듀에토, '슬플 때 사랑한다' OST 첫 주자…오늘(9일) 발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MBC 주말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극본 송정림 연출 최이섭 유범상)의 첫 번째 OST가 9일 공개된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슬플 때 사랑한다'의 첫 번째 OST는 드라마 전체를 아우르는 테마인 '남 몰래 흘리는 눈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오페라 '사랑의 묘약' 중 작곡가 가에타노 도니체티의 'Una Furtiva Lagrima'라는 곡을 새롭게 해석한 곡이다.

파워풀한 가창과 풍부한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크로스오버 팝페라 그룹 듀에토(백인태 유슬기)가 사랑과 이별에 따르는 복잡한 감정들을 웅장하고 깊은 목소리로 표현해 사랑의 연약함과 강인함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특히 '남 몰래 흘리는 눈물'은 드라마를 관통하는 주제 음악인 만큼, 무거우면서도 애절한 극의 분위기를 가늠할 수 있게 해주는 중요한 곡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첫 방송 이후 드라마 OST에 대한 시청자의 문의가 많았다. 높은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첫 번째 OST '남 몰래 흘리는 눈물'에 이어 매주 새로운 OST를 선보일 예정이니 드라마는 물론, OST에도 많은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슬플 때 사랑한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사진 = DK E&M/헬로콘텐츠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