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소로롤의 공부

정준영 승리 카톡방 연루 본문

연예계 소식

정준영 승리 카톡방 연루

소로롤 2019. 3. 11. 21:37
반응형

# 정준영 승리 카톡


(출처: SBS 뉴스)


오늘자 SBS 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승리 씨의 카톡 단톡에 포함된 유명 가수는 정준영 씨라고 합니다. 이에 국내외 팬들의 실망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정준영 씨는 불법촬영 의혹을 받고 있으며, 피해자는 확인된 것만 10명이라고 합니다. 

도촬 피해자가 피해 사실을 인지하고 유포하지 말라고 부탁했으나 유포한 정황도 포착되었습니다. 정준영 씨는 "난 쓰레기야"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상가에서 여성과 xx했다"고 말하며 불법으로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영상을 공유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SBS의 보도에 따르면 버닝썬 관계자들은 성매매 알선 혐의로만 수사받고 있고, 불법촬영으로는 현재 수사가 진행되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단순 폭력 사건으로 시작하였던 버닝썬 사태가 사회 전반에 들불처럼 번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 단톡방의 대화내용은 2015~2016년 것입니다. 즉 최근자 대화는 포함되지 않은 것으로, 만일 최근 대화내역까지 입수하여 수사한다면 피해자가 더 늘어날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 정준영 2년 전 몰카 사건


(사진 출처: 한국경제)


이번 승리 단톡방에 정준영 씨가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정준영 씨의 과거 몰카 사건이 재조명받고 있습니다. 2016년 9월 23일 한 언론보도로 인해 정준영 씨가 성범죄로 피소되었다는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당시 무혐의 처분을 받았으나 이번 버닝썬 승리 카톡 사태로 인해 다시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나무위키에 가시면 볼 수 있습니다.


관련 나무위키 자료


# 국내 네티즌들의 정준영 승리 카톡 반응

(사진출처: 연합뉴스, 디스패치)


승리 씨 단톡에 정준영 씨가 포함되고 불법촬영을 공유하였다는 각종 언론보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공분하여 정준영 씨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실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정준영 씨는 아직 인스타그램 계정을 공개로 유지하고 있으며, 포털 검색으로 간단히 찾을 수 있습니다.


정준영 씨, 승리 씨의 범죄 의혹은 아직 의혹일 뿐이고, 무죄추정의 원칙을 염두에 두어야 할 것입니다. 앞으로 수사기관에서 진실을 밝혀주기를 바라며, 저는 본문에 언급된 연예인들이 범죄를 저질렀는지 아닌지 전혀 모릅니다. 제 사견이 아니라 다수의 언론보도, 대중반응 중심으로 서술하였습니다.


※ 이 글은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비방 혹은 모욕하려는 의도, 또한 권리나 이익 침해 의도가 전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위 사안에 대한 제 사견이 아니라 다수의 언론보도, 대중반응 중심으로 서술하였습니다.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신다면 수정하겠습니다.

♡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필요 없는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