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미림여고 생각하고있는 중3임미다ㅠ일반...
비공개 조회수 861 작성일2018.10.15
미림여고 생각하고있는 중3임미다ㅠ일반고이긴한데 제가 성적이 많이 안되거든요?너무 신경쓰여요 거기 내신높데서 ㅠㅂㅠ 근데 어짜피 이왕 고등학교 가는거 좋은데 가고싶어서 너무 가고싶어여.. 성의있눈 답변 부탁해요!!
1 분위기 어때요? 선후배사이나 반분위기요!
2미림여고 관악구? 쪽에잇는 거기 하나박에없죠??다른지역에도 미림여고 있나여..?관악구쪽 미림여고 교복들과 하복(?) 보여주세용.. 하복이 블라우스가 없데서 궁금해서요..체육복두여!!3금천구면 입학어렵나요?4.학교 학비 알려주세욤ㅁ 5 교복규정 알려주세여 6 근처고등학교나 남고에서 소개팅도 들어와요?? 7그밖에 학교 꿀팁이나 학교정보같은거 알려주세요!! 성의있는답변 부탁드려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미림여고 분위기 좋습니다. 학교선생님도 잘해주시고요. 학비는 분기당 40만원 정도 였던것으로 기억합니다. 
고등학생되면 다들 빡세게 공부해서 내신 따기 쉬운 학교 없습니다. 자사고든, 선지원 일반고든동네 일반고든 내신 따기 힘듭니다. 어느 학교를 막론하고 내신 따기 어렵습니다. 미림여고도 마찮가지입니다.
영어는 예습하고 진학하세요. 

예비 고1이면 영어는, 수능 끝내기로 나온 숙어 어휘집 "언디스퓨티드(UNDISPUTED)" 추천합니다. 

휴대폰으로 언디스퓨티드 책 검색하면 베스트셀러 확인 됩니다. 정말 좋습니다. 

지난 10년간 수능, 모의고사, 수능특강 에서 실제로 출제된 숙어, 동의어, 반의어, 파생어, 다의어, 등이 
체계적으로 정리되어 있어서 고등학교 준비 및 수능 1등급으로 좋습니다. 
EBS 강사가 내가 본 최고라고 호평한 책입니다. 미림여고 선생님도 이책을 가지고 계십니다. 
수능 모의고사 영어 지문에는 숙어가 많이 숨어 있습니다. 그래서 단어를 다 아는거 같은데 독해가 잘 안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숙어 어휘를 체계화 시키세요. 실력 금방 늘어납니다. 
교보문고 들어가면 미리보기 됩니다.  

2018.10.1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