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4-06-04 21:23 (Tue)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TV/연예 chevron_right TV
일반기사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마카롱으로 예술을 하는 '마카롱 아티스트'

사진제공=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사진제공=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스머프부터 짱구, 스누피, 둘리까지 유명한 만화 캐릭터들이 가득 있는 곳을 찾은 제작진.

이것들의 정체가 대체 뭔가 했더니, 바로 마카롱이었다. 마카롱으로 예술을 하는, 마카롱 아티스트 김현실(39세) 씨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마카롱이라 하면 동그란 모양을 떠올리기 마련이지만, 주인공은 캐릭터의 얼굴은 물론 전신까지 만들어낸다.

그뿐만 아니라, 캐릭터 하나가 아닌 시리즈로 만들어 이야기가 있는 마카롱 작품을 탄생시킨다.

이렇게 지금까지 만든 캐릭터 마카롱 수만 해도 100가지가 넘는다.

원래 사진을 전공했지만, 자신의 길이 아니라는 판단에 평소 좋아하던 베이킹을 배우기 시작했다는 현실 씨는 우연히 발견한 해외 캐릭터 마카롱 사진을 보고 캐릭터 마카롱에 푹 빠져들었다.

그렇게 밤낮없이 몰두하다 보니 캐릭터라면 뭐든 만들어낼 수 있는 경지에 다다랐다는 현실 씨의 화려한 실력을 순간포착에서 확인해본다.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카롱 #마카롱 아티스트 #캐릭터 #순간포착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디지털뉴스팀 desk@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