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이제 북핵 문제에서 문재인은 완전히 배제되고 있군요.
비공개 조회수 439 작성일2019.01.24

운전자론? 중재자역할? 풋! ㅋㅋㅋ 문재인이 그동안 북핵 문제에 대해서 중재자 역할을 하겠다. 운전자 역할을 한다면서 떠들더니 이번 북미 스웨덴 회담에서 미국은 한국 실무자만 불렀고 이제 문재인은 투명인간 취급 받고 있네요. 운전자론 중재자 역할을 언론으로 선동하려면 문재인이 트럼프 대통령과 전화 통화도 좀 하고 북핵 문제에 대해서 앞으로 어떻게 할 예정인지 대화도 좀 하고 그래야 하는데요. 언제부터인가 북핵 문제에 대해서 북한과 미국이 1:1로 대화하는 비중이 커졌네요. 트럼프 대통령도 문재인의 정체를 알고 있으니까 A4용지로 문씨 흉내 내면서 놀린것도 있고 이젠 대통령으로 취급조차 안해주는게 눈에 훤히 보입니다.ㅋ 이제 문씨정부는 탈탈 털리면서 정체가 드러나고 하야를 하고 감옥을 가던지 해서 처벌 받을 날만 남았네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행복한 생각
은하신
정신건강의학과 7위, 성인상담 24위, 아동, 미성년 상담 1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네, 스웨덴에서 북한의 최선희와 미국의  비건이 만나 2월달에 열릴 예정인 미북정상회담을 앞두고 비핵화등에 대한 실무적인 회담이 열렸는데요.

북한이 과연 비핵화를 하는냐는 한국에게 대단한 괸심이기에 주목을 하고 잇습니다.

미북정상회담의 결과가 잘 나온다면 중재론등에 칭찬이 있을 것이기에 회담을 기다려 봐야 할것 같습니다.


미국과 한국은 방위비 협상을 앞두고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고 하는데 미국은 북한에게 제재를 풀어 주라는 문재인 정부네게 동맹을 기대를 할수가 없다며 주한미군감축을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65년 동안 한국에 주둔을 한 미군의 역활은 정말로 대단히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북한의 핵은 한국을 위협을 하기에 미국과 북한이 과연 어떤 제안과 협상을 하는지 결과가 상당히 중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북한에 대한 제 개인적인 의견을 추가로 답변을 해드립니다.


북한에는 어린이를 비롯한 10만명이 정치 수용소에 갇혀 있으며 그들은 고문과 성폭행,총살을 당하고 있고 주민들 1,000만명은 굶주리고 있으며 장마당에서는 단속원들이 단속을 핑계로 여성들을 성노리개로 삼고 있다고 합니다.


북한의 수석대표인 이선권은 한국의 대기업 총수가 냉면사리를 추가를 하자 냉면이 목구멍으로 넘어 가는냐며 모욕적인 말을 했다고 하는데 북한 주민들이 굶주림과 정치수용소에 그리고 성폭행을 당하고 있는데 김정은은 고기가 목구멍으로 넘어 가는지 묻고 싶습니다.

 

북한은 130만명의 정규군과 600만명의 예비병력,60개이상의 핵과 1,000발의 탄도미사일,7,000명의 사이버부대,80여척의 잠수함,1만명의 핵개발인력,1만문의 장사정포,20만명의 특수전부대,수천톤의 생화학무기,집속탄및 EMP 폭탄등 비대칭 군사력이 한국을 위협을 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파리평화조약을 맺어 미군이 철수를 하자 북베트남은 총공세를 하여 55일만에 사이공이 함락이 되었는데요.

대통령 외교,안보 특별 보좌관인 문정인은 평화협정을 맺으면 주한미군이 정당화 될수 없다 라고 하여 많은 비난을 받았는데 그가 한 말들이 실천된 경우가 많아 매우 조심해야 하고 위험한 말인 것입니다.


미국의 레이건 전대통령은 소련을 악의제국 이라고 비난을 하며 힘에 의한 평화를 강조를 하여 우주무기등 스타워즈 계획을 발표를 하여 막대한 군사비를 준비를 하였고 소련에게 군사,외교적으로 압박을 하였는데 소련은 군사비를 과도하게 사용을 하여 결국에는 소련이 망하고 말았습니다.


평화를 원한다면 전쟁준비를 하라는 말과 이순신장군이 거북선을 만들어 전쟁준비를 했는데 국민들은 강한 안보의식을 가져야 하며 군은 강력한 군사력을 가져 적의 도발에 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19.01.2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19.01.24.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9.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