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로고
전현무 결별 심경, 간접 언급…"예민해요"
엔터미디어 미디어

전현무 결별 심경, 간접 언급…"예민해요"

'해투4'에서 전현무가 한혜진과의 결별 심경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방송 캡처
'해투4'에서 전현무가 한혜진과의 결별 심경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방송 캡처

'해투4'에서 전현무가 한혜진과의 결별 심경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 라이관린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전현무는 라이관린에게 "혼자 있을때 워너원 노래를 못 듣는다면서요?"라고 묻자 라이관린은 "차를 타고 가는데 매니저가 워너원 노래를 듣더라. 그 새벽에 혼자 들으니까 그런 감정이 오더라"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유재석은 "오늘은 여러모로 '혼자'라는 이야기를 안 하는 게 좋겠다"며 전현무를 바라봤다. 전현무는 "감사하다"며 짧게 답했고, 라이관린은 "조심하겠습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녹화는 전현무와 한혜진의 결별 소식이 전해진 지 3일째 되는 날로 전현무와 한혜진은 지난해 2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뒤 공개 열애를 해왔지만, 지난 6일 결별했다.

특히 전현무가 게스트로 출연한 김병철에게 "긴장 많이 했냐? 그러면 MC들 속터진다"고 하자 유재석은 "예민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전현무는 "예민해요"라고 답해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지난 6일 전현무와 한혜진은 각 소속사를 통해 두 사람의 결별을 전했다.

장건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