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문호 오재원 지윤미 남친 버닝썬 인스타 구현호 빅뱅 승리 생일파티까지

아주 지금 루머들이 판을 칩고있네요. 어제 확인해보니, 이문호 찌라시이 돌고 난리가 아니네요.지금 이문호 지윤미에 관한 말도 안되는 루머가 확산되는 중에 있습니다..이건 아직 조사도 안 된 내용이기에 뭐라고 할 수가 없는 부분인데요. 버닝썬 이문호 오재원 등등이 보도 되고 있습니다.

현재 밝혀진 내용은 두사람이 동업자로 있던 사실 정도가 공개된 전부입니다.오재원 승리생파에 왔었다는 것만으로 연관을 짖는것은 좀 무리가 아닐까 싶네요 .뉴스 신문 짜리시들은 버닝썬 이문호 인스타까지 뒤지면서 난리가 아니네요 .인스타에 사과문을 올리기도 했는데.. 지금 현 사태는 엄청나게 커져서 빅토네이도 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버닝썬 이문호 지윤미빅뱅 승리 오재원이 친분관계는 있을 수가 있을듯합니다.빅뱅 승리는  마당발로 유명하기도 하고 친구사귀는 것을 좋아하니까요 .지금은 정말 말도 안되는 이문호 찌라시가 돌고 그러는 상황입니다.여기에 더 해서 정말 기가 막한 내용이 있는데요

별로 관련도 없는  이문호 지윤미 루머까지 나오고 있습니다.이문호 인스타이런 것은 경찰에서 알아서 처리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좀과하다고 생가합니다. 현 상황이 심각해지니 버닝썬 이문호 인스타그램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지요.확인해보니 오재원 버닝썬과는 별로 상관이 없는 것 같습니다.

빅뱅 승리 생파에 참여했다?.. 이게 문제가 되고 있는 건지..?친구가 생일파티 하는데 안 가는 것이 이상하지 않나요?경찰 유착인지 아닌지 지금 조사중이니까..  정확한 결과가 나오겠죠 .뉴스에서는 이문호 구현호에 대해서도 좀 이야기가 나오던데..이런 루머를 퍼트리는 것은 법적으로 강경 대응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빅뱅 승리의 소속사인 YG에서도 더이상 방치는 안 하겠다는 말을 했습니다.

이번 사건에 가장 큰 문제가 되는 것은 바로 구현호 지윤미에 관한 말도 안되는 내용입니다.이런 루머는 왜.나왔을까요 ?  또한  가짜뉴스가 왜 나오는지.이런 것을 알아봐아할 것보입니다. 다들 알겠지만, 얼짱출신으로 유명한 지윤미 남친 전대호와의 커플로 나왔던 것은 아시죠.저도 이런 저런 기사며 이런 것을 찾아봤는데.. 아무것도 안나옵니다.

이런 저런 루머는 누구에게서 나오는건지 저도 정말 궁금합니다. 또  가짜뉴스는 누가 왜 만드는 건지 궁금하네요.그리고 이문호 차주혁 두 사람이 친분이 있는지 없는지는 나중에 경찰이 확인하겠지요. 지금은 조사가 진행중이기 때문에 그냥 추측으로 이문호 지윤미 루머 같은 내용을 절대로 올리면 안됩니다.

저생각에는 이런 내용이 90%?이상은 허구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중에서 어떤게  진실이고 어떤게 거짓인지 밝혀지기 전에 뭔가 이렇다~ 저렇다 이야기를 하는 것은 아무의미 없을듯 합니다..그냥 간단하게 이문호 찌라시는 사실과 많이 다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이번 사건으로 가장 피해를 보는 것은 빅뱅, 그리고 소속사 YG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