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생활의 달인' 속초 회국수+한남동 태국식 족발밥+미아동 햄버그 스테이크 맛 어느정도 길래?…위치 및 상호명은?

[=아시아뉴스통신] 김유례기자 송고시간 2019-03-18 21:00



▲(생활의 달인 속초회비빔국수,한남동태국식족발밥,미아동햄버그스테이크 맛집 위치=ⓒ동네함박인스타그램)




'생활의 달인'에 속초 회 비빔국수, 태국식 족발밥 달인, 햄버그스테이크 달인이 소개된다. 18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속초 회 비빔국수, 서울 용산구 태국식 족발밥 달인, 서울 강북구 햄버그스테이크 달인이 소개된다. 우선 강원도 속초시에 위치한 속초 회 비빔국수 'ㄱ'국수는 회국수, 추억의 잔치국수, 물회국수, 회비빔국수, 회덮밥, 야채 비빔국수 등을 판매하는 곳이다.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회무침이 듬뿍 담겨 있는 것이 포인트다.


두번째로 생활이 달인 태국식 족발밥 달인이 운영하는 'ㅋ'식당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하고 있다. 한남동 태국식 족발밥 맛집은 비법 간장 양념에 10시간 조린 부드러운 족발, 차슈, 달걀 등이 핵심이다. 이밖에 새우살을 블랜딩해서 튀겨낸 크로켓과 쏨땀 등도 인기 메뉴다.


마지막으로 생활의 달인 햄버그스테이크 맛집 'ㄷ'식당은 서울 강북구에 위치한 곳으로 미아동 햄버그 스테이크 맛집으로 저명한 곳이다. 이곳은 함박스테이크를 비롯해 돈까스 등의 메뉴도 판매한다. 한편, SBS '생활의 달인'은 한 분야에 수년간 종사하며 입지를 다진 이들의 스토리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8시 55분에 방영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