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 맛집 ‘인기명’, 이색 보양식 ‘조개갈비찜’으로 2050 직장인 입맛 사로잡아
삼성동 맛집 ‘인기명’, 이색 보양식 ‘조개갈비찜’으로 2050 직장인 입맛 사로잡아
  • 김대일
  • 승인 2019.03.21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인기명)
(사진제공=인기명)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건강을 챙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외식 메뉴로 보양식을 선택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모든 약과 음식은 근원이 같아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만으로도 몸의 건강을 챙길 수 있기 때문이다. 보양식하면 바로 떠오르는 음식으로 삼계탕을 꼽을 수 있겠으나, 최근 사람들의 입맛이 다양해지면서 하나의 메뉴로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조갈찜’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봉은사역과 삼성중앙역에서부터 선릉역까지 이어지는 삼성동 일대는 증권사, 무역회사 등이 밀집해 있어 삼성동 회식장소나 선릉역 회식장소, 삼성역 회식장소들이 몰려 있는 곳이다. 특히, 해외 바이어나 비즈니스 고객 등을 대접하기 좋은 봉은사역 맛집, 삼성중앙역 맛집, 선릉역 맛집들이 즐비해 삼성동 일대에는 연일 많은 사람으로 북적인다.

그 중에서도 화려한 비주얼과 퀄리티 높은 맛을 자랑하는 ‘조개갈비찜’을 선보이고 있는 ‘인기명’이 문전성시를 이루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인기명은 KBS 2TV ‘생생 정보통’, SBS PLUS ‘외식하는 날’ 등 수많은 방송에 소개된 바 있으며 각종 SNS에 연일 인증샷이 올라올 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삼성동 맛집 인기명의 대표 메뉴인 조개갈비찜은 조개찜과 갈비찜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메뉴로, 조개찜에는 피로회복에 효과적인 문어, 낙지, 오징어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전복, 고지혈증 예방에 좋은 키조개, 홍합, 가리비 등의 조개가 푸짐하게 제공된다. 갈비찜에는 달콤한 양념을 가득 품은 두툼한 갈비와 어묵, 단호박, 숙주 등의 다양한 재료가 담겨 나온다.

메인 메뉴를 충분히 맛본 후에는 조개찜 육수와 갈비찜 양념에 칼국수, 죽, 볶음밥 등을 추가해 보다 든든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오징어, 문어, 소갈비 등의 모든 재료는 직원이 먹기 좋게 손질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편하게 식사를 즐기려는 이들이 삼성동 맛집, 코엑스 근처 맛집으로 인기명을 찾고 있다.

선릉역 맛집 ‘인기명’에는 조갈찜 외에도 커다란 랍스터가 통째로 올라간 ‘랍스터 조갈찜’, 전복과 소갈비를 푸짐하게 넣어 만든 ‘전복 공룡뼈찜’ 등 다채로운 메뉴가 마련되어 있으며 통문어튀김, 통오징어튀김, 통새우튀김 등 사이드 메뉴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조개갈비찜은 퀄리티 높은 맛과 비주얼 덕분에 코엑스 회식 맛집, 코엑스 근처 맛집을 찾는 이들이 인기명을 선택하고 있다.”며 “보다 편안한 식사를 위해 직접 손질을 담당하는 서비스는 물론이고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넓은 실내공간과 주차 무료 서비스를 제공해, 평일 저녁과 주말엔 웨이팅이 발생하고 있다. 다양한 행사가 많은 3월, 결혼식 및 야유회 뒤풀이로 단체 모임을 즐기기 위한 장소를 찾고 있다면 든든한 조갈찜과 함께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