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강남역 근처에서 강변역 or 광나루역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가는 방법?
라벨 조회수 24,447 작성일2010.02.08

9호선 신논현역이나 2호선 강남역 근처에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아이스링크에 가려고 합니다.

2호선 강변역이나 5호선 광나루역에서 셔틀버스가 있다고 하네요.

강변역 or 광나루역 중 더 빠르고 가깝게 갈 수 있는 곳 방법 알려주세요.

지하철이나 버스로 부탁드려요.(지하철은 노선대로 가면 되겠지만 버스로는 어떻게 가야할지?)

그리고 혹시나 신논혁이나 강남역에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까지 한 번에 가는 버스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skle****
고수
시내, 광역 버스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강남근처에서 쉐라톤 워커힐 호텔로 빠르게 가시려면 2호선 강남역에서 잠실/성수방면 열차를 이용하셔서 강변역에서 셔틀버스를 이용하시는 편이 제일 빠르게 가실 수 있습니다. 강남근처에서 강변역/광나루역/워커힐 호텔 방면 운행하는 버스는 없습니다.

 

신논현역인근에서 출발할 경우: 9호선 신논현역 (교보문고 강남점인근) 에서 강남역까지는 도보로 10~12분정도 소요됩니다. (퇴근시간대 및 유동인구 많은시간은 13~15분)

1. 2호선 강남역에서 잠실/성수방면 (외선순환열차) 열차를 이용하셔서 강변역으로 오세요.

2. 2호선 강변역에서 위의 지도에 표시된 경로로 걸어오세요. (2~4분 소요)

3. 쉐라톤 워커힐 호텔 무료셔틀버스를 이용하시면 호텔앞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강변역에서 구리, 남양주방면 일반버스 대다수가 워커힐호텔근처까지 오지만 정류장에서 호텔까지 꽤 올라가야 합니다.)

 

강남역주변

 

좋은하루 되세요.

2010.02.0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지도: 네이버, 그외: 직접작성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