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남자친구가 일베같아요...
비공개 조회수 8,054 작성일2019.03.18
남자친구가 일베같아요

안녕하세요 남자친구가 연애초에 일베사이트 구경을 하는것을 보았지만 그이후에 안한다고해서 3년째ㅡ연애중이에요 근데 요즘따라 정치적인 이야기를 많이하더라구요 문재인 대통령님이 벤츠?인가 그차를 북한한테 넘겼다는 썰이있다 또 미국다 철수 시키고 미국하고 사이 멀어지고 중국하고 협상 결렬되어 우리나라 어중이 떠중이 만들었다 손석희 불륜이라 뉴스는 지상파꺼봐야한다?뭐 이런이야기인데 좀 이거보다 많긴해요 좌파우파? 이런질문하고 제가 관심없어서 그럴지는몰라도 좀 일베같은뎅 맞나요...그리고 남자친구가 하는 말이 모두 맞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6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의인 공손한 바퀴벌레
수호신
병역 49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제가 보기에 남자친구는 일베가 확실합니다.


그리고 남자친구가 하는 소리는 죄다 개소리고요.


우리가 북한에 준거라고는 감귤밖에 없습니다.


그것도 정은이가 우리 대통령에게 바친 송이버섯에 대한 답례품이죠.


그 외에는 북한과 통신선을 연결하기 위한 비용 부담 정도를 했는데 그건 만약에 휴전선 일대에서 북한군이 도발을 할 경우 신속한 대응을 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정은이한테 바로 전화 걸어서 너 까불지 마라, 그러다가 뒤지는 수가 있다!라고 해줄수가 있는 것이고 북한군이 수상한 움직임을 보이면 니네 지금 뭐하냐? 우리가 다 보고 있으니 괜한 수작 부리지 마라! 라고 경고도 할수가 있습니다.


비무장지대에 불이 나면 꺼야 하는데 북한과 사전에 연락을 해놔야지 소방헬기가 날아가서 물을 뿌려도 북한에서 공격을 안하는거고요.


그 외에는 철도연결을 위한 사전조사만 했을뿐 실제로 철도나 도로를 깔아준적도 없고 아무것도 해준게 없습니다.


미국과는 어느때보다도 사이가 좋고 문대통령 취임하자마자 한미미사일 지침을 개정해서 탄도미사일에 대한 탄두중량 제한을 풀어버렸죠.


옛날에 우리가 미국으로부터 미사일 기술등을 배울 때에 조건이 붙어 있었습니다.


우리나라의 미사일이 너무나 강력하면 그걸 믿고 북한과 다시 전쟁을 벌일수가 있으니까 위력이 강한 미사일은 만들지 못하도록 제한을 한건데 그걸 이번 정권 들어서 완전히 없애서 더 강하고 위력적인 미사일 개발이 가능해진거죠.


주한미군은 철수할 이유도 없고 이미 미의회에서 주한미군의 규모를 2만 2천명 이하로 줄이지 못하는 법안까지 통과시켰습니다.


종전선언이 되건 평화협정을 맺건 전시작전통제권이 우리나라로 환수되건 주한미군의 철수는 없습니다.


주한미군의 주둔은 한미상호방위 조약에 따라서 주둔하는 것이지 종전선언을 한다고 철수를 할 이유가 없지요.


그러니 남자친구가 한 소리는 완전 개소리인겁니다.



그리고 헤어지세요.


남자친구가 일베일 경우 여자친구와 성관계를 가지면 그걸 일베 사이트에 들어가서 마치 창녀랑 성관계한것처럼 상세히 묘사하면서 자랑합니다.


그리고 그런 정신이 썩어빠진 놈이랑 계속 만나봐야 질문자에게 좋을 일이 없어요.

2019.03.1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영웅
북한 김정은이 신형 벤츠를 대북제재 뚫고 어떻게 가져온건지, 문재인 방북때 같이 탄 사진이 찍히며 말이 돌고 있습니다. 요즘 그 말이 도는 이유는 유엔사무국이 한국에 문의를 해봤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연락사무소나 북한에 장비류 설치한다고 들락날락 했었는데 혹시 그때 같이 들어갔나 하는 의혹인데, 뭐 현직 첩보원이 아닌 담에야 알 방법이 없죠.

미국이 미북협상 하며 중국과 한국을 떼어놓은건 맞습니다. 이제 북핵 및 북한 운명은 미국과 북한 둘이서 결정하는 구도가 됐습니다.

손석희는 폭행시비와 여 아나운서 불륜 정황 소식 나돈거 맞습니다.

그외 여러가지 많죠. 근데, 그런 사실들은 특별히 관심을 가지지 않으면 모를수밖에 없습니다. 남친분이 어떤 직종에 종사하는지 몰라도 보통 정보출처는 인터넷이겠죠.

2019.03.1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dptj****
고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ㅜㅠㅠ 대화를 나눠보세요 정 아니다 싶으시면 화도 괜찮아요

2019.03.1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9.03.19.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19.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