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아는 와이프 14회 줄거리 대사, 버스사고 한지민, 재수생 된 현수, 지성 츤데레 본문

기타/tv

아는 와이프 14회 줄거리 대사, 버스사고 한지민, 재수생 된 현수, 지성 츤데레

ForReal 2018. 9. 14. 05:24
반응형

아는 와이프 14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며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 과거를 바꿨지만 다시 만난 우진-주혁(한지민-지성 분)이죠. 이번 회에서는 우진(한지민 분)이 노력하다가 결국 접게 되지만 주혁이 진심을 꺼내는 계기가 생기게 됩니다.


극본 양희승 연출 이상엽

tvN 아는 와이프


# 주혁을 향해 직진하는 우진, 거의 츤데레 주혁 

  은행에 우진이 옵니다. 놀라서 총을 던진 주혁의 총을 우진이 잡아 "빵"하며 쏘는 척해요. 다시 만난 두 사람.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우진은 은행에 첫인사하는데 이미 직원이랑 물건 위치도 다 파악하고 있어요.ㅋㅋ

  주혁은 우진한테 "더 좋은 남자 만나면 되는데 왜그래?"물어요. 우진은 주혁이 운명을 바꾼덕에 자신이 살았다면서 "이번엔 제가 구제할게요"해요.

  주혁 점심먹는데 쫓아가는 우진. 주혁은 국 건더기 내장 몰아주기도 해요. 

  은행에서 남편 거래 명세서 조회해달라고 떼쓰는 여자고객을 우진이 막아주고, 우진이 맞을뻔한걸 주혁이 대신 맞아줘요. 그걸 보고 종후는 놀립니다.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혜원

# 혜원과 덤덤하게 재회하는 주혁, 재수생 현수

  주혁은 길에서 혜원과 마주쳐요. 혜원은 "내가 예전에 선배 좋아했었잖아"이야기도 하는데 주혁은 덤덤해요. 돌아가면서 "행복해"말하는 주혁. 카페에서 음료를 흘린 혜원에게 알바생이 냅킨을 가져줍니다. 재수생인 현수에요.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주혁의 마음을 움직이는 우진

  주혁이 퇴근하는 버스를 같이 타는 우진. 우진은 주혁에게 이어폰을 끼웁니다. '깊은 밤 별 하나 괜히 잠 못드는 오늘이 소리없는 물드는 기분이 ...늘 이렇게 보내는 하루였지 이럴때마다 hello your my dream' 노래가 들려요. 우진은 계속 주혁을 따라가요. 옷을 사서 우진은 주혁의 주소록을 보고 집 앞에 놓고 갑니다. 주혁은 마음이 동하지만 다잡아요.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은행 직원들, 우진 마음알고 밀어주지만, 버럭하는 주혁

  지점장이 차대리한테 소개팅하라하니 우진이 불안해하다 "결사반댑니다!... 맞아요 저 차대리님한테 마음있어요"해요. 은행이 난리나요. 직원들이 재밌어하며 밀어주겠다고 해요. 잘어울린다고 둘이같이 일시키고 놀리고 둘만 놔두려고 해요. ㅋㅋㅋㅋㅋ(지점장 제스춰ㅋㅋㅋ)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회식이 있는 날. 일부러 자리 옆으로 붙여주려고 하는 직원들에 주혁은 버럭하고 갑분싸가 됩니다. 우진은 그렇게 정색할만큼 안되겠냐 물어요. 주혁은 다시 거절하고, 우진은 포기한다고 사과해요. "각자 인생을 살아요 그냥. 그렇게 합시다."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우진이 신경쓰여도 거리 좁히지않는 주혁, 우진의 눈물

  회사에서 자신을 피하는 우진이 신경쓰이는 주혁.

  길 걷다 우진이 주혁에게 물어요. "시간이 지나면 그저 담담하려냐? 우리한테 언제 그런 시간이 있었냐는듯이 그렇게 되려나?" 홍콩에 갈까 묻는 우진에게 주혁은 가보라고 해요. 우진은 실망합니다. 집에 가서 멜로영화 보며 우는 우진. 우진엄마가 걱정해요.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웨딩촬영 도와주러 가는 친구들, 버스 추돌 사고 기억난 주혁

  상식과 주은은 주혁과 종후를 불러 긴장하며 배 불러 오는 이야기를 해요. 인간방패 해주는 종후.


  우진은 운동하다가 주은과 만나 편맥해요. 주은이 신랑 소개해주겠다고 데려갔는데 주혁과 종후가 트럭에 있어요. 다같이 얘기하다가, 결혼식말고 웨딩촬영이나 하자는 주은이 사람들에게 웨딩촬영 도와달라해요.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촬영하는 날. 종후차를 타고 같이 가는 주혁. 우진에게 태워가려고 전화했더니 벌써 버스탔다고 합니다. 주혁은 버스와 트럭이 10시10분경 사고난 뉴스가 기억나서 종후차를 몰고 버스를 타고 달려갑니다. 주혁은 버스 뒤의 트럭을 보고, 트럭 앞에 끼어들어요. 사고는 나지않아요.

  놀란 우진은 버스에서 내려 달려가고, 주혁이 그런 우진에게 가서 안아줍니다. "뻔뻔한줄 아는데 아닌 것도 알고 안되는 것도 아는데. 이제 더 이상 안되겠어. 다 모르겠고. 그냥 한가지 확실한건 내가 우진이 널 너무 사랑한다는거야." 말하는 주혁. "내가 널 행복하게 해줄게. 그 약속 꼭 지킬게." 



# 예고편은 없었어요!


+ 다음 회에 무슨 일 일어날까요? 두 사람이 연애하다 결혼하고, 결혼하면서 갈등생길까요? 그리고 주혁이 남편으로 바뀐 모습을 보여줄까요?  


+ 혜원과 현수는 이제 아무관계 없는 사람이될까요? 현수가 대학입학해서 만나게 될 확률도 있을까요? ㅋㅋ 환이 커플도 다시 만나지는 않을까요?ㅋㅋ 설마 향숙말고 다른 직원이랑 환이 잘되는거 아닐까 생각도 했었는데 ㅋㅋ전혀 그런건 없었쬬

  

+ 첫주에 비교해서 주혁이 많이 성숙해진 것이 보이죠? 첫주에 주혁은 신나서 방방뛰는 모습도 많았고 오락도 좋아하고ㅋㅋ 주혁은 전보다 차분해졌는데, 대신에 우진은 반대의 사람이 된 것 같고요ㅋㅋ


+ 오늘 주혁과 우진이 버스에서 들은 ost 노래는...아직 안나온건가봐요. (+유성은-hello)


+ 수목 밤 9시40분 tvN 아는 와이프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아는와이프 #아는와이프줄거리 #아는와이프14회 #tvN #지성 #한지민 #강한나 #장승조 #박희본 #오의식 #JiSeong #Hanjimin #Summary #Kdrama #drama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