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피부관리화장품 에스테틱홈케어제품 탄력이랑 주름제거 기능성화장품 추천 좀 부탁합니다?
비공개 조회수 4,932 작성일2010.06.03

피부관리화장품 에스테틱홈케어제품 탄력이랑 주름제거 기능성화장품 추천 좀 부탁합니다?

답변 좀 해주세요.

제가 피부관리를 정말 열심히 하고시퍼요

평소에도 화장품은 남들이 좋다고 하는 그런 제품들은 많이 사용하고 그러는 편입니다.

에스테틱화장품 홈케어제품들이 좋은것도 있다고 하고기능성화장품이요

주름제거하는데 도움이 좀 되는 기능성화장품을 찾고 싶어요.

주름살제거 주름개선 기능이 있는 주름기능성화장품은 좋은게 ?

어디 제품이 좋은지 ?

 

일반 브랜드제품중에서는 어디께 가장 좋은지도 ? 알고싶어요

재생크림이나 탄력크림같은거요

sk2나 시슬리 설화수 같은 제품들이 라인이 굉장히 다양한데요 어디 제품이 많이 있고 좋은지 알고 싶고

너무나 궁금합니다.

답변 좀 해주세요 에스테틱화장품중에서 기능성제품주름관리나 이런걸로 유명한 제품이 있으면 꼭 좀

알고싶구요.

주름제거하고 관리실제품중에서 정말로 괜찮은 기능성주름제거화장품 가르쳐주세요

탄력에 좋은걸루요.

 

도움되는 답변은 꼭 채택할게여.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kb****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기능성화장품 인증을 받았다고 해서

다 좋은건 아닙니다 아셔야할게 기능성화장품인증을 받을려면 특정 성분이 들어가야합니다.

미백의 경우는 알부틴같은 물질인데 많이 들어가면 갈수록 제품의 부작용이 생기게 마련이구요

안맞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알부틴이 많이 들어간다고 해서 반드시 미백효과가 나는건 더더욱 아니구요.

어떤식으로 피부속으로 침투시키느냐 이런것도 중요한데

시중에 제품들은 특정 물질이 유행 예를들어서 EGF가 유행한다 그러면 EGF성분을 추가한 화장품을 만들구요 Q10 이라는 물질이 있는데 이물질이 유행이면 이제품을 넣어서 화장품을 만들고 이런식입니다.

마케팅에 의존하기 때문인데요

사실적으로 그런면에서 보면 관리실화장품의 경우는 이런 성분들을 잘배합하고 또 잘침투를 시켜서 피부에 진정으로 효과를 주기 때문에 피부관리실을 여자들이 많이 찾는거고 연예인들피부나 도자기 피부라고 하는 분들의 피부를 보면 그런 느낌을 주는것입니다.

 

관리실제품의 경우도 림프배농화장품은 안좋은 노폐물들을 배출시켜주는 역활을 하는 제품인데요.

확실하게 제가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특히나 화이트닝하고 잔주름개선에는 정말 기가막힌것 같아요

화장품을 쓸때 특정부위 겨드랑이나 사타구니를 자극시키고 거기에다가도 바르는데 그런부분들이 인체에 하수구라서 안좋은 물질들이 나오는거거든요 그런곳을 열수있는 물질들을 포하하고 정말 재생력이나 보습력이 뛰어나기 관리해주는데 제품이 좋긴 하더라구요.

관리실제품을 쓰던 분들은 브랜드화장품 (백화점제품들이 별로 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역시도 그런 생각이 들었구요.

주름제거 화이트닝 기능성제품찾으시면요 림프배농되는화장품 에스테틱제품같은걸 사용해보시는게 좋을것 같구요

다른 피부관리 그러니까 좋은 채식이나 과일많이 먹고

자외선 차단제는 2시간마다 꼬박꼬박 바르고 그러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2010.06.0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