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삼성이 타자보강은 잘한거 같은데요. 투수력은 어떻게 평가 하시는 지 궁금합니다.
naho**** 조회수 99 작성일2018.01.16
강민호를 fa 로데려오고 러프를 잡고 기존 전력에다가 배영섭이 부활하고 박해민이 3할에 50 도루 한다면 분명히 삼성이 공격력은 타팀에 떨어지지 않는다 생각하는데요..투수력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용병 아델만의 평가와 셋업맨들은 잘 할 수있을 지굴금합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감자가말도하네
영웅
수학, 사회, 도덕, 과학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일단 삼성의 확정적 선발은 외국인 투수(아직 영입 안함)와 팀 아델만, 윤성환이 상위 선발을 맡고, 우규민, 백정현, 최충연 등이 하위 선발 경쟁을 할겁니다. 불펜진은 일단 마무리 장필준, 셋업 심창민이 있습니다. 근데 이 둘 이외에는 확실한 필승/추격조 구분이 없습니다. 선발 경쟁 탈락자와 권오준, 장원삼, 김대우, 김승현 등이 주요 불펜 요원으로 뛸 것이고, 박세웅 거르고 이수민은 그래도 좌완이니까 나름 주요 전력입니다. 그리고 유망주로는 장지훈, 최지광, 최채흥이 있는데 최채흥은 아마 선발 경쟁을 할것 같고, 나머지는 불펜에서 활약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팀 아델만은 평균구속이 145정도이고, 작년에 122이닝 평자 5.52 108탈삼진의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나름 제구력과 탈삼진 능력이 있다는 평을 받는 선수이기 때문에, kbo에 온다면 나쁘지 않은 성적을 기록해줄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아델만이 실패한다면 이제 삼성의 외국인 잔혹사는 끝이 없어집니다...

2018.01.1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