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 ID/PW 찾기

실시간정보

넥슨, 온라인게임 12종과 모바일게임 6종에서 다양한 만우절 기념 이벤트 진행

디스이즈게임(디스이즈게임) 2019-03-29 14:37:34

[자료제공: 넥슨]


- ‘착한 사람에게만 보여요’, ‘대세는 토벤머리’ 등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 ‘카트 바디 수류탄’, ‘만우절 깜짝 상자’ 등 만우절 특별 아이템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만우절을 맞이해 자사 인기 온라인게임 12종과 모바일게임 6종에서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온라인게임 <카트라이더>와 <서든어택>은 만우절을 맞아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트라이더>에서는 4월 3일까지 24시간 럭키팡 이벤트에 당첨된 유저 300명에게 한정판 레어급 스피드 카트바디 ‘TRG 21 X 무제한’을 선물하고 이벤트 알림과 당첨 축하 배너에 ‘서든어택’ 로고를 적용한다. 또한, 게임 내 BGM를 ‘서든어택’ BGM으로 변경하고, 차고 배경에는 ‘배찌’가 <서든어택> 로고와 함께 나타났다 사라지는 애니메이션 효과를 깜짝 공개한다.

 

또한, <서든어택>에서는 4월 4일까지 ‘3보급-Reverse’’에서 단계별 미션을 달성하면 최대 10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데빌/흑사 스킨’, ‘카툰 스킨’, ‘썬더 스킨’, ‘Bling 스킨’과 함께 최대 7일까지 사용 가능한 퍼니 캐릭터/수류탄 및 각종 아이템 보상을 무작위로 제공한다. 하루 3회까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뽑기 기회가 제공되며, 주말에 참여 시 뽑기 기회를 2배로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최대 15회 보상을 획득한 유저 전원에게는 ‘카트 바디 수류탄(영구제)’ 및 시즌 경험치 20만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4월 1일 하루 동안 ‘대세는 토벤머리’ 이벤트를 진행하고, 특별 미션을 완료하는 유저에게 ‘대세는 토벤머리’ 데미지 스킨을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4월 1일 하루동안 문제의 답을 틀려야 정답으로 인정하는 ‘거꾸로 OX퀴즈’ 이벤트를 진행, 총 10개 문제를 모두 맞히면 ‘케이 코인’을 2배로 제공한다. 또, 4월 1일부터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10레벨 이상 유저에게 ‘대미지 폰트 배지 : 만우절 기호체’와 ‘쑥쑥 알약’이 담긴 ‘만우절 깜짝 상자’를 지급, 만우절 특별 퀘스트 ‘너를 속일거야!’를 완료하면 ‘쭉쭉 피노키오 코’ 스킨을 제공한다.

 

<클로저스>에서는 4월 25일까지 ‘클로저들이 이세계에서 온다는 모양인데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로저는 만우절 기념 이벤트 던전을 클리어하면 얻는 ‘반전된 위상 섬유’, ‘마계의 다차원 물질’을 모아 특별 소모품 상자를 만들 수 있다. 또 게임에 접속한 누적 시간에 따라 ‘3성 대정화작전 액세서리·위광 랜덤 상자(무기한)’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캐릭터별 TS와 PvP 일러스트를 게임 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만우절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 <던파> IP 기반의 영화 ‘MEHMET(메멧)’을 깜짝 공개했다. 게임 내 ‘세리아 방’의 NPC를 통해 영상을 시청하면 ‘천체의 균열 프리패스’를 선물하고, 누적 관람 횟수에 따라 ‘흑돼지 풍선 아바타 상자’ 등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프레이-이시스’ 레이드에서 착안한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로 ‘프라이시스’를 공개하고, 재치 있는 명칭의 다양한 치킨 메뉴를 선보여 만우절의 분위기를 더했다.

 

<사이퍼즈>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만우절 맞이 ‘핫플레이스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먼저, ‘글로벌 트렌드’로 꽃무늬 패션의 ‘싸이하이 부츠’와 ‘패턴 스카프’, ‘호미 액세서리’ 등의 아이템을 깜짝 공개하고, 현실에서도 ‘사이퍼즈’를 즐길 수 있는 ‘사이퍼즈 체험존’을 비롯해 전략적 보스 레이드 업데이트, 운세를 볼 수 있는 ‘타로카드’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였다. 또한, 공성전을 1회 플레이 할 경우 만우절 특별 아이템을 지급하고, PC방에서 접속을 유지할 경우 ‘테라 실크’를 선물한다.

 

<마비노기>에서는 4월 18일까지 수상한 소년이 준비한 일일 퀘스트를 수행할 경우 ‘인챈트 보호 포션’, ‘멍때리기 털 매트’, ‘노트로 접은 종이 비행기’, ‘18살의 키가 되는 포션’ 등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달걀 코인’을 지급한다. 또한, 매주 주어지는 주간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낭만 농장 나무 바닥’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는 ‘달걀 상자’를 비롯해 '엑스트라 미니어처', '2차 타이틀 획득 쿠폰' 등을 선물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4월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단 한 번 ‘이상한 여행자의 소소한 상자(1개)’를 지급한다. 상자에는 ‘이상한 기계(5개)’, ‘이상한 목소리(5개)’, ‘이상한 여행자의 뷰티 박스’가 담겨있으며, ‘이상한 목소리’를 사용해 ‘이상한 기계’를 열면 ‘말하는 풀피리’를 얻게 된다. ‘말하는 풀피리’는 마을에서 사용 시 사용한 캐릭터와 주변 캐릭터에게 특별한 일이 벌어진다. 또, ‘여행자의 뷰티 박스’를 통해 캐릭터와 어울리는 특별한 뷰티 아이템과 마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오브젝트를 획득할 수 있다.

 

<테라>에서는 3월 29일부터 4월 1일까지 아르보레아 낚시 협회원인 ‘떠돌이 라이어’와 미지의 도시 ‘아틀란티스’의 이야기를 소개하고 만우절 기념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위한 만우절 이벤트 페이지를 운영한다.

 

<테일즈위버>에서는 4월 3일까지 ‘명작극장 테일즈위버’ 이벤트를 열고 게임 속 캐릭터로 인어공주, 백설공주, 미녀와 야수, 신데렐라 등 동화 4편을 명랑하게 재해석한 단편 시나리오를 공개한다. 공란인 시나리오의 마지막 대사를 채워준 유저 중에선 추첨하여 ‘젤리삐 오르골’(4명)과 넥슨캐시 5,000원(80명)을 제공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는 2018년 만우절 이벤트 아이템을 보유한 유저에게 ‘코인존버박스’로 변경 지급하는 ‘크아코인이 뻥이요’ 이벤트를 4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코인존버박스’에서는 기존 획득 가능했던 보상보다 최대 6배의 ‘루찌’를 얻을 수 있다. 또 창모드를 기존 크기에서 1.5배 및 2배 확대할 수 있는 ‘화면크기가 뻥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게임 <린: 더 라이트브링어>에서는 4월 1일부터 3일까지 온타임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매일 ‘레드 다이아’ 100개를 지급한다.

 

<삼국지조조전 ONLINE>에서는 4월 1일부터 7일까지 만우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조건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최대 ‘보물 조각’ 100개와 ‘200만 은전’ 등 보상을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4월 1일부터 7일까지 만우절 기념 온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계정당 1회 ‘엉망진창 대미지 스킨’과 ‘발록’ 라이딩을 지급한다.

 

<야생의 땅: 듀랑고>에서는 만우절을 맞아 4월 둘째 주 업데이트 전까지 '도시섬' 곳곳에 종이 모양의 특별한 '콤프소그나투스'와 '페나코두스' 무리가 등장하며, 동물을 처치할 경우 '화목한 동물 액자'를 제작할 수 있는 '종이 조각', '찢어진 종이' 등 새로운 자원을 획득할 수 있다.

 

<오버히트>에서는 4월 1일 만우절 콘셉트로 이벤트 퀴즈 던전에서 오답을 선택하면 오답 개수에 따라 ‘A급 명장/마수 장비 소환권’ 외 2종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AxE(액스)>에서는 4월 1일부터 4월 3일까지 ‘착한 사람에게만 보여요’ 이벤트를 통해 특정 임무를 완수할 시 의상, 장갑, 신발 등으로 구성된 만우절 코스튬 세트를 지급하고, 코스튬 세트를 캐릭터에 착용할 경우 장비가 눈에 보이지 않는 효과를 적용한다. 

 

 

최신목록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