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해남 우수영 금강산횟집+은펑구 역촌동 '솔밭식당' 위치는 어디?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해남 우수영 금강산횟집+은펑구 역촌동 '솔밭식당' 위치는 어디?
  • 승인 2019.03.29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에 방송된 해남 우수영 '금강산 횟집'과 은평구 '솔밭식당'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해남 우수'금강산횟집'은 전남 해남군 문내면 학동리 1467에 위치해 있다.

해남 우수영 금강산 횟집은 영화 명량 촬영지로도 유명한 해남 우수영 관광단지에 위치해있으며 김대중 전직 대통령도 왔다간 맛집으로 유명하다.

금강산 횟집은 다양한 종류의 회와 초밥, 매운탕등을 제공하며 두툼하고 싱싱한 생선회 요리로 손님들의 발길을 끊이지 않게 만든다.

방송에서 이를 맛본 한 손님은 절로 엄지를 치켜세우기도 했다.

영업시간은 가게에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지 은평구 역촌동 '솔밭식당'은 서울 은평구 역촌동 69-19 영재공인중개사무소에 위치해 있다.

은평구 역촌동 솔밭식당은 역촌동 솔밭뽈살 하얀상 생고기 맛집으로 유명하다.

뽈살, 하얀살, 목안살, 연안살, 모듬구이 등 다양한 종류의 육류 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솔밭식당의 고기 요리는 직접 담은 고추장과 된장에 상추쌈을 싸서 먹는 것이 인기이며 식사 후에 제공되는 순두부찌개도 별미다.

방송에서 이를 맛본 한 손님은 "단골이 될 것 같은 맛"이라고 극찬을 하기도 했다.

매일 오후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영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네이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