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탤런트 김승수요, 지금 누구랑 사귄다고 기사 나왔는데...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65,344 작성일2005.04.22

탤런트 김승수요,  지금 누구랑 사귄다고 기사 나왔는데...

 

유부남 아닌가요? 제가 알기로는 결혼한것으로 알고있는데...

 

예전에 무슨 tv에서 셀프카메라 같은것 찍을때 부인하고 아이들도 있던것으로 기억하는데...

 

정확히 좀 알려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김승수씨랑 지서영[본명:지수원]
진지하게 교제를 하고 있습니다

밑에는 관련 자료 입니다

김승수의 `어여쁜 당신'은 지수원! ; 누나서 연인으로

탤런트 김승수(35)가 두살 연상인 지수원(37)과 누나 동생사이에서 연인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KBS 1TV 일일드라마 ‘백만송이 장미’에 함께 출연하면서 선,후배 사이로 알게된 두 사람은 드라마가 종영된 이후 출연진들이 정기적으로 갖는 모임에서 이성적으로 느끼게 돼 연인사이로 발전한 것.

김승수는 연예계에서 이창훈, 손지창, 이보영 등과 친한 사이로 한달에 한 두 번씩 만나는 정기적인 모임에 지수원이 동참하면서 급속도로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김승수의 측근에 따르면 “두 사람이 서로에게 좋은 호감을 가지고 있다. 서로 따뜻하게 생각해주는 등 배려하는 마음이 각별하다”고 밝히고는 “하지만 조심스러우면서도 진지하게 만남을 갖고 있다”고 조심스러워 했다.

이어 “아직 결혼이나 장래에 대해 구체적으로 생각해 본 적은 없다. 이들의 아름다운 만남을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백만송이 장미’에서 김승수는 다정 다감하고 자유분방한 캐릭터인 주인공 오현규역을 맡았고, 지수원은 이창훈의 이모이자 혼기를 놓친 노처녀 김순옥역으로 나왔었다.

지난 1997년 MBC 2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김승수는 드라마 ‘연인’ ‘아내’ ‘리멤버’ ‘쿨’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고, 현재는 KBS 1TV 일일극 ‘어여쁜 당신’에서 초등학교 동창생 이보영(유인영)을 15년만에 만나 불같은 사랑끝에 결혼에 골인하는 스포츠 센터 대표 김기준역으로 호연하고 있다.

지수원은 지난 1994년 영화 ‘투캅스’로 데뷔해 시트콤 ‘압구정 종갓집’과 드라마 ‘보고싶은 얼굴’ ‘거미’, 영화 ‘사랑하기 좋은 날’ ‘헤어드레서’ 등에 출연했었다.

2005.04.22.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 출처

    ME / 네이버기사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