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웰시코기를 키울건데...
딸기우유 조회수 1,905 작성일2019.03.02
웰시코기를 키울여고 합니다.
제 질문에 꼭 답해주세요!!

1.웰시코기를 분양받을 사이트 추천해주세요!(남자면 좋겠고 주변에는 분양받을 곳이 없습니다.)

2.4월 중순 쯤에 분양 받고 싶고 아기강아지를 분양 받을건데 마당에서 키울 겁니다. 집 안은 안 들어오게 할거고... 근데 잘 적응 할 수 있을까요??

3.명절 같은 경우에 가끔 집 안에 들어왔다가 하면 다시 밖에 안 나갈까요?

4.마당에서 키울건데 목욕은 몇 번 씻길가요?(사정으로 인해 밖에서 씻길수밖에 없습니다.)

5.마당에서 키울때 털은 몇 번 빛겨줘야 하며 산책을 매일 나가야 해요??(풀어놓고 키울거예요...)

6.사료와 샴프를 추천해 주세요.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내공 많이 드릴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안녕하세요~

1. 애견샵을 여러군데 다니시고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거고,
네이버 카페 강사모나 스마트 펫이라는 어플로 찾아보셔도 좋을거에요!!

2. 처음에는 아직 어린 강아지 이고 접종도 끝나지 않은 상태라 면역력이 떨어집니다.
접종이 끝나기 전까지는 집에서 생활할 수 있게 해주시되 접종이 끝나고 나선 천천히
야외활동도 시키면서 환경을 옮겨주시는 게 적응하기 쉬울거에요.

3. 위 내용과 같이 야외활동할때 좋은 추억도 남겨주시면서 생활하셔야 괜찮을거에요.

4. 웰시코기 같은경우 빗질도 자주 해주셔야 될 뿐만 아니라, 목욕은 14일에 한번씩 해주는게 적당할 것 같습니다.

5. 하루에 한~두번씩 해주시고 산책은 별도로 한 두번씩 해주세요 ~ 마당에 풀어놓고 키우시더라도 다른 활동도 필요하니까요~ 산책하면서 노즈워크를 한답니다.

6. 추천보다는 피하실 사료로는 로얄캐닌,내츄럴 발란스,내츄럴 코어를 피하시고 
하림에서 나온 사료가 좋지만 강아지 마다 입맛이 다르기때문에 샘플 사료 받아보셔서
급여 후 변상태 확인하고 결정하시는게 좋아요.  애견용품 사이트나 애견용품점 가시면 샘플사료를 무료로 받거나 2500원 주고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

2019.03.0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이 답변의 추가 Q&A
질문자와 답변자가 추가로 묻고 답하며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