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15 (토)
빅사이즈 여성의류 빅앤빅, ‘더큰혜택’ 이벤트 시행
상태바
빅사이즈 여성의류 빅앤빅, ‘더큰혜택’ 이벤트 시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2.18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3.jpg

최근 전국의 날씨가 영하로 떨어지면서 따뜻한 기모 소재 재질의 의류를 찾는 여성들의 니즈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여성의류브랜드의 경우 현대여성의 평균적인 사이즈를 토대로 제작되는 경우가 많아 XL이상의 사이즈를 필요로 하는 여성들의 경우 마땅히 입을 옷을 찾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빅앤빅’ 이 큰 사이즈를 필요로 하는 여성고객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빅앤빅은 다양한 기모아이템의 최대 사이즈를 5XL까지 보유하고 있어 큰 사이즈를 필요로 하는 여성들도 문제없이 의상을 구매할 수 있어 일반적으로 L~XL사이즈가 최대 사이즈인 일반 의류브랜드와는 차별점을 가지고 있다.

최근 빅앤빅에서는'더큰혜택빅앤빅'이라는 이벤트를 실시하여 기모바지 뿐만 아니라 아웃터, 롱패딩, 핸드메이트코트 등을 사이트에 회원가입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빅앤빅쇼핑몰 담당자는 "추운 겨울, 사이즈, 가격 때문에 겨울의류구매에 고민하는 여성고객님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그 가격에 맞는 품질 낮은 옷으로 한시즌 입고 말아버리는 인스턴트 옷을 파는 것이 아닌 고심해서 구매한 아웃터를 오래도록 따뜻하고 예쁘게 입어야한다는 장인정신으로 의상을 제작, 판매하여 고객분들이 최대한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게 노력하겠다” 라고 말을 맺었다.

여성의류 쇼핑몰 빅앤빅은,국내 오프라인 빅사이즈브랜드크레빅과 함께 ㈜빅앤빅에서 전개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로 올해로 16년을 이어온 국내 빅사이즈 전문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