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위메프 신고할수없나요? 내공백
비공개 조회수 408 작성일2017.04.13
얼마전에 위메프에서 뭐하나샀는데 상품출고대기 상태가 일주일넘게 안바뀌더라구요.
진짜 기다리고있었던건데
오늘 퇴근하고 집와서 보니까 구매목록엔 없어지고 환불완료 라고 뜨네요ㅋㅋㅋ아무런 얘기도없고 사과문도없이 환불완료ㅋㅋㅋ얼마였던지 기억도 안나네요.

저번에는 두유를 타임특가로 샀는데 바로다음날에 그두유업체에서 문자가 왔어요 .
품절돼서 환불처리해준다고 죄송하다고
그렇구나 하고 환불해준다했으니 해주겠지..하고 그냥있었는데 한달후에 혹시나 확인해보니까 환불이 안돼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1대1문의를 하니까 위메프에서 문자로 환불요청 됐다고ㅎ

진심 신고하고싶네요.
진실된 사과라도 받았으면..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은하신
저도 1000원에 선착순 구입한거 수량 잘못 올렸다고 일방적으로 취소처리 한적도 있었고,
이번 44데이때 물건 7개 샀는데 2개가 그렇게 취소됐습니다.만원짜리 물건 천원에샀는데 재고없다고 취소시키고, 500원 포인트로 주더라구요... 재고도 없는데 물건을 왜 판매하는지 이해가 안되고, 판매자가 불이익받는 부분도 없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선착순 거래하면 품절된 상태인데 카드는 결제되는 이상한 시스템에(3일지나야 카드취소됨) 판매완료되면 판매자와 문의가 안되고, 1:1로 위메프 문의만 가능한 시스템이라 너무 불편합니다. 이전에 거래할때도 죄다 취소되고 한개 빠져서 오고, 물건 이미 보내놓고 한달뒤에 배송하겠다고 안내하고, 취소시켜달라고 한제품이 아닌 엉뚱한 제품 취소시키고, 고객센터 1:1문의넣고 10일,20일씩 답변이 없다거나..엉뚱한 답변이 오기도 하고..위메프 저렴하긴 한데 시스템적으로 너무 허술한 것 같습니다.
소비자보호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겠지만, 환불을 받았다면 금전적인 배상은 어려울 겁니다. 사과는 고객센터 상담사가 하는 형식적인 사과이외에는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2017.04.1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