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라보, 지구의 날 맞이 '착한리필 캠페인' 실시
상태바
하다라보, 지구의 날 맞이 '착한리필 캠페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1] 하다라보X성실화랑 착한 리필 프로젝트 고쿠쥰 로션.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하다라보가 지구의 날을 맞아 환경보호 프로젝트 '착한리필 캠페인'을 진행한다.

착한리필 캠페인은 멸종 위기 동물을 주제로 그래픽 아카이브전을 진행하는 디자인 브랜드 성실화랑과 함께 진행한다.

하다라보의 대표 제품인 고쿠쥰 로션, 고쿠쥰 밀크 본품과 같은 용량의 리필팩을 증정하는 '착한 리필팩'이 출시된다. 리필팩에는 성실화랑 작품중 멸종 위기에 처한 하프물범과 해달의 그림을 멸종위기 스토리가 담긴 패키지와 엽서에 담았다.

또한 리필팩 패키지는 사탕수수를 사용해 1~3개월안에 생분해되는 친환경 종이 포장재 '얼스팩'으로 제작했다.

하다라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화장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공병의 재활용을 권장하고 멸종 위기 바다 동물을 위한 기부도 진행하는 캠페인"이라며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2011년부터 멸종 위기 동물을 그래픽으로 기록해온 성실화랑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하는 캠페인을 통해 환경 보호에 동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