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9. 1. 12. 13:17

가수 왁스 나이 실제키 결혼

청춘식당' 다섯 번째 손님 왁스(1972년 키 165, 본명 조선미)가 시청자들의 감성을 촉촉히 적셨습니다. 1월 2일 UHD전용채널 UMAX(유맥스)의 예능프로그램 '청춘식당: 그때 그 메뉴' 다섯 번째 방송에서는 왁스가 출연, 음악에 대한 애정과 자신의 이야기들을 들려주었습니다.

 

'청춘식당'의 다섯 번째 손님은 1998년 밴드활동을 시작으로 2000년 솔로로 본격 데뷔, '엄마의 일기', '화장을 고치고', '오빠', '머니', '부탁해요', '황혼의 문턱' 등 록, 발라드,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히트곡을 보유한 왁스였습니다.

그녀는 과거 활동에 대해 시청자들이 궁금했던 것들을 속 시원하게 털어놓았습니다. 데뷔 당시 얼굴없는 가수로 활동했던 이유가 단지 마케팅 차원이었다는 것과 '머니'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의상 중 상의가 속옷이었다는 것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다음으로 왁스는 수많은 자신의 곡들 중 '숨겨진 명곡 베스트 3를 꼽았습니다. 왁스의 첫번째 선택은 '지하철을 타고'였다. 2002년 3집에 수록된 이곡은 최근 강남과 이태원의 핫한 클럽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왁스는 이 곡이 신선하고 세련된데다가 노래 부를 당시 느낌도 좋아서 더 사랑 받았으면 하고 아쉬웠는데 최근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소식을 들어 기뻤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