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인스타셀럽 협찬이요!
bbqw**** 조회수 6,294 작성일2018.09.13

인스타셀럽 통해서 협찬을 진행하고 싶습니다.그런데 제가 팔로워가 20명 뿐이라서 셀럽 모집 조차도 힘이드네요 ㅠㅠ 팔로워 많이 모집할 수 있는 방법 있으면 추천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sb****
태양신
인스타그램 35위, 마케팅, 영업 32위, 페이스북 58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인스타셀럽 답변드릴게요.

인스타그램에서 영향력이 뛰어난 셀럽을 활용한 홍보는 그 효과가 매우 큽니다. 셀럽이 보유하고 있는 팔로워만큼의 사람들에게 정보가 노출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홍보 노하우 정말 중요한데요, 효과 높이는 팁 알려드릴게요.

 

가장 기본이 팔로우 관리입니다.

팔로우를 시작하지 않으면 팔로워도 없고 홍보효과 하나도 없어요. 무조건 한국인 위주로 선팔 시작하셔야 합니다. 꾸준히 팔로우 하다보면 맞팔이 생기기 시작하면서 팔로워가 늘어나게 된답니다.

 

다음은 피드백이 중요해요.

팔로우를 엄청 하고 다녔는데 다른 반응이 없다면 맞팔 효과 반의 반으로 떨어집니다. 팔로우를 했다면 팔로우한 사람의 피드에 놀러가서 좋아요도 눌러주고 댓글도 남겨주세요. 내 피드에 놀러와 댓글을 달았다면 대댓글은 필수랍니다.

 

마지막으로 인기 있는 해시태그를 공략하세요.

게시물을 올릴 때 해시태그 없이 그냥 올리면 광고 효과 전혀 못봐요. 게시물마다 내가 광고하고 싶은 해시태그를 꼭 넣어줘야 검색에 노출이되니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세 가지를 하루에 한 두 번이 아니라 실시간으로 쭉 진행해줘야 효과를 빠른 시일 내로 볼 수가 있는데 조금이라도 소흘하면 광고효과가 그만큼 줄어들고 더뎌집니다.

 

저는 SNS가 처음이라 서투르기도 하고 실시간으로 관리할 시간이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블로그에 미친듯이 서칭을 시작했고 제대로 관리해주는 알짜 업체를 찾았어요!!

 

지금 주변 지인들에게도 엄청 소개중이고 다들 200% 만족하고 있답니다. 제가 찾았던 블로그 정보 공유해드릴테니 참고하세요.


2018.09.1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