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9줄 번역 부탁드려도 될까요..?영어 완전 초짜라..도와주세요 ㅠㅠ
지우개다 조회수 205 작성일2009.06.03

나는 잠을 잘 때 거의 매일 꿈을 꾼다. 그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꿈이 있다.

아무도 없는 조용한 도시 한복판에 나 혼자 걷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검은 옷을 입은 두 남자가 나를 보고는 엄청난 속도로 쫓아오는 것이었다. 그것을 본 나도, 두려움에 온 힘을 다해 길고 긴 직선도로를 따라 무작정 달리기 시작하였다. 하지만 곧 검은 옷을 입은 두 남자에게 잡혔고, 큰길과 작은 길이 나누어 진 곳으로 데려갔다. 그리고는 나에게 길을 선택하라고 말했다. 나는 바로 작은 길을 선택하였다. 그러자 검은 옷을 입은 두 남자가 나를 보고는 고개를 갸우뚱하더니 나를 놓아주고는 사라져버렸다. 나는 너무 무서워서 계속 울기만 했다. 주위는 아직도 조용하고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하지만 살아야한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기에 계속 길을 따라 걸었다.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른 후, 하얀 빛이 보이기 시작했다. 너무 반가운 마음에 뛰기 시작했고 살았다는 안도감이 생기자 힘없이 쓰러지고 말았다. 그때 번뜩 잠이 깨어 엄마에게 이 꿈을 말해주었다. 엄마는 나에게 이렇게 얘기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ques****
지존
번역, 통역, 영어작문, 생활영어, 회화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나는 잠을 잘 때 거의 매일 꿈을 꾼다. 그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꿈이 있다.

I almost always have a dream when I sleep everyday. This is about the most memorable dreams I have had.

아무도 없는 조용한 도시 한복판에 나 혼자 걷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검은 옷을 입은 두 남자가 나를 보고는 엄청난 속도로 쫓아오는 것이었다.

I was alone, walking in the middle of an empty city. Then suddenly two black clothed men saw me and started to chase me with high speed.

그것을 본 나도, 두려움에 온 힘을 다해 길고 긴 직선도로를 따라 무작정 달리기 시작하였다. 하지만 곧 검은 옷을 입은 두 남자에게 잡혔고, 큰길과 작은 길이 나누어 진 곳으로 데려갔다.

Because I was frightened by them, I started to run along a straight road without thinking. However, two men caught me soon and they brought me to a place where there were two roads, one thin, one wide.

그리고는 나에게 길을 선택하라고 말했다. 나는 바로 작은 길을 선택하였다. 그러자 검은 옷을 입은 두 남자가 나를 보고는 고개를 갸우뚱하더니 나를 놓아주고는 사라져버렸다.

They told me to choose one road in between the two roads. I chose the thin road. The two men looked at me as if they were confused and disappeared into the dark.

나는 너무 무서워서 계속 울기만 했다. 주위는 아직도 조용하고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하지만 살아야한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기에 계속 길을 따라 걸었다.

I was so scared that I just kept crying. I could see or hear anything around me but I knew that I had to survive, so I kept walking down the road.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른 후, 하얀 빛이 보이기 시작했다. 너무 반가운 마음에 뛰기 시작했고 살았다는 안도감이 생기자 힘없이 쓰러지고 말았다.

After a while, I could see a white light. I was so happy to see that light and started running towards it. I was so relieved that I fainted after I reached the light.

그때 번뜩 잠이 깨어 엄마에게 이 꿈을 말해주었다. 엄마는 나에게 이렇게 얘기했다.

At that moment, I suddenly woke up from the dream and told my mother about the dream I just had. My mohter told me this :

2009.06.0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