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트업 투자 현황판 오픈

닥터키친

투자 유치

현재 라운드
M&A
인수
총 투자 유치
646억

두 원이 겹쳐진 영역을 반복해서 누르면 가려진 원이 선택됩니다.


전체 투자자
10개사(명)

관계사

총 1개사
모 : 모회사 / 자 : 자회사

제품/서비스

총 1개

다운로드

최근 1년간의 MAU를 확인하고
다운로드 해보세요

similarweb 로고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
닥터키친의 제품 로고

닥터키친

환자들을 위한 맞춤형 건강식단 추천 및 판매 서비스

연구개발
기술
헬스케어 식단관리
분야
온라인
O2O
제조/공급
사업 형태
상품
상품
운영

주요 임직원

총 1명
임직원직위상태주요 이력
박재연의 인물 사진
박재연
한국∙남성
대표이사
경영
재직 중
대표
닥터키친의 기업 로고
닥터키친
대표이사

유사 회사

12개사
회사제품/서비스기술분야투자 유치
현재
닥터키친의 로고
닥터키친
한국∙스타트업
닥터키친의 제품 로고
닥터키친

환자들을 위한 맞춤형 건강식단 추천 및 판매 서비스

연구개발
헬스케어
식단관리
M&A
646억원
87%
현솔의 기업 로고
현솔
한국∙스타트업
힐링메뉴의 로고
힐링메뉴

환자들을 위한 맞춤형 건강식단 추천 및 판매 서비스

연구개발
헬스케어
식단관리
Pre-A
8억원
73%
부스터즈컴퍼니의 기업 로고
부스터즈컴퍼니
한국∙스타트업
건강비서의 로고
건강비서

개인별 맞춤형 식단 관리 서비스

빅데이터/분석
헬스케어
식단관리
M&A
알 수 없음
72%
잇마플의 기업 로고
잇마플
한국∙스타트업
맛있저염의 로고
맛있저염

환자들을 위한 맞춤형 건강식단 추천 및 판매 서비스

연구개발
헬스케어
식단관리
Seed
5억원
56%
젤리코스터의 기업 로고
젤리코스터
한국∙스타트업
에잇컵스의 로고
에잇컵스

수분섭치 도움 스마트 보틀

사물인터넷/센서
헬스케어
제품
M&A
3억원
55%
킬로의 기업 로고
킬로
한국∙스타트업
밀리그램의 로고
밀리그램

식단, 운동, 신체 기록 앱

빅데이터/분석
헬스케어
식단관리
Seed
5억원
54%
어니언스의 기업 로고
어니언스
한국∙스타트업
파프리카케어의 로고
파프리카케어

처방전 & 약봉투 기반 의료기록관리 및 복약관리 서비스 제공

빅데이터/분석
헬스케어
스케줄관리
M&A
10억원

뉴스

총 300개

누구나홀딱반한닭X프레시지, 가정간편식 신제품 3종 출시

누구나홀딱반한닭이 허닭, 닥터키친, 테이스티 나인 등을 보유한 간편식(HMR)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와 함께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신제품 3종을 26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3종 모두 치킨을 활용한...

기타

밀키트 선두주자 '프레시지', 흑자 전환 속도낸다

프레시지는 2021년부터 닥터키친, 허닭, 라인물류시스템, 테이스티나인 등을 인수합병하며 덩치를 키웠는데, 기업규모가 커지며 판매관리비 등 비용이 증가했다. 코로나19 팬데믹을 거치면서 밀키트 시장은 급격한...

누구나홀딱반한닭, 프레시지와 간편식 상품 개발 업무협약

'누구나홀딱반한닭'이 허닭, 닥터키친, 테이스티나인 등을 보유한 간편식(HMR) 전문기업 '프레시지'와 가정간편식 제품 공동 개발 및 온라인 홍보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1위’ 프레시지 비효율 사업 축소… 내실 다지기 본격화

프레시지는 2016년 설립 이후 2021년 닥터키친, 지난해 1월 허닭과 테이스티나인 등을 인수하며 직원 수가 증가했다. 2018년 말 기준 직원 수는 약 60명에 불과했지만, 2019년 말 200명대로 늘었고, 지난해 5월에는 400명대로...

매출상승

밀키트 선도 프레시지, 흑자전환 언제?

24일 프레시지에 따르면, 지난 2021년 11월 닥터키친을 시작으로 지난해 허닭, 테이스티나인 등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사업 노하우를 갖춘 업체들을 인수했다. 외형 성장과 함께 B2C 시장 진입으로 매출 상당 부분이...

'빵·우유로 시작하는 채식'...채식 범위 넓혀가는 2030

신세계푸드는 건강 특수식 전문기업 닥터키친과 함께 '식물성 가득 단호박 식빵'을 출시하기도 했다. 또, '제로밀크'라는 상표를 활용해 식물성 대체유 시장에도 진출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매출감소

'실적 희비' 프레시지·마이셰프...밀키트 흑자전환 누가 먼저

기사내용 요약 프레시지, 지난해 매출액 5297억…적자폭 감소 개선세 마이셰프, 최근 3년 영업손실…실적 반등 총력전 '예고'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국내 밀키트 시장을 개척한 프레시지와 마이셰프가 지난해...

[더벨]프레시지, 흑자전환 달성 포석 '해외 직진출' 카드

가정간편식(HMR) 밀키트를 생산하는 프레시지가 올해 해외 직진출을 통해 흑자전환을 이뤄낼 계획이다. 인수합병(M&A)과 생산 효율화로 품목 다변화와 원가 절감 토대를 닦은 만큼 해외 시장을 직접 개척해 손익분기점...

한국 스타트업 투자 데이터베이스
사업자 등록번호 426-81-00521 | 주식회사 더브이씨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옛길 36, 2층 211-17호 | 대표 변재극
통신판매신고 제2017-서울마포-1223호
Copyright © THE VC Inc. All rights reserved.

더브이씨(THE VC)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신뢰할 만한 자료 및 정보로부터 얻어진 것이나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 할 수 없으며,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보의 오류, 누락에 대하여 더브이씨(THE VC) 또는 더브이씨(THE VC)에 자료를 제공하는 기관에서는 그 결과에 대해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든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더브이씨(THE VC)에 있으며 사전 허가없이 이를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데이터베이스화 할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당사 및 당사 임직원은 절대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등을 통한 투자 상담 및 계좌 입금 유도를 하지 않으며, 유사 증권/가상화폐 거래소를 일절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범죄행위로 인하여 피해를 보시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당사가 2016년부터 운영 중인 웹서비스 도메인은 thevc.kr가 유일합니다. imthevc.com, itvsjh.com등은 당사가 운영하는 웹서비스가 아닙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