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한진택배 yes24에서 어제저녁(금요...
비공개 조회수 3,391 작성일2018.08.25
한진택배 yes24에서 어제저녁(금요일저녁)에 주문했는데 언제오나요? 혹시 일요일에 오나요?
송장번호:505189421833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택배답변만16년차
절대신 열심답변자
2023 쥬니버Q&A 분야 지식인 택배 1위, 우편 2위, 우편택배 1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화물추적       [ 운송장 번호 :  505189421833 ]       
작업내용처리일시처리점소처리자사유
화물도착2018/08/25  13:35DD로지스 동대문02-1644-1802예스24파주야간02-1644-1802
화물접수2018/08/25  13:35DD로지스 동대문02-1644-1802예스24파주야간02-1644-1802
화물도착2018/08/25  16:03DD로지스 동대문02-1644-1802예스24파주야간



ㅁ 방학,휴가시즌,개학등 영향으로 택배물량 소폭증가하여 일부지역 택배이동이 원활하지 않아

   배달 및 이동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ㅁ 일요일과 공휴일은 택배회사 배달 휴무로 집화 및 배달이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지역으로 상품이 이동중인 상태입니다.

(배달예정일이므로 실제 배달사정에 따라 하루나 이틀정도 배달차이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월요일 배달예정(받는일자)입니다.



▶ 다만 배달 사정에 따라 배달이 1~3일 정도 지연될 수도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 배달에 문제가 생기지 않는한 일 오후12시경(오전10~오후2시사이)

   다시 한번 조회해보시면 회원님지역에서 배송출고(출발) 내역 확인가능하십니다.

   다만 배달은 회원님동네를 지나면서 하므로 배달시간은 안내드릴 수 없음을 참고바랍니다.

   배달은 보통 오후8시전후로 종료되고 있습니다.

▶월요일 배달이 안되어질 경우 화요일] 받으십니다.

  미배달 사유 : 고객부재, 택배물량이 많아 배달지연등이 대부분 입니다.


 대한통운 : 1588-1255 (GS25, CU편의점) - 편의점 고객센터 1577-1287

  롯데택배(구-현대택배): 1588-2121 (미니스톱, 세븐일레븐편의점)

  한진택배 : 1588-0011    우체국택배 : 1588-1300

  로젠택배 : 1588-9988   ☏ KGB택배 :  1577-4577

  KG로지스 : 1588-0123 (동부택배, 옐로우캡택배)


 채택하여 받은 콩은 소중한 곳에 기부를 하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서도 기부현황 확인가능하십니다.



(콩 기부는 제 답변을 채택해야만 저에게 들어옵니다.)

감사합니다.

 

2018.08.2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소영LOVE
절대신 열심답변자
2021 생활 분야 지식인 30대 남성 IT/인터넷업 #지식in #택배10년차 #마케팅 택배 2위, 우편 4위, 우편택배 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예스24 당일전담 한진택배

원래 어제 배달이 되어야 맞습니다

미배송입니다

재배송은 8월 27일입니다.




화물추적       [ 운송장 번호 :  505189421833 ]       
작업내용처리일시처리점소처리자사유
화물도착2018/08/25  13:35DD로지스 동대문02-1644-1802예스24파주야간02-1644-1802
화물접수2018/08/25  13:35DD로지스 동대문02-1644-1802예스24파주야간02-1644-1802
화물도착2018/08/25  16:03DD로지스 동대문02-1644-1802예스24파주야간02-1644-1802


2018.08.2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안녕하세요.

네이버 지식파트너 yes24입니다.


운송장 번호 조회 시 27일 배송완료로 조회되고 있습니다.


배송 처리 과정에서 본의 아니게 고객님께 실망과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배송이 지연된 부분에 대해서는 택배사로 전달하여
고객님께서 겪으신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혹 안내해드린바와 다르게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다시 한번
문의를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움 드리겠습니다.


답변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8.08.2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