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티비 모니터 질문이요
비공개 조회수 174 작성일2015.04.14
원룸에서 티비 겸용으로 사용할 모니터를 구입할 생각인데요. 검색해서 살펴 보는데 비교하기가 좀 힘드네요. 가성비 좋게 나온 모니터면 좋겠는데 추천좀 해주세요. 컴퓨터 모니터 비중이 높아서 24인치 정도면 좋겠어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퍼스
식물신
모니터, 프린터, 복합기, 모니터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모니터가 인지도 면에서 낮아서 대기업 모니터들에게 밀리는 경향이 있지만 가성비를 생각해본다면 대기업 모니터를 고집할 필요는 없는 것 같은데요.


가격은 2배 가량 차이 나지만 성능은 그렇지 못한 게 현실이지요. 그런 점을 본다면 중소기업 모니터를 선택하는 게 올바른 선택일수도 있다고 보이네요.


중소기업 중에서 더함모니터 TD24T1은 뛰어난 가성비와 함께 제품 구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도 하고 있는데요.


특히 AS 부문의 경우에도 원데이 서비스란 이름으로 입고 후 1일 이내 출고로 소비자의 불편함을 최소로 줄이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등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를 보여주고 있는 브랜드에요.

더함 모니터 제품은 삼성 LED 패널 사용으로 삼성 모니터와 동일한 Full HD 화질인데다가 1,920 × 1,200 의 고해상도 지원을 하는 제품인데요.


 

TD24T1 무결점

디지털/가전 > 모니터 > >


16:10 화면 비율로 나와 기존 16:9 모니터에 비해 120픽셀이 커져 더 넓은 시야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300cd/m2의 밝기나 178’의 광시야각은 어느 곳에서 봐도 뛰어난 화질을 볼 수 있고 5ms 반응속도 같은 스펙도 타사의 제품들과 비교해도 별 차이가 없어 뛰어난 가성비를 보여주는 모니터로 추천드려요.

 

LED 백라이트 방식으로 소비 전력이나 대기 전력 또한 뛰어나 전기 소모량도 매우 적어서 전기료 부담도 없이 사용할 수 있고요.


뒤편에 단자 구성도 HDMI, VGA, 컴포넌트, 컴포지트, TV 안테나 등으로 충실하게 구성되어 높은 활용도를 보이기에 소형TV 모니터인 TD24T1 이 제품을 추천 드려요.


위 제품 정보 한번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2015.04.1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바람신

티비 겸용으로 쓰고

a/s 생각하고 오래 쓰실거면

 삼성이나 엘지꺼를 사시는걸 추천드리구요

차후를 생각하시면 32인치도 괜찬을 같은데

 

티몬이나 쿠팡같은데서 사시면 프로모션 많이 하기때문에

검색해보심 좋을거같ㅇ습니다.

 

 

2015.04.1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지식파트너 입니다.

질문자님께서는 원룸에서 TV 겸용으로 사용할 모니터를 추천해달라고 하셨는데요.

모니터 비중이 높다면 저희 삼성 TV 모니터 TD590을 추천해드립니다.


 
삼성 TV 모니터 TD590은 PC 작업과 TV 시청이 하나로 가능한 모니터로 빠르고 쉽게 TV와 모니터를 전환하며 사용이 가능합니다.

슬림한 베젤과 메탈 소재의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적용하고 공중에 떠 있는 듯한 디자인으로 몰입감을 높여주며,

178도 광시야각 및 FullHD 해상도를 지원하여 선명한 화면을 시청이 가능합니다.

PIP+ 기능을 이용하면 PC를 사용하면서 상하좌우로 작은 TV 화면을 시청이 가능하며,

2개의 HDMI 포트를 지원하므로 편리하게 게임기 등 다양한 기기를 연결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깜빡임이 없는 플리커프리 기능을 지원하여 눈의 피로를 줄일 수 있으며,

MHL 기능을 지원하여 모바일 기기와 연결하면 모니터의 큰 화면으로 모바일 컨텐츠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5.04.2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