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살기

반응형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정도 아니 그이상이였던것 같습니다. 2019 나훈아 콘서트 부산은 과연 몇분만에 매진이 될까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매년 어버이날이 되면 효도선물을 준비하는데 단연 원로가수들의 공연이나 콘서트가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동시대를 살아온 우리 부모님들의 세대가 좋아하는 나훈아 콘서트는 돈을 주고서도 쉽게 구할수 없는 아주 귀한 티켓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2019 나훈아 콘서트 부산


3월20일(수) 이였습니다 예스24를 통해 단독예매를 진행했던 2019 나훈아 콘서트는 정확히 10시에 예매를 시작해서 8분만인 10시8분에 마감이 되었습니다 올림픽 경기장 체조경기장의 경우 수용관객이 45,000명 정도인데 8분이라는 짧은 시간에 매진이 된것을 보면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방탄소년단, 엑소, 트와이스 보다도 훨씬더 영향력이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 가수라는것을 알수있습니다.




2019나훈아콘서트매진


아마도 많은 2019 나훈아 청춘어게인 콘서트 티켓을 5월 효도선물이자 어버이날 선물로 준비하신 분들이 많아서 그런것 같은데 서울 공연을 안타깝게도 예매하지 못한 분들의 경우 다음 공연일정인 2019 나훈아 콘서트 부산예매에 까지도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하는것을 보면 부산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나 인근지역에 사시는 분들역시 긴장의 끈을 놓고 있어서는 안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부산이라고 해도 1박2일 또는 2박3일 코스로 부모님을 모시고 여행한다는 생각으로 다녀와도 되는 거리이기 때문에 당일 부산시내 숙소또한 예약을 하기가 힘들것이라고 하는데 어떤 분들을 보니 미리 호텔부터 예약을 하고 부산에서 열리는 티켓을 예매하려고 준비하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서울에 이어서 전국의 4곳에서 추가적으로 열리게 되는데  2019 나훈아 콘서트 부산, 대구, 청주, 울산순으로 각 10시에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티켓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부모님께 효도를 하고 싶어도 워낙 빠른매진과 홈페이지 마비로 인하여 티켓구매를 못하신 분들의 경우 티켓양도를 하시는 분들도 여러카페에 올라오는것을 확인할수 있으니 이점도 참고해보시고 알아보는 것도 구매할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단 거래시 조심하시구요)




2019나훈아콘서트부산


부산 BEXCO 오디토리움에서 6월8일~9일에 걸쳐서 열리게되는 부산공연은 4월3일 오전 10시에 티켓예매가 시작된다고 하니 놓치지 마시고 꼭 30분전부터 대기할수 있도록 하는것이 그나마 티켓을 구할수 있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번에 열리게 되는 콘서트 좌석은 총 세개의 좌석으로 구분이 되어있습니다 R석 165,000원, S석 143,000원, A석 121,000원 결코 적은 금액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부모님들께 드리기 위해서 또는 선물용으로 그 경쟁이 치열하다고 합니다.






2019 나훈아 청춘어게인 전국투어 공연일정안내


부산 BEXCO 오디토리움 : 4월3일

대구 EXPO : 4월10일

청주대 석우문화체육관 : 4월17일

울산 동천실내체육관 : 4월24일







나훈아 콘서트의 특징은 못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본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강력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는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70세가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건장한 체력과 넘치는 에너지를 무대에서 과감없이 보여주다보니 부모님들의 젊은 시절을 생각나게 하고 그시절의 향수를 불러오기 때문에 나훈아씨의 콘서트에 부모관객들이 찾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남진과 1970년대 최고의 라이벌구도를 형성하면서 당시 많은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나훈아 지금은 비록 나이는 들었지만 열정이나 모습은 예날과 다름없는것 같습니다. 부모님들께 선물하실분들은 이번 4월3일 부산일정은 꼭 예매하시길 응원합니다 화이팅!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