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애경산업·이랜드·아가방·동국제약·글래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04.12 19:31:36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LG생활건강 '케어큐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패드'

LG생활건강(051900)은 저자극 각질 케어를 통해 맑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케어큐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패드'와 '아큐어 각질 클리어링 톤결세럼'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저자극, 고효능의 각질제거 성분 아미노이븐필(amino even peel)을 함유해 묵은 각질의 연결고리를 약화시켜 피부톤과 결을 매끄럽고 맑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LG생활건강 케어큐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패드,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2종, 바이탈뷰티 이지슬립, 샤워메이트 내추럴 바디워시, 비바이바닐라 벨벳 블러드 립, 비디비치 톡식 컬렉션. ⓒ 각 사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패드'는 한 장의 패드로 세안 후에도 피부 위에 남아있는 과다 각질과 과다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마무리해준다.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패드 한 장으로 한 번에 해결해주는 간편한 제품이다.

함께 선보인 '아큐어 각질 클리어링 톤결세럼'은 방금 세안한 듯 뽀얗고 맑은 피부톤으로 가꿔주고 눈에 띄게 매끈매끈한 피부결로 관리해주는 각질케어 세럼이다. 피부에 들뜸 없이 흡수되는 제형으로 다음 기초 제품들의 흡수를 도와주는 부스팅 효과도 있다.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2

해피바스가 고기능의 기술을 적용한 딥 클렌징 라인 '마이크로 미셀라'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라인'에는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에서 연구 및 개발한 Micro Micellar PM Technologytm(마이크로 미셀라)기술이 적용됐다. 모공의 1/100 사이즈 마이크로 미셀라 입자를 적용해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세정하고, 피부에 수분은 남겨주는 뺄 건 빼고 남길 건 남기는 제대로 된 딥 클렌징 라인이다.

쫀쫀한 마이크로 거품으로 모공 속 숨은 피지와 초미세먼지까지 딥 클렌징해주는 '마이크로 미셀라 딥 클렌징폼'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모공 속 피지와 블랙헤드 제거, 모공 수 감소, 피부결 개선 등 8가지 모공 관련 고민 해결을 확실히 검증했다. 또한 미세한 셀룰로오즈 비드로 클렌징에 부드러운 각질 관리도 도와준다.

약산성인 '마이크로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부드러우면서 강력한 세정력으로 깔끔한 메이크업 클렌징을 도와준다. 마이크로 미셀라 기술로 피부의 노폐물 흡수 및 수분 유지를 도와주며, 미세먼지 제거에 효능을 가지고 있다.

◆바이탈뷰티 '이지슬립' 

아모레퍼시픽(090430)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현대인이 겪는 수면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지슬립을 새롭게 출시한다.

바이탈뷰티 이지슬립은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미강주정추출물(쌀겨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미강주정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기능성 원료인 미강주정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총 수면시간 증가와 잠드는 시간 감소, 깊은 수면 증가 등 다양한 부분에서 수면의 질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또한, 미강주정추출물 외에도 유산균녹차발효추출분말과 마그네슘, 칼슘, 체리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으며, 보다 향긋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아모레퍼시픽의 향 기술이 적용돼 있다.

◆샤워메이트 '내추럴 바디워시'

애경산업(018250)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에서 자연의 신선함을 담은 '내추럴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샤워메이트 내추럴 바디워시는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순한 처방과 함께 풍성한 거품이 피부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광물유, 인공색소, 동물유래성분 등을 제외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1200g 대용량을 5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설정해 '가성비'를 높였다.

샤워메이트는 내추럴 바디워시는 자연의 프레시한 향이 콘셉트로 △목화꽃의 깨끗한 향을 담은 '클린코튼'(Clean Cotton) △달콤한 향의 '크랜베리'(Cranberry) △상큼한 향의 '유자' △싱그러운 향의 '라임'(Lime) △달콤 상큼한 향의 '복숭아' 등 5종을 출시해 자신의 취향에 따라 향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비바이바닐라 '벨벳 블러드 립'

바닐라코(BANILA CO)의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설레는 봄을 맞아 화사한 컬러로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하는 립 메이크업 제품 '벨벳 블러드 립(Velvet blurred lip)'를 출시했다.

'벨벳 블러드 립'은 파우더리한 벨벳 제형이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돼 선명한 컬러감을 연출하는 립 라커다. 곱게 갈아낸 미세 입자 파우더와 촉촉하게 감싸주는 프라이머겔 성분이 함유돼 있어 입술 주름을 섬세하게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세 입자와 프라이머겔이 입술을 빈틈없이 감싸내어 볼륨감있는 오버 립을 완성해준다.

이번 신제품은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이나 어플리케이션의 블러(blur) 필터 처리를 한 것과 같이 부드러운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 라커다. 제품 네이밍에도 이 같은 제품 특성과 콘셉트를 반영해 '브릭 칠리' '레드샷' '버닝 오렌지' 등 색상을 반영해 '필터'를 붙였다.

'벨벳 블러드 립'은 다양한 상황에 활용하기 좋은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라인업은 △베이스로 활용하기 좋은 컬러 '밀크티 필터' '로지 누드 필터' △일상에서도 쉽고 편하게 입술을 연출하기 좋은 '마르살라 필터' '브릭 칠리 필터' '버닝 오렌지 필터' △봄철 메이크업에 특히 어울리는 시즌 컬러 '레드샷 필터' '타히티 코랄 필터' '핑크 로브 필터' '만다린샷 필터' '오렌지샷 필터'이다.

◆비디비치 '톡식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비디비치(VIDIVICI)는 이달 5일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Isamaya Ffrench)와 협업한 톡식(TOXIC) 컬렉션을 출시했다. 

비디비치가 협업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생동감 넘치는 색감의 색조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밀레니얼 세대가 갈망하는, 일상으로부터의 치명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도피처'톡식 원더랜드(동화 속 나라)'를 주제로 개발됐다.

톡식 컬렉션의 신비롭고 오묘한 색상들은 △진주 △메탈릭 △꽃 △풍경 등 동화 속 자연에서 영감을 받았으며여기에 기존 원더랜드에 대한 선입견을 깬 강렬한 분위기를 결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톡식 컬렉션은 아이섀도우, 블러쉬, 컨투어링(음영 메이크업)이 모두 가능한 멀티 팔레트 '이스케이프 투 톡식 랜드'와 촉촉한 립 제품 '원더 립 드레스' 두 가지 색상을 섞어 사용할 수 있는 볼터치 '블러쉬 일루전' 등 3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이스케이프 투 톡식 랜드는 비디비치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V형태를 띤 8개의 색상 조합이 눈에 띄는 멀티 팔레트다. 글리터, 쉬머, 매트, 벨벳의 4가지 질감으로 구성해 △눈 화장 △하이라이터 △음영 △블러쉬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며, 두 가지 타입의 양면 브러쉬가 내장돼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톡식 컬렉션의 하이라이트인 원더 립 드레스는 매트 타입의 립 플루이드로 건조함 없이 입술을 얇고 부드럽게 감싸준다. 누드 베이지 컬러부터 핫 핑크,코랄 색상까지 총 10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이사마야 프렌치가 직접 조합한 트렌디한 컬러의 옴브레 립(두 가지 이상의 다른 색상을 매치하는 방법)메이크업도 함께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블러쉬 일루전은 피부색과 가까운 누드 피치 색상과 강렬한 코랄 색상이 자연스럽게 섞여있는 볼터치로, 메이크업에 익숙하지 않은 여성들도 화사하고 은은하게 빛이 나는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멘소래담, 아이스킨케어 신제품 '메시루'

멘소래담이 건강한 속눈썹과 눈가 피부 케어를 위한 토탈 아이스킨케어 신제품 '메시루'를 새롭게 론칭했다.

신제품 '메시루 아이스킨케어 포밍워시'와 '메시루 아이스킨케어 크림'은 속눈썹을 비롯해 눈가 피부, 눈꺼풀 등 눈 주위 전체를 관리하는 토탈 아이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멘소래담 아이스킨케어 신제품 메시루, 루비셀 인텐시브 4U 퍼펙트 선 크림, 디자인 유나이티드 캐릭터 협업 티셔츠, 자올 닥터스오더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 질스튜어트스포츠 코코 카피탄 협업 슈즈 컬렉션. ⓒ 각 사


'메시루 포밍워시'는 점성과 탄력이 높은 거품 타입으로 부드럽게 클렌징이 가능해 진한 세정 후에도 남아있을 아이 메이크업 잔여물을 걱정하던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특히 민감한 눈가를 문지르지 않아도 순하게 작용해 베이스 및 포인트 메이크업을 지운 후 마무리 클렌징으로 사용하기 좋다.

부드럽고 쫀쫀하게 발리는 크림 텍스처의 '메시루 크림'은 눈가에 부드럽게 흡수돼 건조한 눈가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전달한다. 에센스 크림 속 해조류와 인삼에서 추출한 영양 성분은 속눈썹의 뿌리부터 케어해 튼튼한 속눈썹은 물론 눈꺼풀까지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루비셀 '인텐시브 4U 퍼펙트 선 크림'

아프로존의 스킨케어 브랜드 '루비셀(Ruby-Cell)'이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을 갖춘 '루비셀 인텐시브 4U 퍼펙트 선 크림(Ruby-Cell Intensive 4U PerfectSun Cream)'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루비셀 인텐시브 4U 퍼펙트 선 크림'은 기존 제품 대비 식약처 고시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SPF50+, PA++++)로 업그레이드해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욱 강화하였으며, 아프로존의 독자적인 기술을 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1%를 함유해 지치고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안아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주요 성분 또한 업그레이드 됐다. 프로폴리스와 로얄젤리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이와 더불어 연꽃잎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도 함유돼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매일 바르기에 부담 없으며, 물과 땀에 강한 포뮬러로 운동 시 땀을 흘려도 흘러 내리지 않는 고밀착 멀티 기능성을 가지고 있어 데일리 선크림으로 적합하다. 톤업 효과도 업그레이드 돼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까지 동시에 가능하다.

◆자올 닥터스오더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

자올의 탈모&두피 케어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트리트먼트 제품인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는 두피 탄력을 위한 프리미엄 트리트먼트로, 단 한 방울의 정제수도 넣지 않고 전성분의 99.2%를 자연유래성분으로 채웠다. 일반적인 트리트먼트 제품의 경우 정제수가 50~80% 정도의 비중을 차지하는데, 이 제품은 정제수는 일절 넣지 않고 유효성분의 비중을 높여 더 많은 영양을 담았다는 장점이 있다.

검은콩추출물 49.54%, 약모밀추출물 23.75% 등 높은 함량의 자연유래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꿀추출물, 귀리단백질추출물은 두피와 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부여해주며 동백나무씨오일과 다마스크장미꽃수가 함유돼 자연 윤기를 더해준다.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도 담았다.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인 살리실릭애시드,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했다. 탈모샴푸 등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과 함께 사용한다면 더욱 좋다.

◆질스튜어트스포츠 '코코 카피탄' 협업 슈즈 컬렉션

LF(093050)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글로벌 스타작가 '코코 카피탄'과 함께한 슈즈 컬렉션을 공개한다.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이번에 선보인 슈즈 컬렉션은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작가로 각광받는 스페인 출신의 세계적 아티스트 '코코 카피탄(Coco Capitan)'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컬렉션으로 질스튜어트뉴욕의 2019 S/S 시즌 통합 프로젝트인 'NYC ZIP CODE'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협업은 뉴욕의 현대적인 감성을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예술적 요소를 결합한 것이 특징으로 특히, 스포츠 브랜드의 슈즈 컬렉션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완성도 높은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 전부터 패션 전문 카페 등을 중심으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선보이는 코코 카피탄 협업 슈즈 컬렉션은 크게 레트로풍의 스니커즈 디자인에 코코 카피탄 특유의 블루컬러와 미드솔에 적용된 손글씨가 돋보이는 '코코 스위프트(COCO SWIFT)' 제품과 최근 패션업계의 주요 아이템으로 부상한 어글리 슈즈 디자인에 코코의 아트워크가 배색된 '코코 블레이즈(COCO-BLAZE)' 두 가지로 분류되며, 슈즈 박스도 친환경 추세에 맞춰 '재생지(RECYCLED PAPER)를 사용했다.

◆디자인 유나이티드 캐릭터 협업 티셔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는 이달 11일 다양한 캐릭터를 주제로 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11종을 출시했다.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캐릭터 협업 제품은 매 시즌 출시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의 히트 상품이다.

이번 시즌에는 4월 말 개봉 예정인 어벤저스: 엔드 게임(Avengers: Endgame)에서 영감을 받은 마블 티셔츠와 '우주로 간 스누피(Snoopy in Space)'를 콘셉트로 한 스누피 티셔츠 등 밀레니얼 세대에게 친숙하면서도 복고 무드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캐릭터 제품들을 출시한다.

먼저 마블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미국 마블사와 손잡고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등의 캐릭터를 내세워 제작하는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스테디셀러다.

올 봄에는 기존에 선보인 적 없던 새로운 기법들을 적용한 제품들을 내놨다. 스터드를 빼곡히 박아 마블 그래픽을 그려낸 제품부터 프린트 위에 와펜을 포인트로 장식한 제품, 가슴 쪽 레터링과 대비되는 뒷면의 커다란 프린팅이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제품 등 다양한 스타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이와 함께 스누피의 달 착륙 50주년을 기념해 '우주로 간 스누피'를 주제로 한 그래픽 상품도 출시한다.

우주비행사 스누피의 캐릭터를 비롯해 만화 한 컷을 그대로 가져다 놓은 듯한 그래픽, 우주 느낌의 패턴, 레터링 등을 티셔츠에 적용했다. 특히 이번 시즌 거세게 불고 있는 뉴트로 열풍에 합류해 복고 느낌을 물씬 풍기는 △레드 △오렌지 △그린 △퍼플 등 10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미쏘, 봄철 추천 트렌드룩 3종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봄을 맞이해 봄철 추천 트렌드룩 3종을 선보였다.

미쏘가 선보이는 추천 트렌드룩으로는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봄맞이 파스텔 나들이룩'과 봄철 출근 패션으로 입기 제격인 감각적인 '파인 린넨 셋업룩' 그리고 린넨 트렌치와 레이스 스커트를 매치 시킨 '스프링 플로럴 패턴룩'으로 구성 됐다.

먼저, 미쏘의 '파인 린넨 셋업룩'은 봄 느낌이 나는 파스텔 컬러를 바탕으로 구김이 적고 핏을 한껏 살려주는 린넨 자켓을 메인으로 하는 패션룩으로, 군더더기 없이 뚝 떨어지는 스트레이트핏으로 오랜시간 착용 시 불편함이 없어 데일리 오피스룩으로 제격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미쏘 봄철 추천 트렌드룩 3종, 스파오 린넨 상품 선봬, FRJ 아이스카페 데님 18종,앤듀 2019년 아우터 제품 공개, 좋은사람들 리바이스 바디웨어 GS홈쇼핑 론칭, BYC 플로럴 란제리 세트. ⓒ 각 사


함께 선보인 '봄맞이 파스텔 나들이룩'은 벚꽃 색상을 머금은 파스텔 컬러 플레이 이너와 화이트 자켓을 매치 시켜 싱그러운 봄스타일을 연출했다. 다리가 길어 보이는 핏감과 피부톤을 살려주는 컬러로 나들이룩을 완성시켜 데이트뿐만 아니라 격식이 필요한 결혼식 하객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미쏘의 '스프링 플로럴 패턴룩'은 가벼운 소재감과 자연스러운 핏의 린넨 트렌치와 꽃무늬 패턴을 활용한 플로럴 레이스 스커트를 믹스 매치 해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봄맞이 나들이룩을 완성 했다.
 
스파오 '린넨' 상품 선봬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화사한 봄 컬러를 담은 산뜻한 린넨 상품을 선보였다. 

스파오가 선보인 린넨 상품은 △셔츠 △팬츠 △재킷 △원피스 등의 상품으로 풀코디네이션이 가능한 라인업 총 85가지 스타일로 출시 됐다. 

올해 린넨 상품은 로맨틱한 라벤더 컬러, 청량하고 산뜻한 그린티 컬러, 따뜻하고 화사한 유채꽃 컬러, 시원하고 경쾌한 수국 컬러 등 다양한 자연의 봄 컬러들로 구성 됐으며 매장 내 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린넨 아일랜드로 특별 구현 했다.  

대표 상품 라인에는 산뜻한 컬러감에 구김을 최소화한 '데일리 린넨 셔츠'와 트러커 자켓 유형에 린넨소재를 접목 시켜 트렌디함과 편안함이 더해진 '린넨 트러커 자켓', 그리고 오피스룩부터 결혼식 하객룩, 봄꽃 놀이 데이트룩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린넨 자켓' 등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여성 아이템인 스커트와 원피스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장과 디자인으로 선보였으며, 자일리톨 가공으로 청량감과 냉감 기능이 더해진 '오션 린넨' 셔츠까지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FRJ, 아이스카페 데님 18종

FRJ는 커피 찌꺼기를 활용해 탈취력과 시원한 착용감이 장점인 아이스카페 데님 18종을 출시했다.

2019 뉴버전으로 탄생한 아이스카페 데님은 올해 크롭 테이퍼드 핏을 추가한 남성 9종과 여성 9종으로 상품군을 대폭 확대했으며, 여름에 입기 좋은 데님 숏팬츠도 마련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초도물량도 작년 대비 약 30% 늘려 여름 맞이 준비를 마쳤다.

특히, 이번 시즌에 공개되는 제품은 올브러쉬 워싱 기법을 사용해 빈티지한 느낌이 한층 가미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청바지의 디테일한 스티치로 차별화를 주어 스타일과 기능을 두루 갖췄다.

FRJ가 2016년 업계 최초로 출시한 아이스카페 데님은 원두 찌꺼기를 재활용한 친환경 데님으로  원두가 가진 소취 기능을 활용해 청바지에서 나는 냄새를 조절하고 흡수하기 때문에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특수 가공 처리로 수분을 지속적으로 방출하기 때문에 일반 원단 청바지보다 체감 온도를 1~2도 정도 낮출 수 있다.

◆앤듀 '2019년 아우터 제품' 공개

한세엠케이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따뜻한 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시켜줄 2019년 아우터 제품들을 공개했다.

앤듀의 아우터 라인은 '레이온 트러커', 셔츠와 재킷이 합쳐진 '셔켓' '싱글코트' 등으로 젠더리스 트렌드에 맞게 남녀 구분없이 캐주얼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오버사이즈 핏으로 제작됐으며, 컬러톤을 맞춰 이너와 함께 코디하면 센스있는 시밀러룩, 커플룩 연출이 가능하다.

레이온 트러커는 아웃포켓 디자인에 가벼운 레이온 소재로 제작돼 간절기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특히 따뜻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주는 베이지와 스카이 블루 컬러는 청량감 넘치는 스프링룩을 완성할 수 있다.

체크 트러커 셔켓은 셔츠 뿐만 아니라 두께감이 있어 간절기 재킷으로도 걸치기 좋은 아이템이다. 댄디한 느낌을 주고 싶을 땐 면바지, 좀 더 캐주얼 스타일로 코디하고 싶을 땐 청바지 등 다양한 하의와도 매치하기 좋다.

◆좋은사람들, 리바이스 바디웨어 GS홈쇼핑 론칭

좋은사람들(033340)의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리바이스 바디웨어(LEVI'S BODYWEAR)가 12일 브랜드 최초로 GS홈쇼핑에 론칭한다.

좋은사람들이 2009년 세계 최초로 라이선스권을 얻어 선보인 리바이스 바디웨어는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데일리 언더웨어를 선보여 왔다. 

특히 한국인의 체형에 맞춘 제품 설계로 최적의 착용감과 활동성을 선사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번에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홈쇼핑 채널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됐다.

리바이스 바디웨어는 홈쇼핑 론칭을 통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고급 소재 프리미엄 언더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 소개할 제품은 스테디셀러인 '골드밴드 시리즈'로, 이태리 수입 유로저지 원단을 적용해 형태 변형이 적고 뛰어난 신축성과 우수한 터치감이 특징이다.

특히, 여성 브라는 노와이어로 설계돼 더욱 편안하며 가슴컵 안감에는 흡한속건 기능의 에어로쿨 메쉬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리바이스 바디웨어의 프리미엄 여성 언더웨어를 홈쇼핑에서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방송은 12일 밤 9시40분 GS홈쇼핑에서 공개된다. 앞서 저녁 6시35분에는 드로즈 6종과 트렁크 5종 및 티셔츠·가방 구성의 남성 제품 론칭 방송이 진행된다.

◆르송 '플로럴 란제리 세트'

란제리 브랜드 르송이 2019년 봄맞이 신제품으로 플라워 패턴의 '플로럴 란제리 세트'를 출시한다.

'플로럴 란제리 세트'는 네이비, 핑크베이지 두가지 컬러의 브라와 팬티 4종으로 구성했다.

올오버레이스의 와이어브라는 옆선과 피본이 없어 편안하며, 날개 안감으로 시스루한 PN망을 사용해 탄탄한 착용감을 준다. 또한, 날개 하단에 얇은 밴드 처리가 돼 있어 압박감이 적다.

레이스가 돋보이는 미니헴팬티는 허리둘레에 얇은 밴드를 얹어 압박감을 줄였다. 힙라인은 봉제선이 없는 헴원단을 사용해 깔끔하게 의상을 연출할 수 있다.

◆컬리수 '봄·여름 시즌 바람막이'

한세드림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 여름 시즌을 맞아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바람막이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매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며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컬리수 바람막이는 지난해 85% 이상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컬리수에서는 디자인과 컬러를 대폭 확대해 한층 다양해진 바람막이 신제품을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컬리수 봄·여름 시즌 바람막이, 에뜨와 출산용품 프리카 시리즈 6종, 젤리캣 액세서리 4종 출시, 롯데백화점 유나 양 팝업스토어·바키아 론칭, 현대렌탈케어 큐밍 더 케어 큐브. ⓒ 각 사


먼저 '럭키 바람막이 점퍼'는 독특한 패턴과 배색 처리된 지퍼가 개성 있는 스타일 연출한다. 컬리수만의 유니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에너지 바람막이 점퍼'는 몸판 안쪽에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메쉬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러블리한 느낌을 강조한 여아용 아이템도 눈길을 끈다. '데일리 바람막이 점퍼'는 벌룬 형태의 볼륨감 있는 소매와 어깨 부분의 프릴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스트라이프와 도트 패턴으로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특징인 '썸머 캉캉 바람막이 점퍼'는 이단 주름 장식으로 사랑스러움을 한껏 살렸다.

또, 경량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플레이 롱 바람막이 점퍼'는 전후면을 실리콘 가공 처리해 우비 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지난 3월 컬리수와 슈즈 전문 브랜드 락피쉬가 콜라보해 제안한 레인부츠와 같은 컬러로 구성돼, 함께 매치할 경우 한층 멋스러운 코디가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바람막이 신제품 3종은 2세에서 11세까지 착용할 수 있는 100에서 150까지의 사이즈로 출시된다.

◆에뜨와 '출산용품 프리카 시리즈 6종'

아가방앤컴퍼니(013990)의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에뜨와(ETTOI)'는 19년 S/S 시즌 아프리카를 테마로 출산용품 6종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출산용품 프리카 시리즈 6종은 아프리카 사자를 귀엽게 캐릭터화하고 통통 튀는 팝 한 컬러와 다양한 활용도가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중 프리카 변형 차렵이불은 트렌디한 스트라이프 나염과 사자 딸랑이 인형이 포인트 돼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감각 발달을 돕는다. 

모달 원단을 사용해 흡수성과 통기성이 뛰어나 사계절 사용 가능하고 고깔 베개를 분리해 겉싸개로 사용하는 등 활용도가 높다. 함께 사용 가능한 프리카 토퍼는 도톰한 두께감이 포근한 쿠션감을 제공하고 휴대가 간편해 어린이집 낮잠이불로도 안성맞춤이다.

또 프리카 블랭킷과 프리카 체크 블랭킷은 부드러운 면이중지 원단으로 여름철 사용감을 높이고 팝한 컬러, 친숙한 동물 프린팅과 사자 인형이 디자인돼 아기의 애착 블랭킷으로 적합하다. 

130cm의 넉넉한 사이즈로 출시돼 여름철 홑겹이불, 속싸개, 나들이철 블랭킷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실용성이 높은 제품이다. 이외에도 프리카 인형, 프리카 무릎보호대가 함께 출시됐다.

◆젤리캣 '액세서리 4종' 출시

쁘띠엘린의 애착인형 브랜드 젤리캣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와 어른의 취향을 모두 만족시킬 액세서리 4종을 신규 출시했다.

이번 시즌 젤리캣이 새롭게 선보이는 액세서리 4종은 키링 2종과 필통 2종으로 젤리캣 특유의 부드러운 감촉과 더불어 실용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버니 키링은 젤리캣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버니 디자인으로 귀여움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키링 용도를 포함해 클러치와 파우치용 참 장식, 아이 가방 고리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 젤리캣 버니 필통은 유럽안전인증과 국내 KC 인증을 모두 통과한 극세사 원단으로 부드러운 감촉과 더불어 안전성이 뛰어나다. 푹신한 솜이 내장돼 충격으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할 뿐 아니라 경량성 또한 높다. 어린 시절 애착인형을 떠올리는 버니 디자인으로 아이들과 어른의 취향을 함께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쁘띠엘린 롯데월드몰점에서는 지난 11일부터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자이언트 버니와 함께하는 단독 젤리캣 쇼윈도 전시가 진행 중이다. 젤리캣의 스테디셀러인 53센티 크기의 빅버니 보다 두 배가량 큰 사이즈인 108센티의 자이언트 버니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유나 양 팝업스토어·바키아' 론칭

롯데백화점이 코트라(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함께 사회적 협동조합 지원에 나섰다.

롯데백화점은 사회공헌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주최해, 본점 2층에 위치한 자사 팝업스토어인 '더 웨이브(The Wave)'에서 19일부터 5월2일까지 2주 동안 '코트라(KOTRA)와 뉴욕의 유명 패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나 양(Yuna Yang)'이 멘토링을 진행한 사회적 협동조합 등 착한 기업을 위한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엘리든' 매장에 입점해있는 브랜드 '유나 양(Yuna Yang)'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나 양'이 2008년 뉴욕패션위크에서 런칭한 브랜드로 미국 유명 인사들과 톱 모델 등이 즐겨 입는 하이엔드 상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유나 양(Yuna Yang)'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활동하며 최신 패션 트렌드를 접목시켜 브랜드 이미지 등 전체적인 역량 강화에 힘쓴 사회적 협동조합인 '구두 만드는 풍경'의 브랜드 '아지오(AGIO)'의 구두와, 사회적 협동조합 '서울 가죽 소년단'의 브랜드 '템츠(Temp's)' 가방, 그리고 사회적 협동조합 '알비엘코리아'의 브랜드 '원(WORN)'의 가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멘티로서 참여한 브랜드 '아지오(AGIO)'는 2017년 대통령 구두로 알려진 브랜드로 2010년에 설립됐으며 '템츠(Temp's)'는 가죽분야에 재능이 있는 20-30대 청년들이 모여 가방, 지갑 등의 가죽 제품을 선보이는 사회적 협동조합이다. 

또한 '원(WORN)'은 직물전문가로 일하던 감각적인 청년 디자이너가 프린팅 기법을 활용해 제작한 핸드백 브랜드이다.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대표 상품으로 국내산 소가죽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입힌 '아지오 옥스퍼드화', 봄에 어울리는 화려한 꽃무늬 문양이 새겨진 '템츠(Temp's)블룸 백', 독특한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원(WORN) 트라이앵글 백'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프로모션도 진행해, 브랜드 '아지오'의 경우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브랜드 '템츠'는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롯데백화점은 롯데백화점에서 운영하는 해외패션 편집샵 '탑스'에서 11부터 핸드백 브랜드 '바키아(botkier)'를 론칭해 판매한다.

최근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미니백이 큰 인기를 끌며 롯데백화점은 관련 브랜드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번에 탑스(TOPS)에서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인 '바키아(botkier)'는 2003년 뉴욕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품질 대비 좋은 가격과 할리우드 배우들이 애용하는 핸드백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에 그 동안 국내에는 공식 판매처가 없어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는 브랜드였던 '바키아(botkier)'를 롯데백화점이 국내 최초로 론칭에 성공해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됐다.

롯데백화점은 '바키아(botkier)' 론칭을 기념해 11부터 14까지 4일 동안 본점 지하 1층 더웨이브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롯데백화점에서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도록 유동인구가 많은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강남점과 분당점 등 5개 점포의 '탑스' 매장에서도 판매를 진행한다.

◆현대렌탈케어 '큐밍 더 케어 큐브'

현대백화점그룹 토탈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콤팩트형 공기청정기 '큐밍 더 케어 큐브'를 출시한다.

'큐밍 더 케어 큐브' 공기청정기는 심플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기준 37.9㎡(11평)의 공기정화 용량을 갖추고 있다. 

색상은 화이트, 실버 두 가지로, 제품 크기(가로 338.5mm×세로 260mm×높이 464mm)가 기존에 출시된 현대렌탈케어 공기청정기 중 가장 작아 좁은 공간에서 효율적이다. 무게(6.3kg)가 가볍고 손잡이도 장착돼 있어 이동하는 게 용이하다. 

성능면에서도 기존 일반형 공기청정기 제품에 뒤쳐지지 않는다. 공기청정 시스템은 '프리필터·기능필터·탈취필터·집진필터' 등 4단계로 구성돼 있다. 

프리필터를 통해 생활먼지와 반려동물의 털 등 입자가 큰 먼지를 걸러내고, 기능필터는 황사·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을 차단한다. 탈취필터는 포름알데히드 등 새집증후군 원인 물질은 물론, 암모니아·아세트알데히드 등 생활악취 물질까지 제거해준다. 집진필터는 초미세먼지보다 미세한 0.3㎛(마이크로미터, 1㎛=0.01mm) 입자의 먼지를 걸러낸다.

이밖에 이용자에게 공기질을 수치화해 보여주는 표시 기능도 갖췄다. 먼지센서와 가스센서가 장착돼 생활먼지, 미세먼지 및 분진 등의 공기 오염도를 종합적으로 감지해 오염도 수치를 화면으로 알려준다. 오염도에 따라 4가지 색상으로 자동 변경되며, 자동모드 설정시 오염도에 따라 공기청정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다.

◆홈플러스 '후안 발데즈' 원두커피 선봬

홈플러스는 콜롬비아 커피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인 '후안 발데즈(Juan Valdez)' 원두커피를 대형마트 단독으로 선보인다.

'후안 발데즈'는 세계적인 커피 산지인 콜롬비아의 커피생산자 56만명이 가입된 커피생산자연합회(FNC, Federación Nacional de Cafeteros de Colombia)에서 프리미엄 원두를 보급하고 품격 있는 카페 사업을 펼치기 위해 자체적으로 만든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홈플러스 후안 발데즈 원두커피, 이마트 프리미엄 막거리, 롯데마트 100% 당도 선별 성주참외 판매, 쿠팡 침구&침실 스타일링 구매 가이드 페이지 오픈, 위메프 키자니아와 할인 프로모션, 세븐일레븐 분짜 도시락. ⓒ 각 사


특히 '커피의 고장' 콜롬비아 현지에서 시장 점유율 48%를 차지하는 1위 브랜드로 '남미의 스타벅스'라 불리기도 한다. 실제 지난해 유로모니터(Euromonitor)와 닐슨(Nielsen) 등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으로부터 'No.1 Specialist Coffee shop', 'No.1 Premium Category Retail Coffee Brand'로 선정되기도 했다.

홈플러스는 '후안 발데즈'의 국내 독점 공급사인 CJ프레시웨이와 손잡고 홀빈과 분쇄원두커피, 드립커피 등 다양한 상품을 국내 대형마트 단독으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안티오키아 홀빈 원두(1kg) △싱글오리진 시에라네바다 분쇄 원두(283g) △쿰브레 분쇄 원두(250g) △후일라 드립 커피(10g×5T) 등이 있다.

아울러 홈플러스는 이달 중 △볼칸 분쇄 원두(250g) △시에라네바다 드립 커피(10g×5T) △싱글오리진 나리노 분쇄 원두(283g) 등의 상품을 순차적으로 추가 론칭할 계획이다.

◆이마트, 프리미엄 막거리 

이마트(139480)가 막걸리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프리미엄 막걸리를 선보인다.

이마트는 프리미엄 막걸리 대표 상품으로 '1000억 유산균 막걸리'와 '해창막걸리' '복순도가 손 막걸리'를 판매한다.

1000억 유산균 막걸리는 생막걸리보다 1000배 많은 1000억 마리 유산균이 담긴 것이 특징으로 1분기 기준 이마트 탁주 매출 4위에 오를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마트, 100% 당도 선별 성주참외 판매

롯데마트가 창립 21주년을 맞이해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100% 당도 선별된 성주참외를 준비해 '성주참외(1봉/1.5KG)'를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성주참외는 롯데마트 MD(상품기획자)가 직접 산지에 내려가 당도 선별 작업을 진행해 11 브릭스 이상의 당도가 확보된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행사 상품의 경우 비옥한 토질과 충분한 일조량이 어우러져 전국 생산량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성주에서 재배된 참외로, 과육이 단단하고 과즙이 풍부하며 당도가 높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햇과일인 참외의 경우 당도를 결정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일조량인데, 올해 초부터 평균기온이 지난 해보다 높아 일조량이 많아져 당이 일찍 올라왔기 때문에 작년보다 참외의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쿠팡 '침구&침실 스타일링' 구매 가이드 페이지 오픈

쿠팡은 수면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침구&침실 스타일링' 구매 가이드 페이지를 오픈했다.

수면(sleep)과 경제(economics)의 합성어인 '슬리포노믹스(sleeponomics)'라는 신조어가 등장하고 관련 새로운 시장이 생겨날 만큼 숙면에 대한 욕구가 연일 높아지고 있다. 

이에 쿠팡에서는 10만여 종의 수면 보조 상품을 모아 '홈인테리어 침구' 카테고리 내 '침구&침실 스타일링' 가이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침구, 침실, 잠들기 전 3가지 테마로 나누어 소개한다.

'침구' 카테고리에서는 건강한 숙면을 돕는 매트리스, 토퍼, 베개, 알러지 케어 침구를 제안한다. 포근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하는 무드등이나 숙면에 좋은 캔들/디퓨저 등을 모은 '침실' 카테고리와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기 위한 따뜻한 음료나 스트레칭 용품들을 모은 '잠들기 전' 카테고리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위메프 '키자니아'와 할인 프로모션

위메프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메프는 12일부터 키자니아 서울·부산점 입장권을 온라인 최저가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서울점 2부 반일권(어린이)' '부산점 오후권(어린이)' 등 체험 시간별 입장권을 정상가 대비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결제 금액대별 할인 쿠폰도 추가 지급한다. 2/3/5만원 이상 결제 시 각각 1000원/2000원/3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키자니아는 어린이들이 소방관, 패션모델, 승무원 등 90여 개의 직업을 경험하는 체험형 테마파크다.

이 밖에도 위메프는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키즈 콘텐츠 입장권을 특가에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서울 뮤지컬 요괴메카드 S석 △서울 뮤지컬 시크릿쥬쥬 R석 △서울 뮤지컬 엄마까투리 S석 △부산 상상체험+레이싱 키즈월드2 등이다.

◆세븐일레븐 '분짜' 도시락

세븐일레븐이 동남아 음식 열풍에 힘입어 베트남 인기 음식인 '분짜' 도시락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맛8도시락'은 전국 팔도를 넘어 세계 유명 음식의 맛을 팔로우(Follow)하다라는 의미를 가진 대표 차별화 도시락 시리즈다.

이번에 선보인 분짜 도시락은 '맛8도시락 베트남편'으로 신선한 양상추와 로메인을 듬뿍 넣고 갈비 양념을 발라 맛있게 구운 숯불 돼지고기를 토핑해 쌀국수 면과 함께 새콤달콤한 소스에 찍어 먹을 수 있도록 한 상품이다. '분짜' 도시락은 오는 16일 출시되며 시즌 한정 운영한다.

◆이마트24, 컬러쿠키 2종

이마트24가 본격적인 봄 나들이 철을 맞아 핑크핑크 치즈쿠키, 보라보라 초코쿠키 등 컬러쿠키 2종을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

컬러쿠키 2종은 봄꽃을 콘셉트로 한 상품으로 치즈쿠키와 초코쿠키에 핑크, 보라색의 천연색소를 각각 접목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마트24 컬러쿠키 2종, 테라톡스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 GC녹십자 바이아트럼,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오메가3, 롯데호텔서울·모스키노 콜라보레이션 빙수 프로모션, 롯데호텔제주 엄마는 소녀 패키지. ⓒ 각 사


핑크핑크 치즈쿠키는 고소한 카망베르 치즈와 화이트 초코칩을, 보라보라 초코쿠키는 보라색 쿠키에 바닐라향의 초코칩을 가미했다. 컬러쿠키 2종은 일반 스낵 대비 상품 패키지의 사이즈가 작아 봄 나들이 갈 때 가볍게 즐기기 좋다. 상품 패키지를 유광 처리해 봄의 느낌을 강조했다. 판매가격은 1200원이다.

이에 더해 이마트24는 18일(목)부터 한 달간 봄과 어울리는 옐로우 컬러를 테마로 모바일 앱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바나나 우유 등 바나나 관련 상품 20품목으로, 제휴카드(NH 농협카드)로 결제 후 이마트24 모바일 앱 스탬프를 적립하면 자동 응모된다.

◆테라톡스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

동국제약(086450)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테라톡스가 신제품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를 출시한다. 귀에 걸어 고정시키는 밴드 타입의 마스크로, 늘어지기 쉬운 얼굴 라인을 매끈하게 잡아주는 리프팅 케어 제품이다.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는 세월의 흔적이 주로 나타나는 눈 밑부터 볼 살과 턱 라인, 그리고 목 부위까지 감싸주어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마스크 바깥쪽은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원단에 안쪽은 아미노산과 히알루론산 에센스를 코팅한 하이드로겔로 촉촉하고 편안하게 리프팅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신축성이 뛰어난 특수 탄성 원단이 눈 밑부터 목 부위까지 넓게 감싸주며, 2중 귀걸이 형태로 탄탄한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더블 핏 리프팅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더블 핏 리프팅 크림'은 동국제약의 독자 성분인 '골든 리프팅 프로테인™'을 함유해 피부 탄력 및 콜라겐 증가에 도움을 준다. 

얼굴 라인을 쫀쫀하게 당겨주는 리프팅 크림을 먼저 바르고 그 위에 리프팅 마스크를 밀착하면 더욱 빈틈없이 강력한 2중 페이스 타이트닝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GC녹십자 '바이아트럼'

GC녹십자(006280)가 아시아 최초로 뿌리는 정맥순환개선제 '바이아트럼'을 출시했다.

'바이아트럼'은 항응고작용을 하는 '헤파린나트륨'이 주성분인 일반의약품이다. 고함량으로 함유된 '헤파린나트륨'이 혈관에 생긴 혈전을 제거해 정맥염, 표재성 혈전정맥염 등 정맥류합병증의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을 준다.

정맥순환장애는 정맥의 이상으로 주로 다리 등 하지 부분의 정맥 및 림프관 속 혈액이나 체액이 심장 쪽으로 제대로 이동하지 못해 발생하는 질환이다. 그대로 방치할 경우 하지정맥류, 다리 궤양 등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어 예방과 치료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바이아트럼'은 리포솜(Liposome) 특허 공법을 활용해 피부 깊숙이 약물을 침투시켜 빠르게 통증을 완화시킨다. 실제 임상을 통해 약물 투여 7일 이후 통증평가지수(VAS)를 평가한 결과, 위약군 대비 통증이 통계적으로 유의하게 감소함을 확인했다.

특히, 이 제품은 통증이 있는 환부에 직접 뿌리는 스프레이 제형으로, 소비자가 휴대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경구용 치료제 대비 위장장애, 피부트러블 등의 부작용도 적다.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오메가3'

고려은단이 순도 높은 '퓨어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

퓨어 알티지 오메가3는 생체이용률이 높은 rTG 오메가3를 2중 특허 기술로 추출해 순도를 기존 55%에서 70%로 높이고, 기존 제품보다 작아진 캡슐 사이즈로 섭취 시 목넘김이 편안한 것이 큰 특징이다.

제품에 사용된 알티지 오메가3는 여러 형태 오메가3 중 생체 이용률이 높은 형태로, 깨끗한 남태평양에서 자란 엔초비100%에서 추출해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다.

특히 '오염 물질을 최소화하는 특허 기술'과 '순도를 높이는 특허 기술' 등 2중 특허 기술로 추출한 순도높은 오메가3를 철저한 분별 증류 과정을 거쳐 더욱 깨끗하게 추출했다.

또한, 식약처의 산화 및 산패 기준인 '산가 및 과산화물가' 기준을 통과하였음은 물론, 해조류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모스키노, 콜라보레이션 빙수 프로모션

롯데호텔서울이 이탈리아 유명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와의 콜라보레이션 빙수 프로모션 '2019 머스트 비 트로피컬(Must Be Tropical)'을 오는 5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하며,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상기 기간 동안 롯데호텔서울 1층의 페닌슐라 라운지 & 바 곳곳이 브랜드 모스키노의 대표 캐릭터 '모스키노 테디 베어'로 장식돼 포토존으로 탈바꿈한다. 

입구에 커다란 모스키노 테디 베어 인형이 고객을 맞이하며, 전 좌석에는 모스키노 테이블 세팅이 더해진다. 건너편에 앉은 테디 베어와 합석을 할 수 있는 좌석과 모스키노 포토 스팟도 마련돼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은 물론 SNS 활용도가 높은 밀레니얼 세대에게도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프로모션으로 롯데호텔서울 나성주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의 기술력과 모스키노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더해진 △모스키노 트레이 디저트 세트 △모스키노 디저트 뷔페 △빙수 2종(멜론 빙수·망고 빙수) △트로피컬 칵테일 2종(비포 선라이즈·키위 펀치)을 즐기며 '스몰 럭셔리(나를 위한 작은 사치)'를 만끽할 수 있다.

'모스키노 트레이 디저트 세트'는 모스키노 테디 베어 형상의 3단 철제 트레이에 프랑스식 마시멜로, 산딸기 타르트, 사과 꿀리를 넣은 머핀 등 15종의 디저트가 올라가는 메뉴이다. 귀여운 트레이에 담긴 앙증맞은 디저트를 촬영해 인스타그램 등의 SNS에 업로드하기에 제격이다.

트레이 디저트와 함께 빙수 1개(멜론 빙수·망고 빙수 중 택1)를 즐길 수 있다. '멜론 빙수'는 멜론 1통을 깎아 속을 고운 얼음과 고소한 팥 앙금으로 채우고 동그란 모양의 멜론 과육으로 장식해 만들어 쫄깃한 멜론의 식감과 독특한 모양이 특징이다. 

'모스키노 디저트 뷔페'에서는 스페셜 빙수를 포함해 총 40여 종의 메뉴가 제공된다. '나성주 파티시에 X 모스키노 아트 웰컴디쉬 3구'(녹차 마카롱·패션 무스·코코넛 주스)가 뷔페의 시작을 알리며 △망고 코코넛 크림브륄레 △망고 파나코타 △체리 푸딩 △체리 케이크 등의 디저트 메뉴가 한 자리에 준비된다. 

단맛에 질리지 않도록 샌드위치, 샐러드, 오믈렛 등의 간단한 식사 메뉴와 함께 독일의 명차 로네펠트(Ronnefeldt) 티 8종과 커피 4종을 곁들여 먹을 수 있다. 

모스키노로 꾸며진 페닌슐라 라운지 & 바를 가벼운 음료와 함께 즐기고 싶다면 '트로피컬 칵테일 2종'을 추천한다. 생과일 오렌지가 들어간 '비포 선라이즈(Before Sunrise)'나 상큼한 키위 맛이 특징인 '키위 펀치(Kiwi Punch)'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이외에도 롯데호텔서울에서는 롯데호텔서울이 사랑하는 아이에게 누구보다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 처음으로 선보인 '뮤지컬 공룡메카드 어드벤처월드'로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 내며 전국 투어를 진행하고, 올 1월에는 극장판으로 41만 관객을 동원하며 전국의 어린이들을 '공룡 덕후'로 입문시킨 '공룡메카드'가 롯데호텔서울로 찾아왔다.

오는 5월1일부터 6일, 매일 오전11시부터 밤 8시까지 롯데호텔서울 메인타워 37층 가넷룸에서 아동 동반 가족단위 투숙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롯데호텔서울X공룡메카드 어린이날 특별 체험전'에서는 공룡메카드를 테마로 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우선, 공룡메카드 완구체험존에서는 공룡메카드 컬러링과 3D 입체퍼즐을 만들어 볼 수 있고, 채집존에서는 손에 묻어나지 않는 스노우 샌드에서 공룡 피규어를 직접 찾아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에어바운스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등 다채로운 공간이 마련돼 있다.

5월4일과 5일 양일 오후 4시에는 전문 MC가 진행하는 토너먼트 배틀 대회가 개최되고 캐릭터 싱어롱(Sing along) 공연도 펼쳐지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특별 체험전의 입장료는 자율 기부제로 운영되며,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아동 복지사업에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호텔서울은 특별 체험전과 더불어 어린이 날을 즐길 수 있는 2종의 패키지도 준비했다. 

5월1일부터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해피 키즈 데이(Happy Kids Day)' 패키지는 메인타워 슈페리어 객실 1박, 셰프 옷을 입은 한정판 로니베어와 어린이 바스로브 및 트래블 키트가 제공된다. 

가족과 근사한 저녁을 함께하고 싶다면 5월4일과 5일, 단 2일간 진행하는 '패밀리 럭키 데이(Family Lucky Day)' 패키지를 추천한다. 

패키지는 메인타워 디럭스 객실 1박, 롯데호텔서울 36층 연회장에서 진행되는 패밀리 디너 뷔페 3인(성인 2인, 소인 1인), 로니베어 럭키 박스로 구성돼 있다. 로니베어 럭키박스에는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 숙박권, 롯데호텔제주 숙박권, 라세느 식사권 2인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롯데호텔제주 '엄마는 소녀' 패키지

롯데호텔제주는 '엄마와 딸'만의 특별한 여행을 위한 '엄마는 소녀' 패키지를 내놓았다. 오는 5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한 '엄마는 소녀' 패키지는 엄마와 딸이라는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를 위해온 이들의 몸과 마음을 재충전 시켜줄 알찬 구성으로 이루어져, 여성들을 위한 최고의 제주 호캉스 상품이 될 전망이다.

'엄마는 소녀' 패키지는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시원한 전망의 디럭스 테라스 오션 객실 1박에 2인 조식, 모녀만의 오붓한 티 타임(tea time)을 위한 애프터눈 티 세트 1회, 폴란드 암염광산에서 추출한 특별한 성분이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비엘리츠카 입욕제와 스크럽을 함께 제공한다. 뉴트로 스타일의 일회용 필름 카메라도 포함돼 제주에서의 아름다운 추억을 사진으로 간편하게 남길 수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연박 예약 시 특별한 추가 혜택이 기다리고 있어 하루만 스쳐 가기에는 너무 아깝다. 우선 최근 SNS상에서 제주도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메뉴로 등극한 '런치 스페셜 무제한 초밥정식' 2인 혜택이 제공돼 신선한 제주의 맛을 양껏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롯데호텔제주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액티비티 'ACE 프로그램'에서 '환상숲 곶자왈 체험'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호텔 차량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곶자왈 체험 프로그램에서 만나는 원시림 산책과 족욕 테라피는 도심의 미세 먼지는 잠시 잊게 만들고 상쾌한 기운을 끌어 올려준다.

◆서울신라호텔 '스시 오가타' 오너 주방장 초청

서울신라호텔에서 30년 에도마에 전통 초밥을 맛 볼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뷔페 '더 파크뷰(The Parkview)'에서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일본 도쿄의 초밥 전문점인 '스시 오가타(鮨緒方)'의 오너 주방장을 초청해 정통 초밥을 선보인다.

더 파크뷰의 초밥 코너에서 일본 에도마에 스시 전통을 살린 스시야의 초밥을 맛볼 수 있는 행사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서울신라호텔 스시 오가타 오너 주방장 초청, 신라스테이 북캉스2 패키지, 다락휴 여수점 워킹투어 프로그램 시범운영, 글래드호텔 키즈 러브X띠띠베드·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서울드래곤시티 더 트웨니식스 오픈. ⓒ 각 사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 미식 고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로 준비하며, 최고급 생(生) 참치 중 가장 고소하고 부드러운 △뱃살 △능성어 △줄전갱이 △갑오징어 △붕장어 초밥 등을 맛볼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는 매년 해외 유명 셰프를 초청해, 국내에서 맛볼 수 없는 특색있는 진미를 선보인다.

올해는 30년간의 노하우가 돋보이는 도쿄 '스시 오가타'의 오너 주방장인 '가토 류(加藤 竜)'씨를 초청한다.

'스시 오가타'의 '가토 류' 셰프는 매일 아침 도쿄의 가장 큰 수산시장인 츠키지 시장에서 직접 생선을 눈으로 보고 만지면 당일 공수해 소진해, 가장 신선한 초밥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초밥을 쥐기 시작할 때는 고객의 식습관이나 체격, 연령을 고려해 고객에 맞는 샤리의 크기를 제공한다.   

'스시 오가타'는 전통적인 기법으로 에도마에 스시를 제공하며, 고객과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메뉴 개발을 하고 고객 만족도를 증진시키고 있다.

◆신라스테이 '북캉스2' 패키지

신라스테이가 고객들이 호응의 힘입어 또 한번 '북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북캉스2' 패키지는 '힐링타임(Healing time)'을 주제로 '좋아하는 걸 좋아하는게 취미'의 저자 김신지 작가와 '일단 내 마음부터 안아주세요'의 저자 윤대현 교수를 초대해 '행복한 자신의 발견'이라 내용으로 '북토크'를 진행한다.

북토크는 19일(김신지 작가) 신라스테이 광화문과, 5월2일(윤대현 교수) 신라스테이 역삼에서 저녁 8시부터 약 두 시간 가량 진행한다.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 외 북토크 당일 투숙하는 고객들은 별도 신청하면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 (1박) △좋아하는 걸 좋아하는게 취미 1권 (광화문·서대문·마포) △일단 내 마음부터 안아주세요 1권 (역삼·서초·구로) △하비박스 DIY 토끼인형 패키지(1개) △COVA 커피(2잔, Take-Out) △신라스테이&위즈덤하우스 북토크 입장권을 제공한다.

다락휴 여수점 '워킹투어 프로그램' 시범운영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캡슐호텔 '다락휴 여수점'이 봄을 맞아 홀로 여수를 찾는 여행객을 위한 '워킹투어 프로그램'을 시범운영한다. 혼자 여행을 할 경우 생기는 제약들을 해결하기 위해 8명의 나홀로 여행객을 모집해 운영하는 워킹투어 프로그램은 여수의 매력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액티비티로 구성된다.

다락휴 여수점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조식을 기본으로 하는 본 프로그램은 양이 많아 혼자서는 먹기 어려운 여수 지역 대표 음식인 해물삼합을 여럿이 함께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아쿠아플라넷 또는 해상 케이블카 체험(택1, 당일 선택)이 포함되며 저녁에는 함께 낭만카페를 방문하거나 커뮤니티 라운지에서 여수의 밤바다를 바라보며 소소한 캔맥주 파티를 즐기는 등 1박 2일동안 여수를 알차게 즐길 수 있다.

최소 출발인원은 5명 이상이며 여행자보험, 개별비용, 상기 제공사항 외 식사비는 포함하지 않는다.

◆글래드호텔 '키즈 러브X띠띠베드·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사랑하는 아이와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TTITTI)의 띠띠베드가 세팅된 객실에서 특별한 어린이날을 즐길 수 있는 '키즈 러브' X 띠띠베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3인이 편안하게 투숙할 수 있는 띠띠베드가 설치된 코너 스위트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또한 프리미엄 놀이공간 릴리펏 키즈 카페의 2시간 이용권, 글래드 아이템 중 인기 상품인 그레이 컬러의 키즈 배스로브, 쁘띠첼 구미 젤리 등 어린이를 위한 풍성한 선물이 마련돼 있으며, 특히 30일부터 5월5일까지 어린이날 기념으로 샴푸와 거품놀이 목욕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캐리팝 거품 목욕제와 스티커팩이 선물로 제공된다. 

글래드 여의도는 띠띠베드가 설치된 객실 1박과 함께 쁘띠첼 구미 젤리 2개가 포함된 옵션 1과 옵션1의 모든 포함 혜택과 함께 성인 조식 2인, 캐리 키즈카페 입장권 1매(성인 2인, 어린이 1인용), 키즈 배스로브 1개와 아가방 마스크 2개가 포함된 키즈 스페셜 세트가 제공되는 옵션 2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30일~5월 5일까지는 어린이날 한정 상품으로 띠띠베드 객실 1박, 아토팜 버블 바스 1개, 캐리 키즈카페 입장권 1매(성인 2인, 어린이 1인용), 키즈 스페셜 세트와 함께 연박 시 1박당 2만원의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아이와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도심 속에서 바다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플레이' 패키지를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16개의 특별한 테마존이 있는 코엑스 아쿠아리움으로 바다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티켓 2매, 쁘띠첼 구미 젤리 2개와 함께 미세먼지를 막아줄 아가방 마스크 2개가 제공된다. 

더불어 글래드 호텔에서는 예비 신부가 편안하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와 2019년 웨딩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웨딩 페어를 선보인다.

먼저, 일생에 단 한번뿐인 예비 신부들의 특별한 날을 축하할 수 있도록 파티의 모든 것이 준비된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패키지를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브라이덜 샤워 (Bridal Shower)' 패키지에는 브라이덜 샤워 이니셜 실버 풍선 또는 브라이드 투 비 로즈골드 이니셜 풍선과 함께 △로즈골드 컬러 △홀로그램별 등의 풍선 △샴페인잔 △꽃팔찌 등 파티 용품이 담겨진 브라이드데코의 브라이덜 샤워 박스와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모엣샹동 샴페인 1병, 버드와이저 맥주 8병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특히, 4~5월 예약 시 자연 유래 성분으로 순하고 산뜻한 궁중비책 수딩 센서티브 워시를 제공한다.

파티를 위한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글래드 하우스 또는 따뜻한 색감의 대리석과 핑크 컬러 인테리어에 실내 수영장까지 있어 여성에게 인기가 높은 라이브 풀 스위트(Live Pool Suite), 현대적인 감각의 넓은 객실과 리빙룸을 보유하고 있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 글래드 풀 스위트(Glad Pool Suite)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2019년 웨딩 트렌드 한 눈에 볼 수 있는 '글래드 웨딩 페어'를 14일 글래드 여의도의 LL층 블룸(Bloom) 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오픈 하우스 스타일로 개최한다.

글래드 여의도에서 지난 10월 웨딩 페어에서 첫 선을 보여 좋은 호응을 얻어 두 번째로 선보이게 된 오픈 하우스 스타일의 '웨딩 페어'에서는 각 부문별 웨딩 전문가들이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1:1 카운슬링'을 진행하며, 2019년의 웨딩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다.

글래드 여의도의 꽃 장식을 전담하는 '세인트웍스(Saintworks)'에서는 19년 하반기 꽃장식 트렌드를 제안할예정이며 1:1 카운슬링 프로그램은 아쥬레 메이크업에서 시연을, 에스메랄다 드레스 및 엘그라모 남성수트 업체에서는 무료 피팅을 진행한다. 유니크스 영상 업체 및 레젤스튜디오에서는 자연스러운 스냅 컷 촬영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에서 예비 부부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견례부터 약혼식, 예식까지 한번에 다 이용할 수 있는 토탈 상품인 'All in One' 상품을 출시했으며 웨딩 페어 당일 2층 홀별로 콘셉트에 맞는 세팅을 시연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선착순 20 커플 대상으로 글래드 여의도의 총주방장이 엄선한 웨딩 코스 메뉴 무료 시식과 함께 연회장 로비에 카나페, 샴페인을 제공한다. 웨딩 페어는 사전 예약을 통해 초대장을 받은 고객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서울드래곤시티 '더 트웨니식스' 오픈

서울드래곤시티가 다이닝 룸과 라운지 바가 결합된 콘셉트의 브라세리(Brasserie) '더 트웨니식스(THE 26)'를 새롭게 오픈 한다.

'더 트웨니식스(The 26)'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 위치해 있어 낮에는 남산 뷰가 한눈에 보이는 탁 트인 시내 전망을 자랑하며, 저녁에는 아름다운 서울 야경을 감상하기에 안성맞춤인 장소다.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더 트웨니식스(THE 26)'에서 다양한 종류의 다이닝 메뉴와 스낵, 음료 등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쇠고기 카르파쵸·브루스케타 등의 가벼운 에피타이저부터 샐러드·파스타·스테이크 등 캐주얼 하면서도 품격 있는 식사가 가능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레드와인 소스의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양갈비 구이 등의 양식 메뉴와 더불어, 제주 옥돔구이 정식·흑돼지 불고기 정식 등의 한식 메뉴 역시 제공하고 있어 동서양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메뉴들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서울 도심 야경을 배경 삼아 다양한 칵테일과 함께 '더 트웨니식스(THE 26)'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그니처 칵테일 2종도 선보인다. 

화이트 럼주와 석류 식초, 라임이 오묘한 조화를 이루는 '서울 플래시(SEOUL FLASH)' 다크 럼주와 달콤한 베르무트(Vermouth)가 진한 향미를 뽐내는 '시티 오프 나이트(CITY OF NIGHT)' 로 고객들에게 신선한 맛의 경험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와인·테킬라·위스키·보드카 등 각양각색의 음료를 맛볼 수 있다.

'더 트웨니식스(THE 26)'는 낮 12시부터 자정까지 운영되며, 식사 메뉴 라스트 오더는 저녁 8시30분, 스낵 메뉴 라스트 오더는 밤 11시30분 까지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