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밥블레스유' 누룽지백숙, 실제 비주얼+맛에 '상상초월' 어디? 부드러움+쫀득함에 걸그룹 정은지도 감탄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4-12 15:21

▲'밥블레스유' 누룽지백숙 맛집이 화제다(사진=ⓒOlive TV 홈페이지)

지난 Olive TV '밥블레스유'에서 소개된 누룽지백숙 맛집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하고 있다. 지난 '밥블레스유' 방송에서는 압력밥솥에서 끓여낸 누룽지백숙 먹방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특히 지난 '밥블레스유' 방송에서는 걸그룹 에이핑크의 정은지도 '밥블레스유'의 송은이, 이영자, 최화정, 김숙, 장도연과 함께 누룽지백숙 먹방을 진행해 내숭없는 먹방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밥블레스유'에서 나온 누룽지백숙은 최화정과 이영자가 16년간 숨겨온 맛집으로 알려졌다. '밥블레스유'의 누룽지백숙은 압력밥솥에서 오랫동안 끓인 것이 티가 나는 듯 극강의 부드러움을 자랑했다. 



 
▲'밥블레스유' 누룽지백숙 맛집이 화제다(사진=ⓒOlive TV 홈페이지)


또한 '밥블레스유'의 누룽지백숙은 부드러운 살코기와 더불어 쫀득한 누룽지의 식감도 조화롭게 이뤄져 상상을 초월하는 맛을 이뤄냈다. 

이에 '밥블레스유'에 출연한 정은지도 "너무 맛있어요"를 연발하며 맛있게 누룽지백숙을 해치웠다. 

'밥블레스유'에 소개된 누룽지백숙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곳은 일산에서도 누룽지백숙 맛집로 유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Olive TV '밥블레스유'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