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진주 금산 아파트 리모델링 견적 문의
비공개 조회수 5,933 작성일2017.11.11
12월에 이사를 하게될 아파트 전체 리모델링 견적 문의합니다.

아파트는 진주 금산느티나무아파트 31평짜리 1층입니다.

대략적인 내역은

1. 전체 몰딩+걸레받이
2. 화장실 2
3. 중문 시공
4. 벽지(합지), 강화마루 철거 후 장판시공
5. 샤시-시트지 작업 또는 칠
6. 베란다 탄성코팅
7. 방문 화장실문 교체
8. 주방 싱크대(ㄱ자, 냉장고장 포함), 추가 수납장
9. 베란다+현관 타일교체
10. 방충망 교체
11. 조명
12. 붙박이 장 문. 선반 교체
13. 안방 화장실 통로 수납장 설치

이정도 입니다.

얼마정도 들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8 개 답변
7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별신

총 다해서 2100-2300 정도 예상하셔야 될 것 같으시구요! 말씀하신 곳에는 리모델링 업체들이 정말 다양하게 많이 있습니다 다양하게 있는만큼 금액면이나 서비스면 등 여러가지들을 잘 알아보시고 비교하셔서 맡기시는게 좋으실 듯 한데요 알아보시는데 도움되시라고 금산에 있는 리모델링 업체들을 한군데에 모아놔서 인기순위로 보여주는 곳이 있는데 여기한번 참고해보시라고 후기 좋은 순으로 보여주는 인기순위 사이트 추천드려볼게요.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

http://soonwidot.co.kr/rank/search.php?stx=%EA%B8%88%EC%82%B0+%EB%A6%AC%EB%AA%A8%EB%8D%B8%EB%A7%81

2021.09.06.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싱크박사O1O85716326
바람신
가구, 인테리어소품 63위, 인테리어 90위, 주방 32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서울에 위치한 맞춤가구(싱크대, 붙박이장, 수납장, 거실장, 신발장 등 맞춤제작) 공장입니다. 

거리상 직접적인 도움은 못드리지만, 질문하신 리모델링 공사 중 주방 싱크대 등을 설치하실 때 참고하실 만한 내용과 다른 업체와 비교가능한 저희 공장 제작가를 예로들어 말씀드리겠습니다. 참고하시여 예산편성하실 때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1. 싱크대, 냉장고장 : 일반적으로 주방가구는 동일한 면적의 주방이라 할지라도 주방구조가 각각 달라 제작하기전 반드시 실측을 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원하시는 제품의 종류, 디자인, 색상 등을 선택하셔야만 제작금액을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주방가구의 제작금액을 결정하는 것은 제작길이, 도어와 상판의 종류, 옵션선택 등 입니다.) 예를들어 ㄱ자형 제작길이 2.8m(상·하부장)*2.6m(1.6m=상·하부장, 1m=냉장고장), 하이그로시(화이트) 도어와 국산 인조대리석(LG정품) 상판 구성으로 싱크대의 상·하부장 및 냉장고장을 제작할 때 205만원(슬립형빌트인 후드, 기본 악세사리 포함) 예상됩니다. 만약, 위의 조건에서 인조대리석 상판을 국산 제품이 아닌 중국산 제품으로 선택하신다면 188만원 예상됩니다.(실측을 통한 실제 제작길이와 선택하시는 도어 및 상판의 종류에 따라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며, 전기 또는 가스 쿡탑, 통 또는 침니 후드, 뒷선반, 마감재 등 옵션제품을 선택하신다면 원하시는 제품의 종류별, 수량별로 별도의 가격이 추가됩니다.)

2. 수납장 : 수납장의 제작가를 결정하는 것은 제작길이와 도어의 종류 및 개폐방식의 선택입니다. 예를들어 제작길이 4자(1.2m), 하이그로시(화이트) 도어에 여닫이(스윙) 방식으로 수납장을 제작할 때 36만원 예상됩니다. 만약, 위의 조건에서 도어를 하이그로시(화이트) 제품이 아닌 LPM 제품으로 선택하신다면 34만원 예상됩니다.(원하시는 제작길이와 선택하시는 도어의 종류, 옵션선택 등에 따라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싱크대의 제작기간은 보통 현장방문 실측 후 약 3~4일 정도 소요되며, 냉장고장과 수납장을 추가 제작할 때는 규모에 따라 일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그리고, 설치시기는 기존 싱크대 등의 철거 후 타일 등 내부 마감공사를 완료하시고 설치하시면 됩니다.(싱크대 등 맞춤제작가구의 경우는 마감공사가 완료된 후 설치하시면 되지만, 제작기간이 소요됨을 감안하시여 미리 주문·의뢰하셔야 원하시는 날짜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그럼, 위에 말씀드린 내용과 다른 전문가님들의 답변 등을 종합·참고하시여 여러업체에게서 동일한 조건으로 대비견적 받아보시고 충분히 비교·검토하신 후 원하시는 싱크대 및 냉장고장, 수납장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추신: 위에 제시해드린 예상 제작가격에서 생산자(공장)와 소비자(현장)간의 위치를 기준으로 거리와 현장여건 등에 따라 추가 비용(원거리 출장 및 운송비, 사다리차 임대료 등) 등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지역 및 업체간 가격차가 발생할 수 있으니, 댁(진주)에서 가까운 업체들부터 우선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2017.11.1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아름다운집만들기
초인
40대 이상 남성 건설/건축업 #건축업 #리모델링 #인테리어 시설보수, 주거공간, 사무, 상업 공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올리신글 잘보았습니다
아파트 내부 올리모델링 하실려나 보네요
올리신글의 공사견적은 현장 답사를 하여 보아야 정확한 견적이 나오겠지만 2100~2300 들어 가겠네요
연락주시면 시간약속해서 현장답사 나가겠습니다
수고 하세요








2017.11.1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dl****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ms하우징 입니다

사실상 온라인에서 드릴수 있는 대답은 "평당 80~130 만원에 시공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최선입니다. 왜냐하면 브랜드별 자재별 금액대가 천차 만별이기 때문에 비교견적 시공사례등

업체와의 미팅이 필요합니다.

여러 업체의 무료 비교견적을 받아보시게끔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래 네임카드 사이트에 들어오셔서

진주 금산아파트 리모델링(31평형)

시공관련해 문의글 남겨주시면,

  등록으로 여러 업체들의 견적을

무료로 편히 받아보실  있습니다.

전화 또는 무료 방문견적 모두 가능합니다.

여러 업체 견적을 비교해보고 원하는 스타일과 예상비용 고려해

좋은 선택하실  있습니다감사합니다 :)

2017.11.1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다미 디자인 47247300
영웅
인테리어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다미 디자인 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으로 봐선 대략 이천백만원정도 예상되며 브랜드와 자제에 따라 달라지며 견적은 인터넷으로 가능하나 정확하지 않으므로 번거롭더라도 업자와 직접 대면하셔서 디자인에 관해서도 의견을 나누면 정확하고 후회없는 공사가 되실꺼라 생각합니다. 문의 주시면 성실하고 친절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1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