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이거 해석좀해주세요
비공개 조회수 76 작성일2018.02.22
이거해석좀해즈세요
매끄럽게 전체다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4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ksm_****
영웅
영어, 수학, 영어 독해, 읽기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열 다섯 살 소녀가 그녀의 한 살 배기 아들과 악수를 했고, 사람들은 그녀를 "창녀"라고 불렀다. 
아무도 그녀가 14살의 나이로 강간을 당했는지 알지 못했다. 사람들은 다른 남자를 "돼지"라고 불렀지만, 아무도 그의 심각한 질병이 그를 과체중으로 만든 것임을 알지 못했다. 
사람들은 한 늙은이를 "못생긴 놈"이라고 불렀다, 사람들은 그가 전쟁에서 우리나라를 위해 싸우면서 거의 죽기 직전까지 갔었던 것을 알지 못했다. 
만약 당신이 괴롭힘과 편견에 반대한다면, 이 글을 repost해라. (이 글을 퍼가라는 말 같네요.) 
난 당신들 중의 88%는 repost하지 않겠지만, 양심이 있는 22%라면 (합이 100-88 12%가 되어야 할텐데..) repost할 것을 확신한다 

안녕, 내 이름은 Amy Bruce야. 나는 7살이고 나는 심각한 폐암을 겪고 있어. 난 반복적인 구타로 인한 뇌종양도 있어. 의사들은 이것이 고쳐지지 않는다면 난 곧 죽을거라고 말했지만, 우리 가족들은 병원에 돈을 내지 않았지. "소원을 비세요" 재단은 이 메시지가 전송될 때 마다 7센트씩 기부하기로 동의했어. 내 이야기에 공감해주는 사람들에게, 내 가슴 깊은 곳에서부터 감사하고 싶어... 그러나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그대로 되돌려받게 될 거야. 양심을 가지고 이것을 당신의 인스타그램 feed에 게시해 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글이군요.

2018.02.2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빌에반스
고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5살의 소녀가 그녀의 1살배기 아들의 손을 잡고있다,사람들은 그녀를 "계집(난잡하게 놀아먹는 계집)"이라고 부른다. 아무도 그녀가 14살에 강간당한 사실을 모른다.사람들은 또다른 남자에게 "뚱돼지"라고 부른다. 하지만 아무도 그가 그가 과체중을 유발하는 십각한 질병에 앓고있다는 사실을 모른다. 사람들은 늙은 남자에게 "추한놈"이라고 부른다,그러나 그들은 그 늙은남자가 조국을 위해 전쟁중에 죽음 직전까지 갔었던 사실을 모른다. 만일 당신이 집단따돌림과 고정관념에 맞선다면 이 글을 다시 포스팅 하십시오.
88%사람들이 안할 거라는것을 확신합니다. 그러나 심장을 가진 22%사람들은 할것입니다. 제 이름은 Amy Bruce입니다. 저는 7살이고 심각한 폐암을 앓고있습니다. 또한 반복된 폭력에서 온 커다란 뇌종양도 있습니다. 의사는 치료가 되지 않는다면 곧 죽는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저희 가족은 병원비를 지불할 형편이 안됩니다. "Make a wish"라는 기관이 이 메시지가 한번 전송 될 때마다 7센트의 기부를 하겠다고 동의했습니다. 저의 이야기를 공유하시는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은분들에겐.. 받은대로 돌려줄겁니다. 따듯한 마음을 가져ㅜ시고 인스타 피드에 게시 부탁드립니다.

2018.02.2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절대신
열다섯 살배기 소녀가 한 살 된 자기 아들과 손을 잡고 있다. 사람들은 그녀를 '갈보'라고 부른다. 그녀가 열네 살 때 강간당한 것은 아무도 모른다. 사람들은 또 다른 남자를 '뚱보'라고 부르지만, 그가 과체중이 되게 만드는 심각한 병을 앓고 있다는 것은 아무도 모른다. 사람들은 어떤 노인이 전쟁 때 우리 나라를 위해 싸우다가 하마터면 죽을 뻔했다는 것을 모르면, 그 노인을 '추남'이라고 부른다. 당신이 집단 괴롭힘과  고정관념에 반대한다면 이 글을 공유해라. 당신들 가운데 88%는 그러지 않겠지만, 인정이 있는 22%에게 말하겠다.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에이미 브루스예요. 저는 일곱 살이고, 심각한 폐암을 앓고 있어요. 저는 또한 여러 번 맞아서 뇌 속에 커다란 종양도 갖고 있어요. 의사들은 이 뇌종양을 빨리 치료하지 않으면 제가 곧 죽을 거래요.  하지만 우리 가족은 치료비를 낼 돈이 없어요. '소원 이루어주기' 재단은 이 메시지가 보내질 때마다 7센트를 기부하기로 동의했어요. 제 이야기를 공유하는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하지만 공유하지 않는 사람들은 뿌린 대로 거둘 거예요. 제발 동정심을 갖고 이 글을 당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려주세요.

2018.02.2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15살 소녀가 자신의 1살 아들의 손을 잡고 있다. 사람들은 그 소녀를 "창녀"라고 부른다. 아무도 소녀가 14살 때 강간당했던 것을 모른다. 사람들은 한 남자를 "뚱땡이"라고 부르지만 아무도 그 남자가 살이 찌는 심각한 병을 앓고 있다는 것을 모른다. 사람들은 한 나이든 남자가 전쟁에서 거의 죽을뻔 했던 것을 알지 못한채 그를 "못난이"라 부른다. 만약 당신이 놀리는 것과 편견에 대해 반대한다면 이 글을 포스트 해라. 나는 이 글을 읽는 88% 사람들이 공유를 하지 않을 것을 알지만 심장을 가진 22%는 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 안녕, 나는 애이미 브루스야. 나는 7살이고 심각한 폐암을 가지고 있어. 나는 심지어 계속되는 공격성을 가진 뇌암도 가지고 있어. 의사들은 이병을 고치지 않으면 내가 금방 죽을거래. 하지만 내 가족들은 지불할 돈이 없어. "Make a wish" 재단이 이 글이 공유된 숫자 만큼 7 센트를 곱해서 기부하는데 동의했어. 내 이야기를 공유하는 사람들에게 나는 정말 내 가슴속 깊이 감사하고 있어. 하지만 공유하지 않는 사람들은,  주는 만큼 받게 될거야. 제발 네가 심장이 있다면 인스타 그램에 이 글을 공유해줘 

2018.02.2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