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상 뷰티템] AHC, 트리플 로즈 커버 쿠션 출시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11-28 14:12 송고
© News1
© News1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꽃처럼 화사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AHC 트리플 로즈 커버 쿠션’을 출시한다. 트리플 로즈 커버 쿠션은 특허받은 꽃 성분을 함유해 화사한 피부 연출과 함께 스킨케어 효과까지 도와주는 쿠션이다. 장미꽃수가 함유된 에센스 성분이 70% 이상으로, 3가지 컬러 에센스와 특허 성분들이 추운 겨울철 자칫 칙칙해 보이기 쉬운 얼굴에 화사한 핑크빛 생기를 부여한다. 올 겨울, 꽃처럼 화사한 피부를 선사하는 트리플 로즈 쿠션은 11월 29일 오전 10시 50분 홈앤 쇼핑을 통해서 론칭하며 홈앤쇼핑 온라인몰에서도 사전 구매도 가능하다.
© News1
© News1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28년 노하우를 담아 론칭한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 은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레드’ 컬러에 대한 철학을 담아 ‘정샘물 아티스트 레드 에디션’을 오는 12월 1일 출시한다. 올 겨울 트렌드 컬러로 뽑힌 ‘레드’는 피부 톤을 밝히고 강렬하면서 매혹적인 분위기를 풍기기에 최적의 컬러이다. 정샘물의 첫 번째 단독 매장이 입점한 신촌 현대백화점에서 레드 에디션 출시 기념 12월 1일부터 3일간 정샘물의 ‘Simple but perfect’ 메이크업 쇼를 진행한다.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시연하는 2시 타임과 정샘물 원장이 직접 시연하는 4시, 6시 타임 등 총 3타임 9회에 걸쳐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 News1
© News1
▶위미인터내셔날㈜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뛰어난 보습력과 매혹적인 향을 갖춘 ‘플라워 비타 에센스 로션 피오니 블라썸 & 릴리 머스크 50ml’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반디의 ‘플라워 비타 에센스 로션’은 핸드&바디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로션으로 물방울 비타민으로 불리는 이노시톨의 강력한 보습 효과를 통해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더해준다. 다가오는 겨울, 촉촉한 피부 보습과 함께 매력적인 나만의 향기를 발산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추천하는 반디 ‘플라워 비타 에센스 로션 피오니 블라썸 & 릴리 머스크 50ml’ 2종은 오는 12월 4일부터 전국의 반디 지사와 본사를 통해 만날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