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미 남편 허규 나이 결혼 자녀 직업 몸매 키



이번에는 동상이몽에 나온다는 신동미 남편, 신동미 허규, 신동미 나이, 허규 나이, 허규 직업, 신동미 결혼, 신동미 자녀, 신동미 몸매, 신동미 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한마디로 다 알아보겠다는 말이죠!! 예고편 봤는데 정말 화끈하고 멋진 여성분 같습니다.



이름은 낮설어도 아마도 얼굴 보시면 딱 아!! 하고 무릎을 탁 치실텐데요.



엄청 많이 드라마에 나오고 있는 신동미 씨입니다. 일단 프로필부터 해서 쫙 알아보도록 할것인데요. 이번기회에 이름 한번 외우고 가네요!! 아마도 신동미 조금 약해진듯한 동상이몽의 히어로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말해봅니다.




신동미 나이 1977년 9월 13일생으로 현재 신동미 나이가 43세라고 하는데요.



정말 엄청난 동안인듯 싶네요.. 주변의 40대랑은 완전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허규 나이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허규 나이랑 신동미 나이가 연상연하로 1살 차이가 난 다는 소리도 있으며 동갑이라는 소리도 있네요. 비슷한 나이대 같습니다.




신동미 키 170cm로 정말 큰 편에 속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신동미 키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참고로 허규 키는 178cm라고 하네요.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왔으며 2001년 MBC 30기 공채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영호, 드라마, 뮤지컬등 정말 안나오는데 없이 다 나오고 있는 신동미로 정말 끼 많은 배우인 것 같습니다.




신동미 남편 허규와의 만남은 뮤지컬활동을 하다가 만난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허규 직업은 예전에 피노키오 보컬로 데뷔를 했다고 하고요, 이 후에는 솔로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알게 모르게 정말 많은 활동을 보이고 있는데요. 지금은 뮤지컬배우와 OST 등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그리고 그룹 '브릭', '세븐그램스'의 멤버라고 합니다. 그래서 허규 직업은 가수죠.




신동미 결혼은 2014년 12월에 했다고 해요. 신동미 허규랑 만난것은 위에도 말한 것과 같이 뮤지컬 작품을 통해서 만났다고 하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해서 신동미 결혼까지 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신동미 나이가 있는 만큼 신동미 자녀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인스타를 보건 동상이몽 예고편을 보건 신동미 자녀에 대한 이야기는 없네요.



아마도 신동미 자녀가 없는 것 같은데요. 아마도 동상이몽을 통해서 말을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신동미 몸매 또한 화재가 되었던 적이 있는데요. 신동미 몸매 40대 같지 않는 몸매로 많은 분들이 부러워할 사진을 인스타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정말 멋진 것 같은데요. 이번 동상이몽에서는 어떠한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가 크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