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로하셀, 발렌타인데이 앞두고 커플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미은기자 송고시간 2018-02-09 16:35

사진제공: 로하셀

자연주의 양한방 화장품 브랜드인 로하셀이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 및 가족을 등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발렌타인데이는 설 연휴 직전이기 때문에 실속을 챙길 수 있는 선물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여성이 남성에게 고백하는 날이기 때문에 남성 관련 용품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 브랜드 로하셀에서는 남자친구 선물용 옴므 라인 제품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족 혹은 여성 자신이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화장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해 발렌타인을 앞두고 실속을 챙기려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 중에는 로하셀의 올 데이 래스팅 세럼 팩트도 있다. 이 제품은 로즈마리, 캐모마일, 녹차, 병풀, 감초, 호장근, 황금을 포함한 7가지 자연유래 성분이 블렌딩돼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로하셀의 옴므 쿠션 등은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제격”이라며 “1+1이벤트로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에게도 부담 없이 함께 선물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로하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확인 및 제품구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