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동의부항 네거티브요법이 뭔가요?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2,810 작성일2005.02.14
암환자인 어머니에게 동의부항 네거티브요법을 할려고하는데 뭔지 아시는분

좀 자세히 가르쳐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피를 빼는 방법이 있고, 안빼는 방법이 있는데 어떤게 좋은지도요..

내공있습니다.50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kg****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앞의 답변 내용도 훌륭합니다. 제가 요즘 대체의학에 대해서 공부를 해보았는데 부항은 건부항과 습부항으로 나누어 볼 수 있더군요 ( 네거티브요법은 건부항에 가까운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설명하면 건부항은 사혈을 하지않고 공기압을 빼서 혈액에 충격을 주어 순환을 돕는것이고, 습부항은 건부항의 효과에 사혈을 더하는 방식이지요.

사혈이라는 것은 질병의 원인을 제거하여, 치료에 결정적 역할을 합니다.
사혈의 원리는 모든 사람의 혈관에는, 연령에 비례하여 어혈(콜레스테롤)이 있는대 어혈은 좁은 혈관, 주로 모세혈관에 쌓여 인체의 장기로 가야하는 혈액을 가로 막고 있지요. 예를 들어 위로가는 모세혈관에 어혈이 많이 쌓여 있으면 위가 혈액을 원활이 공급 받지 못함으로, 초기에는 소화불량, 위염, 위경련 등등의 증상이 있다가 더욱 어혈이 쌓이면 암까지도 발전합니다 그러니 사혈을 하여 피길을 열어 주면 병의 치료를 기대 할 수 있지요

침,건부항,온열치료,물리치료.... 모두 부작용 없는 좋은 방법이지만, 일시적인 방법이고, 사혈를 해주은 방법은 근본적으로 치료하고,재발이나.부작용이 없는 방법이더라구요.

책으로 공부하고, 사혈요법을 하고 있는 사람들을 만나 암,당뇨병,고혈압 등을 치료하는 것을 눈으로 확인하고, 저도 자자른 병(비염,만성감기,소화불량,장염,골다공증초기증상,만성피로 등등)이 많아 제 몸에도 해보았는데 효과를 보았습니다.

2005.02.1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제가 알아본 네거티브요법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

"인체의 질병을 고치는 방법은 포지티브(+)요법과 네거티브(-)요법 두 가지로 크게 나눌 수 있다.

약물요법,고칼로리 식사요법,주사,침,뜸,지압,기타 모든 외과적인 처치방법들은 전자에 속하고,단식요법,요가,부항,자연식,정신" 요법 들은 후자에 속한다고 할 수 있다 .
전자의 방법으로 이제까지 많은 병을 고쳐왔으나 그것만으로는 고치기 어려운 질병이 점차 늘어가고 있다.

대개 병에 걸리면 약물에 의존하다 보니 약물 과용과 과잉섭취에서 오는 이른바 문명병이라는 것이 늘어 환자의 자각 증상은 있어도 외부 검사에서는 잘 나타 나지 않 는 병들이 많 은 것이 다 .공 "해,기후" 이상 정서 변 조에 서 오 는 현 대 병들 은 현대적 시설이 완비된 종합병원에서는 잘 낫지 않다가도 동의적인 간단한 자연요법으로 거짓말처럼 나아버리는 일이 많은데 특히 네거티브 요법은 이러한 경우에 매우 신기할 정도로 효력이 있다.


현대의 각종 질환은 주로 과잉섭취와 운동부족이나 스트레스(몸에 해로운 자극이 가해졌을 때 나타나는 몸의반응)가 원인이 된 대사 장애에서 오는것이 많다.

여기에 무엇인가 더 보태는 방법보다는 해로운 독소를 덜어주는 것 이 합리적인다.

그런뜻에서 단식이나 요 가 또는 이른바 단학 수련에서 말하 는 내공 법 등이 매 우 효 과적 인 건 강 법이 될 수 있지만 그 방법은 끈기있는 인내심과 정신력 그리고 전문가의 지도와 정확한 기술이 따라야 한다.

그러나 부항에 의한 네거티브 충격요법은 매우 간단하고 쉬워서 노인이나 어린이들까지도 기꺼이 응할 뿐더러 기분이 상쾌하고 효과가 빨라서 컨디션 조절에 따라 건강회복을 위한 최선의 방법이 아닐 수 없다.


부항의 원리는 경락상의 국소의 표면을 일정한 진공상태로 만들어 그 부분의 세포를 기존의 달세계나 우주 천체 사이를 무중력 상태로 여행할 때와 같은 전연 다른 세계에 대한 경험과 충격을 받게 하는 것이다.

일단 충격을 받은 세포활동은 전신에 파급하는 효과가 있다.

2005.02.14.

  • 출처

    인터넷 -한방11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