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영화추천부탁드려요...
wogh**** 조회수 1,858 작성일2019.02.24
영화추천부탁드려요 제가 재밌게본 영화는요

터미널
라라랜드
피아니스트
터이타닉
트루먼쇼
나를찾아줘
유주얼서스펙트
쇼생크탈출
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

이정도 생각나네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알리타 - 재미있고 신선합니다. 사이보그가 주인공이지만 인간의 감수성을 가지고 있기에 순수한 애니를 보는 느낌도 들고 트렌스포머와 같은 로봇의 액션도 보이며 소소하게 감동을 주는 씬들도 있습니다. 적절하게 잘 조화가 되었다는 느낌이 들며 2편이 나오면 꼭 보러갈 생각합니다.

아쿠아맨 - 전행적인 액션,모험이고 영상은 아름답고 스피드하게 진행됩니다. 전체적으로 평은 영상미 좋고 내용도 은근 있습니다. 스토리 전개도 좋고 바다 속을 아름답게 만들어서 즐기면서 편하게 보기에 좋았습니다. 생각없이 편하게 보기에 부담없는 영화라 생각합니다.

보헤미안 랩소디 - 프레디 머큐리의 일대기를 다른영화이고 그의 자유분방함과 자신의 단점도 극복하고 최고의 뮤지션이 되고 병으로 인하여 짧은 생을 마감하는 영화입니다. 영화의 내용은 좀 뻔하다면 뻔하지만 우선 노래가 좋고 감동이 있으며 인간의 희노애락을 잘 나타내었다고 생각합니다. 탐욕이라는 것과 연예계의 성공과 실패 그리고 환경도 어느정도 잘 다른 작품이며 남녀노소 동성애가 살짝 나오는 부분을 제외하고는 편하게 볼 수 있는 작품이라 생각합니다.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 1편에 비하여 살짝은 새로운 부분은 없지만 그래도 성인판 해리포터 느낌으로 그리고 다음 시리지를 어떻게 대대적으로 이어갈지 관련으로 중점을 둔 부분인 거 같아요. 1편에 기대 만큼은 아니지만 그럭저럭 볼만합니다.

베놈 - 마블 스타일은 뭐 다들 아실 것이고 누가 선이고 악인지.. 왜 그리 변했는지 관련으로는 정확하지 않으나 그래도 궁합이 잘 맞는 결합! 으로 인하여 지구를 구하는 영웅이 되는 영화인데요. 별다르게 후기를 쓸 것은 없지만 순수히 착한 주인공 보다는 뭔가 현실적인 공감은 가는 영화라 생각하고 적당한 눈요기와 스토리로 그럭저럭 기본빵은 하는 영화라 생각합니다.

서치 - 연출이 신선합니다. 영화를 쉽게 표현하면 사이버판 테이큰 영화라 저는 말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대단한 작품이라 말하기는 그럴 수 있지만 반전에 반전도 있고 전개해서 넘어가는 부분에 신선함이 있고 동양인이 주연이라 살짝은 동질감도 있었던 거 같기도 합니다. 뭔가 거부감없는 이색적인 작품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추천합니다. 모니터 세상으로 촬영이 되지만 전혀 부담없이 자연스럽고 한 그런 작품입니다

엔트맨과 와스프 - 살짝은 데드풀 같이 액션이지만 개그적인 요소를 어느정도 잘 가지고 있는 마블 영화였다 생각합니다. 뭐 그런다고 하여 기대 이상이나 정말 강추까지는 아니지만 흔한 마블시리즈 같지 눈요기만 있지는 않고 적당히 웃으며 보는 마블이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쥬라기 월드 - 딱 기대하시는 그런 스토리이고 특별한 부분은 그리 없는 거 같아요. 공룡액션과 영상미는 적당히 기대하는 정도의 재미는 있는 거 같습니다. 3편이 나올지는 모르지만 1편과 살짝 이어지는 스토리이고 1편을 보지 않아도 무난하다 생각됩니다.

데드풀2 - 1편과 비슷한 내용이고 저는 개인적으로 뻔한? 흔한 액션이 아닌 성인판? 액션 영화로 좀 새로운 재미는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액션에 개그코드가 계속 되는 그런 영화이고 말장난 속에 풀어가는 곳이 새로운 거 같아요. 살짝은 엑스맨 보는 느낌도 있었기도 합니다.

당갈 - 레슬링에 한이 많던 아버지가 자식을 낳고 그 자식에게 한을 푼다는 내용인데요. 우선 음악도 너무 좋았고 작품 정서가 한국과도 잘 맞는 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감동도 있고 영상미나 스토리 구성도 좋았던 거 같아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 결론은 참 많이도 나온다! 입니다. 정말 많이 나오고 액션이나 웅장함은 기대할 정도의 느낌입니다. 그리고 몇 번은 코믹한 장명도 나오고요. 뭐 그런다고 이색적이고 신선한 별다른 느낌은 없습니다. 엔딩이 살짝 반전이 있다고만 말씀을 드릴게요. 뭐 마블 시리즈 좋아하는 분들은 꼭 보셔야 할 것이고 아닌 분들은 꼭 신선하게 추천할 정도는 아니라 생각해요

램페이지 - 예고를 보신 분들이라면 대충 아시겠지만 딱 그렇습니다. 부수고 뽀개고 그런 영화입니다.. 실망할 것도 욕나올 것도 없는 그냥저냥 이런 영화 좋아하는 분들에게 기본빵으로 추천합니다^^!

레디 플레이어 원 - 가상세계 이야기 이고 물론 현실과 함께 풀어가는 부분인데요.. 가볍게 보실 분들은 추천합니다. 지루한 액션이나 당연하 스토리? 뭐 그렇지는 않아서 좋았습니다. 정말로 참신했고 깊게 집중해서 은근 보게 되더라고요. 정말 오락 한판 재미있게 한 기분이랄까요..

메이즈 러너3 - 전 시리지를 보신 분들이 더 보기에 좋을 거 같아요 전편을 모르고 보면 재미가 상당히 반감될 거라는 생각이 들고요. 이번에 마지막 작품이였는데요. 뭐 시원하면서도 아쉽고 또한 김지운 감독님 스타일 처럼 누가 악이고 선인지 고민하게 되는 스토리도 좋았고 재미있게 봤습니다. 정말 일어날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게되는 그런 스토리도 좋았고요. 전편을 보신 분들은 추천합니다^^!

원더 우먼 - 결론은 잼있습니다. 히어로 영화 치고는 스토리가 있었던 거 같아요. 울먹이는 씬도 있고 크게 웃었던 씬도 있습니다. 뭐 스토리 전개나 엔딩도 감동이 있더라고요. 요즘 볼거리에만 집중하는 마블 중에서는 잔잔한 스토리도 있으면서 볼만하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킬러의 보디가드 - 사무엘 L. 잭슨 70이라는 나이에 이런 액션 영화를 찍다니 참 대단한 거 같아요.. 영화는 정말 코믹, 액션이 잘 섞여있고 적당한 멜로도 있습니다. 편하게 볼만합니다. 웃기기도 하고 스토리도 적당히 신선하고 감동적인 장면도 있습니다. 액션도 볼만하고요..

저는 액션시리즈 중에 "분노의 질주"를 가장 좋아한다고 말할 정도입니다. 결론부터 말을 하면 뭐 실망시키지는 않았다! 정도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역대 시리즈 중에 최고다 정도는 ... 살짝 아쉽다 정도라 생각합니다. 뭐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

그리고 너의 이름은 도 잼있고 여운이 남습니다. 완전 많이들 추천을 하시던데 저도 완전까지는 아니지만 적당히 추천을 합니다. 모아나 도 잼있습니다. 디즈니의 전형적이면서 동심을 느끼고 영상미도 아름답고 살짝 뮤지컬 스타일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많이 흥행을 하지는 않았지만 패신저스 추천합니다.. 인간의 심리도 잘 그렸고 적당히 영상미도 있고 등장인물이 적지만 전혀 지루하지 않습니다. 지난 작품으로 '엑스 마키나, 에이 아이' 이런 작품이 기억에 남기도 하더라고요.. 보고나서 여운이 남는 그런 영화라 생각됩니다.

다른 장르이지만 조금 지났지만 '인턴' 정말 좋았습니다. 나이가 있는 분들은 특히나 인생을 다시 한번 돌아보는 부분도 생기고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할지 직장인에게는 좋아 보입니다.



2019.02.2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이 답변의 추가 Q&A
질문자와 답변자가 추가로 묻고 답하며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영화학생
수호신
2018 엔터테인먼트, 예술 분야 지식인 로맨스, 멜로 영화 3위, 영화 1위, 영화 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굿 윌 헌팅

감독 구스 반 산트

출연 맷 데이먼

개봉 1998.03.21. 미국, 126분

죽은 시인의 사회

감독 피터 위어

출연 로빈 윌리엄스

개봉 1990.05.19. 미국, 128분

줄무늬 파자마를 입은 소년

감독 마크 허만

출연 에이사 버터필드,잭 스캔론

개봉 . 영국, 94분

서치

감독 아니쉬 차간티

출연 존 조,데브라 메싱

개봉 2018.08.29. 미국, 101분

위대한 쇼맨

감독 마이클 그레이시

출연 휴 잭맨,잭 에프론,미셸 윌리엄스,레베카 퍼거슨,젠다야 콜맨

개봉 2017.12.20. 미국, 104분

인생은 아름다워

감독 로베르토 베니니

출연 로베르토 베니니,니콜레타 브라스키

개봉 1999.03.06. 이탈리아, 116분

이터널 선샤인

감독 미셸 공드리

출연 짐 캐리,케이트 윈슬렛,커스틴 던스트

개봉 2005.11.10. 미국, 107분

노팅 힐

감독 로저 미첼

출연 줄리아 로버츠,휴 그랜트

개봉 1999.07.03. 영국, 124분

서칭 포 슈가맨

감독 말릭 벤젤룰

출연 말릭 벤젤룰,로드리게즈

개봉 2012.10.11. 스웨덴, 86분

비긴 어게인

감독 존 카니

출연 키이라 나이틀리,마크 러팔로,애덤 리바인,헤일리 스테인펠드

개봉 2014.08.13. 미국, 104분

캐스트 어웨이

감독 로버트 저메키스

출연 톰 행크스,헬렌 헌트

개봉 2001.02.03. 미국, 143분

아이덴티티

감독 제임스 맨골드

출연 존 쿠삭,레이 리오타,아만다 피트

개봉 2003.10.31. 미국, 90분

제이니 존스

감독 데이비드 M.로젠탈

출연 아비게일 브레스린,알렉산드로 니볼라,엘리자베스 슈

개봉 2012.08.23. 미국, 107분

어거스트 러쉬

감독 커스틴 쉐리단

출연 프레디 하이모어,조나단 리스 마이어스,케리 러셀,로빈 윌리엄스

개봉 2007.11.29. 미국, 113분


이미 보신 영화와 비슷한 영화 여러 편 추천 드립니다.


드라마 장르가 대부분인데, 그 중에 멜로도 있고 스릴러도 있어 질문자분이 본 영화들로만 골라서 취향에 잘 맞으리라 생각합니다.


위 영화 괜찮으면 더 추천 드리도록 할게요.


재밌게 보시길.^^



아울러, 왓챠플레이에서 추천 영화 바로 감상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무료 체험 기간 이용 후, 매월 저렴하게 영화 감상 가능하는 좋은 혜택 챙기시면 좋겠습니다.


<나를 찾아줘><쇼생크 탈출> 검색해서 왓챠 추천 엔진으로 취향 저격 작품 추천도 받고,

5만 편에 달하는 숨은 명작들도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wcha.it/2iYSuaS





2019.02.2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