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방탄 빙의글에서...
비공개 조회수 834 작성일2019.03.17
방탄 빙의글에서

악역(?) 같은 역할로 빙의되서 기왕 빙의된거 열심히 살려고하는데 방탄이들이 들이대고, 마지막쯤에 주연이 와서 다 주연이한테 가는데
결과적으로 지민이가 남주고, 호석이는 여주 오빠인 소설 제목이 뭐였을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철벽으로 살아남기 입니다. :) 방금 정주행 하고 왔는데. 진짜 재밌죠.


https://m.blog.naver.com/wnsl011/221221620587


빵만떼님 철벽으로 살아남기 입니다.


내용은 주인공이 다른 소설로 빙의하고, 그 역은 악역이였기에 변하지만, 그들과 관련이 없을거라 했는데 7명과 다 관련이 있어서 여주를 계속 찾는데요. 하지만 그들과 있음으로 써 더 행복하고 좋아지다가 여주가 나타나게 됩니다. 그리고 다들 여주에게로 가게되고, 이상한 오해가 생기게 되죠. 여주의 오빠인 호석이와 원조교제 한다는 이상한 소리도 돌게되고, 나중에 여주를 만나러 왔던 지민이 여주 대신 칼을 맞고 쓰러지는데, 그에 다른 애들은 완전히 여주에게 등을 돌리게 되고, 여주는 자신의 빙의 전 이름을 떠올려서 원래 있던 곳으로 갈지 안 갈지 선택을 하게 됩니다. 여주는 둘다 하기 싫다하며 지민이를 살려달라고 말하죠. 하지만 신은 여주에게 지민이를 만나기 전의 시간으로 돌려주고, 여주는 그들과 만나지 않고 살려고 하죠, 그리고 1학년 입학시에 지민이를 만나 지민이에게 조금씩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고 끝이 납니다.


저는 이 글을 읽을때 진심으로 잘못된거지만, 글 속 방탄이들을 모르고 욕을 했습니다. 너무 우유부단한 성격인 것 같아서, 여주(이름)를 욕하기엔 아무생각 없이 착해서 주인공이 힘들었었던거기 때문에 여주를 욕하는 건 잘못된 거 였기에, 신들을 좀 많이 욕했습니다.


채택부탁드립니다.

2019.03.2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9.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