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패스트트랙 정책이 자유한국장에 미치는 영향이 무엇인가요?
비공개 조회수 10,141 작성일2019.04.25

자유한국장에서 계쏙 반대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문재인 정권이 정책을 하려고 해서 반대하는 건가요?

아님 패스트트랙이 통과됨으로 인해 정책이 자유한국장에 영향이 가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4 개 답변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자한당에 영향을 미친다기보다 오히려 패스스트랙으로 통과되면현 정권 좌파세력들의 확산이 더 퍼지게 된다는 거예요 그리고 패스스트랙 내용을 보면 공수처 즉 고위공직자를 처벌하거나 개입한다는 거고 연동형 비례대표제를 패스스트랙으로 하게 되면 앞으로 한국은 좌파세력들한테 속아넘어간다는 거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극우파에 가까운 사람으로 절대 반대해서 자한당을 지지하는 편이고요 쉽게 얘기하면 만약 패스스트랙이 통과되면 현 좌파들이 지들 입맛대로 국정일을 하게 된다는 거예요

2019.04.26.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시민
우리나라 정당 상황
우파정당(자한당) 좌파정당(더민당)
중도짬뽕(바미당) 좌파소수당(정의당)

이렇게보소.
우파1 좌파2 짬뽕1 인데
정의당 바미당이 의석 많이가져가면 바미당이 좋을거같죠?
근데 현실은
더민당은 손해조금보더라도
의석수 많아진 정의당 즉, 좌파애들끼리 뭉치고
바미당쪽 좌파인사들도 죄파쪽에 들러붙어서
다 헤쳐먹고 그럼 상대적으로
우파인 자한당과 우파계열 바미당은 힘이 약해짐.
비율로 따지면
(자한당,바미당 우파)1.5 : 2.5(더민당, 정의당, 바미당좌파)
결론적으로 좌파가 다 해먹겠다는 뜻임.

막아야함.

자유민주주의 상징인 미국만봐도
거대 양당체제임.
소수정당의석수를 늘리자..?
패스트트랙 겉만 번지르르하지
결국 한 정당이 권력을 잡기위해 가장 보기좋은 형태의 독재임.

2019.04.2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ips4****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질문자님께 알려드릴게요 우선 저도 한국당은 싫어합니다 하지만 이번싸움은 한국당의 비리를 처벌할려는 민주당의 패스트트랙 발의가 아님니다 공산주의와 자유민주주의의 싸움이라고 볼수있습니다


패스트트랙:제1야당을 배제한 제3당이투표하여 바로 통과시킬수 있는 법안

저의생각:저도 한국당 별로 안좋아합니다 하지만 절차라는게 있습니다 법에의해 선량한 피해자들이 생기게되니 검토하고 반료되고 다시검토하고 발의되는겁니다 그런데 그게없어지고 바로 발의된다는거죠 저희나라는 사형이없습니다 억울하개 죄를 뒤집어써 죽은 사람들이 많아 사형을 폐지했죠 하지만 저 패스트트랙은 사형이구형되면 바로 사형시키는겁니다 그리고 패스트트랙이 발의되면 바로 통과시킬 법안은 아래와같은 4개의 법안입니다

공수처:대통령직속기관으로서 고위공직자(경찰.검찰.판사)들을포함하여 수사 및 기소할수있습니다 단 대통령친인척 청와대 정차관 국회의원들은 빼고여 공수처가 부패하면 공수처가 처벌한다고 하는데 지금 있는 삼권(경찰,법원,검찰)서로 봐줍니다 하물여 누구도 건들수 없는 공수처는 처벌한다는건 불가능하고 그럼 공수처를 처벌하기위해 또다른 상위 기관을 만들자고하는데 그럼 그위에 상위기관도 처벌하기 위해 계속 만들어야함으로 불가능합니다. 
저의생각:국민들이 원하는 고위공작자들의 수사기소는 핑계입니다 목적은 대통령명령으로 민주당에 반하는 세력을들을 숙청하기위하여 만드는거로 보임 완전히 북한의 보위부의 역할을 하는 사냥개입니다. 이렇게되면 제대로 재판을 하는 판사들도 겁을먹습니다 왜? 공수처는 무소불위의 권력을 가집니다. 위의 대통령친인척 청와대의 정차관인사들 국회의원들을 빼고는 검사장,경찰청장,대법원의 판사장까지 처벌 할수있습니다 부정부패를 안저질렀어도 아시잖아요 조작할수있다는걸요 그럼 국민들으 또 공수처 만들길 잘했다 부정부패를 저지르면 당연 벌을 받아야지 이미 장악당한 언론의 말(kbs.mbc.sbs.jtbc)등등기나 기사를 믿고 그들을 욕할겁니다 아무죄를 안저질렀지만요 분명 그런일이 일어날겁니다, 그래서 아무리 삼권이 권력의 개라해도 공수처는 안됩니다.


연동형 비례대표제 :현재 250명의 국회의원들은  국민들이 투표를 통해 봅아요 나머지 50명은 국회의원이 투표를 통해 비례대표라는 국회의원을 뽑죠 솔직히 이것도 없애야합니다 국회의원은 국민들이 정치를 할수없으니 대신 표를줘 대리로  대한민국을 운영하라고 뽑아주는겁니다. 대한민국 헌법에도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으로 부터 나온다고 하죠 그것처럼 국민을 통해야합니다 그런이유로 비례대표는 없어저야되는게  맞지만 민주당은 여기서 한번 더 가게됩니다. 연동형 비례대표제라는 250명의 국회의원을 225명으로 줄이고 한국당이나 민주당을 뺀 소수당(민국평화당.정의당)등등에게 국민투표없이 더하기 마이너스 곱하기 나누기 분수 해서 계산을통해 (이방법은 심상정이 말한겁니다 국민은 비례대표를 선출하는 방법에대해  알필요없다고  실제로 저렇게 복잡면 알려고 하지않죠 대다수의 국민들은)75명의 국회의원을 선출합니다.

국민들은 말합니다 이렇게 선춯하면 한국당도 손해지만 민주당도 손해인데 왜하냐고 지금 국회가 패스틑랙으로 마비된걸 보면 한국당을 뺀 바른미래당의 소수 유승민일파를 뺀 나머지는 전부 민주당편입니다.

저의생각;지금 기사를 봤듯이 한국당 빼고는 다 민주당편임 누가뽑혀도 한국당만 아님 손해가 없음 비례대표를통해 표를 확보하여 패스트트랙(날치기법안통과)을통하여 모든 법안을 통과시킬것이고  국민들 반대필요 없습니다. 현재도 국민들 말 개무시하고 장관2명 임명했고 자신을 헌법재판관으로 뽑아주면 주식(수백여차례의 거래를 통해 막대한 이익을 얻었습니다. 공직자자가 주식거래를 하는건 뽀 보기 않좋으니 남편이 합니다. 이미선은 몰랐다고 합니다, 문제는 그회사들이 이미선이 판사로 재판했던 회사들의 주식입니다.)을 즉시팔겠다는 말도안돼는 공약을 내건 이미선을 헌법재판관으 로뽑았죠(어제4월25일 한국당이 패스트트랙 법안의 발의를 막기위해 막아서고 있을대  이미선은임명장을 받고 헌법재판관에 취임하게 됩니다.. 여기서 끝나는게 아님니다. 헌법재판소의 9명의 판사중에 6명또만 민주당쪽입니다.

5.18민주항쟁특별법 :박지원에의해 말이나왔고 패스트트랙이 통과되면 5월부터 시행하는법안

내용:저희들은 알고있습니다 5.18유공자의 돈3억원은 국민들의 세금에서 나옵니다 그세금을 내는 국민들에게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그안에는 다른 상관없는놈들도 껴있다는걸 대표적으로 문재인도 있다하죠 그이상도 많다고 합니다. 그런 불만상하에 대해서5.18에대해 왈가불과 하면 어떤한 이유없이 벌금7천이하 또는7년이하의 징역에 처한다는 법안입니다. 


저의생각:이게 통과되면 그안에 하위법안은 얼마든지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상위법이 발의되기 어렵기하위법안은 얼마든지 만들어내왔습니다. 우선은 국민들에게 예민한 세월호특별법도 만들태고 여러법들은차근차근 만들어낼겁니다,마지막에는 30년전에 사라진 국가원수모독죄도 발의해서 문재인을 흉보거나안좋은 글을 올리면잡혀갈겁니다. ,너무나간다고 생각하실겁니다, 그런데말입니다. 이러한 이력이 있습니다. 나경원(저도싫어합니다)이 문재인보러김정은 수석대변인이라고합니다 그러자 민주당이 들고일어나국가원수모독죄라고 처벌하라고 합니다 그런데 알고 계십니까!이말을 먼저꺼낸것은 미국의 폼페이오 장관입니다 미국은 완전한 비핵화를 바라지만 문재인은 북한의 제재완화만을바랍니다 (실제로 북한과 친한 이란에게 기업은행을 통해 1조원을 송금합니다 이란또한미군과유엔의 경제재재국가입니다.미국의 국세청에서 알고 경고했지만 우리나라 네이버에는 30분나왔습니다. 그리고 가짜뉴스라고 합니다 그것뿐만이 아님니다. 미국과유엔의 말을 무시하고2018년3월에 북한에서 30차례 석탄을들여오고 귤1만톤을 북한한테 버섯을선물 받은 답례로 보내줍니다 그래서 이러다 세컨더리보이콧(미국의경제재재)에대한 말이 조금씩 밑에서부터 퍼지다 몃개월후 드디어 실시간 검색어1위에 세컨더리보이콧이 올라왔지만 정부에서는세컨더리보이콧에대해 루머를 퍼뜨리면 강력한 조치를 한다고 협박합니다.)서론은 그만하고 하여튼 그렇게 이야기했습니다 이걸 떠난서 우리 대한미국은 자유민주주의입니다. 대통령을 욕해도 됩니다 왜냐 자유니까요 박근혜 이명박 못했을대 쥐박이니 멍청다느니 욕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처벌안받았죠 미국에도 트럼프 욕많이 하지만 벌안받습니다)근데 국가원수를 모독했으니 처벌하라고 합니다 이런 정부입니다 분명 이법밥인 부활합니다. 왜? 어제자로 경제가망가졌다고 나라가 망해간다는게 통계표로 보여줬죠 -0.3.프로라는 수치로요 마이너스성장은 1997년 imf이후 처음입니다. 이통계를 낸 통계청장은 문재인의 사람입니다 많이 숨겼을겁니다. 실제로 imf때도 1시간전만해도 경제가 안전하다고 했지만 국가부도났습니다. 정치인의 말은 믿는게 아닙니다 지들이 살기위한 생 거짓말이니까요 . 아마 속을 파보면 더안좋을겁니다. 실제로 원달러 가치도 차츰차츰 상승하고 있죠 국내의 달러가 서서히 말라간다는겁니다.이렇게 경제가 개박살나면 독재자들이 꼭 하는게 있습니다.. 그게뭐냐? 바로 국민의 입을 닥치게만드는겁니다.
패스트트랙을 반대하는 오신환과,권은희를 사보임(직위해제)시킵니다,그서류를 국회의장(민주당 문희상)에게 허가 받아야합니다. 물론 한국당이 막아섭니다 그충격으로 문희상은 병원에 입원합니다. 이제 한국당은 민주당을 국회의장에게 못가게 막습니다. 그러자 민주당은 공문서를 팩스로 보내 빠르게 처리합니다 그래서 한국당은 들고일어납니다. 빈대한다고 2명이나 사보임시키고 공문서를 팩스로 받아서 결제하냐고 무효라고 말하는겁니다. 지금 질문자님처럼 패스트트랙에서 대해 잘모는 사람이 많습니다 한국당의 비리를 수사하시위해 공수처를 만든다는거로 알고있죠 하지만 이 패스트트랙이 언론에 계속나오고 길어지면 몰랐던 사람들도 질문자님처럼 관심이 생길테고 찾아볼겁니다 그럼 이게 왜 반대해야되는지 이유를 알게되 불발될까 무서워서입니다 문재인이 패스트트랙(날치리법안통과)이란 듣도보도 못한 법안을 통과시킬려는 이유 지금 경제는 씹창나서 2008년 리먼브라더스 파산으로 인한 세계경제위기 이후 처음으로 -0.3가 나왔습니다 중요한건 통계청장이 문재인이 쪽이라는거죠 저 -0.3프로도  정말 어쩔수없이 아주 조금 보여준거로 보입니다 실제로 얼마나 떨어졌는지 알수없습니다 세계경제상황이 않좋아서 저희도 마이너스 성장이라는데 다 알것입니다 imf가 어떡해 터졌는지를 1시간전만해도 정부는 괜찮다고 했죠 지금 경제는 그것보다 더 심각합니다 집근처 자영업자들이 다 문을 닫았습니다 인건비상승으로 인하여  최저시급 올리는건 좋습니다 그것도 어느정도 봐가면서 올려야되는데 무턱데고 올렸습니다. 그로인해 인건비는 오르고 일자리는 줄어들고
한술 더떠서 저녁이 있는 삶을 만들어준다고 주52시간만 일하는 법을 만들었죠 좋습니다 저녁이있는 삶 하지만 가장들은 돈을 벌어야됩니다 대부분의 서민들은 대출을 하겠죠 그럼 대출을 값아야합니다 사교육도 시켜야되죠  먹고살아야합니다 그럼 근데 여태까지 야근해서 벌었던 돈이 야근을 못하게되므로 퇴근하고 저녁일을 더 구해보지만 일자리가 없습니다  최저시급이 올라서 월급은 올라도 물가가 계속 상승하여 오히려 더 마이너스 입니다 그와중에도 기업들은 적폐다 해서 기업들 세금늘리고 규제법을 만들죠 그럼 기업은 다 죽어나가고 해외로 공장들을 이전합니다 그럼 일자리가 줄어듭니다 그와중에 문재인은 공무원을 6만명 채용하고 이후17만명을 더 채용한다하죠 세금은 늘어납니다 이미 한구경제를 자력을 잃었습니다.
문재인은 경제신경안씁니다 기사에도 나왔듯이 문재인은 고려연방국으로 만들려고 하죠 하지만 우리나라와 북한의 경제체급은 차이가 너무나서 북한이 따라 올 수 없습니다  그럼 방법은 경제를 망하게해서 북한수준으로 맞추고 연방통일 하는겁니다 그래서 문재인이 경제를 신경을 안쓰는겁니다 맨날 문재인이 말하잖아요 국내경제  대해서는 이야기를 꺼내지말라고(그럼 국민들이 뭐에대해서 말해야합니까 경제가 망해가는게 눈으로보이는ㄷ) 경제가 어려워지면 국민들의 목소리는 커집니다 하물며 막드래고 씹창났는데 어떨까요 그때마다 독재자들이 하는게 있습니다 바로 국민들 입틀어막기죠 막는 법은 위에 적었습니다 5.18법이 시작이죠 옳은 소리를 하는 sns(페이스북.구글.유튜브.인스타그램)6월부터 검토해서 이상한게 있으면 일시정지한다고 합니다


4번재안:검경수사권조정


국자직인 경찰을 지방자치단체(구청이나,시청)에서 운영하게합니다 이유는 그래야 경찰이 더 열심히 수사를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는 자치경찰제가 현재 운영중인 곳이 몇군데 있습니다 제주도나 밀양. 염전노예사건이 있어났던 곳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곳들의 특징은 경찰들이 전부 지역유지나 그지역사람들이람 다 한길건너서 아는 사이입니다. 그래서 오히려 피해자들을 픽박했고 벅죄자들은 옹호하고 봐주는 편파수사를 했습니다. 유명한 버닝썬의 사건은 아실겁니다 그것도한 경찰과의 유착관계였죠 국가가 관리하는 강남경찰서도 이러한데 자치제로 바뀌면 얼마나 심각한지 상상이 안갈겁니다. 이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지방자치단제는 포도청이고 차치단체장은 사또이며 경찰은 포졸입니다.  

제생각이지만 더 정보하 필요하시면 질문자님께서 정보를 찾아보셔서 중립으로 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019.04.2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목우자
절대신 열심답변자 eXpert
40대 이상 남성 농림어업인 #재무제표 #주식투자 #성장주 정치외교학 1위, 주식, 증권 15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우선 모양새가 자한당이 왕따를 당하는 모습이니 쪽 팔리겠죠.

그래도 지네들이 제1 야당이라는 자부심이 있었는데 말이죠.

또 연동형 비례대표제 시스템이 도입이 되면 자한당에게는 유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자한당의 기반이 경북인데 경북 사람들에게 이쁨 받으려고 저러겠죠.

2019.04.2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목우자님의 엑스퍼트 상품
답변자에게 더 자세한 맞춤 상담하고 싶다면 엑스퍼트를 이용해보세요!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