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하우스, 살롱코드 글램 헤어 컬러 14일 홈쇼핑에서 선보여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글램 헤어 컬러 14일 홈쇼핑에서 선보여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8.09.12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FW 트렌드 염색 ‘글램 로즈 골드’ 전문가의 추천 컬러
사진제공 : 제니하우스
사진제공 : 제니하우스

청담동 뷰티 살롱 제니하우스가 오는 14일 CJ오쇼핑을 통해 2018 FW 트렌드 컬러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글램 헤어 컬러’를 선보인다.

제니하우스에서 제안하는 2018 FW 컬러 3가지는 가을을 맞아 차분하게 톤다운 시킬 수 있는 ‘글램 헤어 컬러’ 3가지로 글램 브라운, 글램 로즈 골드, 글램카카오가 있다.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글램 헤어 컬러는 2018 FW 컬러를 담은 제품이며 모발 손상 케어를 강화하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염색이 가능한 셀프 염색약이다. 1제와 2제를 섞어 사용하는 젤리 제형으로 흐르지 않아 염색약을 손쉽게 모발과 두피에 바를 수 있다.

셀프 염색은 헤어 살롱이 아닌 집에서 시술하는 것이기 때문에 헤어 손상에 따른 모발의 관리는 필수적이라 할 수 있는데 살롱의 복구 염색 레시피를 담은 ‘파워플렉스 앰플’을 염모제에 섞어 사용할 시 손상을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 컬러 지속력도 높일 수 있다.

셀프 염색을 한 후에는 지속적인 모발 케어가 중요하며 모발 결합의 강화에 도움을 주는 헤어 케어 제품인 ‘파워 트린트먼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관리해주는 것 또한 중요하다.

글램 헤어 컬러는 트렌디한 색감과 풍부한 컬러 표현이 가능한 색상으로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글램 헤어 컬러’로 염색을 할 경우에 기분 전환은 물론 피부톤이 밝아 보이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제니하우스 김현숙 대표원장은 “드라마 속 여배우의 헤어 컬러와 윤기를 글램 헤어 컬러에 녹여냈다”면서 “자신의 얼굴에 맞는 염색을 하게 되면 화사하고 우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글램 헤어 컬러’는 오는 14일(금) 오전 7시 15분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염모제, 파워플렉스 앰플, 파워 트린트먼트’로 구성된 론칭 패키지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