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 대구 풍등축제 티켓 사기전 주의점!!!



2019 대구 풍등축제 티켓 언제 예매 시작인지 아시나요 이미 1차 티켓은 예매 완료가 됐다고 하네요 그럼 2019 대구 풍등축제 티켓 2차 예매 시작은 언제인지 알아보도록 해요




대만 여행을 가면 풍등을 날리는 행사가 있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우리나라에도 풍등축제가 있다는 건 처음 알았네요. 저 대한민국 사람 맞나요?



일년에 딱 하루, 열리는 행사라고 하네요. 달구벌 관등놀이라고도 불리는 풍등행사. 저는 어릴적 엄마를 따라 부처님 오신날 연등을 들고 길거리를 걸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때는 밤중에 춥고, 졸린데 오래 걸어야 하는게 너무 힘들어 빨리 집에 가고 싶단 생각만 했었는데, 이렇게 풍등을 날리고 구경하는 행사였다면 재밌는 기억으로 남았을 것 같네요.




이 글을 준비하면서 여러 글을 보니 풍등을 날리기 전까지 맛있는 음식도 먹고 행사도 구경하면서 재밌는 시간을 갖는 것 같은데요. 저도 언젠가 한번 꼭 방문해 보고 싶은 축제네요.



올해는 3.1 운동 100주년으로 평화통일 기원 소원풍등 날리기 축제라고 하니 더 의미가 있을 듯 합니다.


티켓링크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이번 티켓은 이미 3월 30일 1차 오픈때 오픈하자마자 매진이 됐다고 하니 그 인기가 어마어마 한데요.




마지막 남은 2019 대구 풍등축제 예매 날은 4월 6일이라고 하니 미리 준비하셨다가 오픈하자마자 티켓을 구매하셔야 할 것 같네요.


2019년 4월 6일 20 : 00 시 예매 시작


표를 사시기전 알아두셔야 할 사항으로 가장 중요한 것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천재지변, 우천, 강풍 등으로 인한 행사 취소시 티켓 환불이 불가하다는 점입니다. 


풍등날리기 체험은 2019년 형형색색 달구벌관등놀이 행사의 일환이기 때문에 당일 날씨의 영향으로 취소 될 경우 환불이 불가하다는 방침이니 꼭 참고하셔서 티켓을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대구 두류공원 야구장에서 열리는 행사로 다양한 구역으로 나뉘어 표가 판매되고 있는데요. 실질적으로 풍등을 날릴 수 있는 구역은 다문천왕 구역 하나라고 하네요. 그래서 다문천왕 구역의 가격이 제일 비싸기도 하구요.




2019 대구 풍등축제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직접 풍등을 날릴 수 있는 유일한 다문천왕 구역은 3만원에 판매가 되고 있고, 3~4인 입장으로 풍등 한개를 날릴 수 있습니다.



풍등이 날아가는 모습과 대구 83타워를 함께 볼 수 있는 공목천왕, 증장천왕 구역은 2만원이며, 83타워를 등지고 앉는 자리인 지국천왕 구역은 가장 싼 1만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가족의 건강, 바라는 일이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 묵은 고민거리 등이 풍등을 타고 훨훨 날아갈 2019 대구 풍등축제 날짜 는 4월 27일 토요일 입니다.




2019 대구 풍등축제 표를 구매하셨다면 4월 12일 표가 배송된다고 하네요. 행사 당일 꼭 티켓과 구매자의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잊지말고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행사 당일 입장팔찌 교환시간은 오후 14:00 ~ 18:00 인데, 행사장이 혼잡하니 여유를 갖고 미리 교환을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작년 2018 풍등행사 때는 채 어두워지지 않은 상태에서 많은 풍등이 날아가 그 감동이 많이 줄었었다고 하네요. 올해 풍등축제 가시는 분들은 꼭꼭 깜깜하게 어두워지기를 기다리셨다가 풍등을 날리시길 바랍니다. 


가시는 분들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