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질문 이해찬 이재명 등 문파라고 타이틀걸고 내부총질하는거보니..
비공개 조회수 390 작성일2019.02.03
이재민주당에 희망이 자꾸 줄어든다
문파랍시고 타이틀걸고 이해찬 이재명 탈당 하라등 민주당 인지 자한당 바미당 2중대 인지모르지만
이런것들이 버젓히 문파라고 떠들면면서 내부총질을해도 어느넘하나
제지하는 넘 없는 민주 당이 한심스럽다

지들이 민주당을 위하고 문파면 자한당 바미당을 비토해야지 미친넘들이 내부총질하고 있어도 민주당 어느넘도 말도 못하고있는 이유를모르갰다

이꼴저꼴보지말고 허경영을 지지하자 허경영이답이다
공약으로
국민배당금 월150만원지급 결혼자금1억지급 출산자금3000만원지급 주택자금2억 무이자대출
이것이 꿈의 허경영공약이다  재원으로는
꼴보가싫은 국개의원 100명으로 축소하고 필요없는 지방의원없애고
적폐재벌들 정리하고 하면 재원이 남는다 한다

우리는 이재 지쳣다 허경영만이 살길이다
앞으로 허경영을지지하자
황당한발언으로 무시하는경향이 있는대 이사람유투브를 보시라 그러면 안다
허경영 만세
국민여러분 잘살아 봅시다  국민은 개돼지가 아니다 아니그러한가? 국민여러분
적폐를 처단하고 모두 잘사는 나라 만들자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 김경수 유죄 법정구속에 등신같은 극문빠돌이들의 단말마가 참 귀엽네!ㅋㅋㅋ ◈

성창호 판사가 박근혜 특활비·공천개입 유죄판결하여 징역8년 추징금 33억을 선고했을때는 사법정의를 세웠다고 성판사를 찬미하던 극문빠들이!

김경수의 드루킹과의 공모혐의를 유죄판결하여 징역 2년, 10월 집행유예 2년을 각각 판결하니 지금은 사법적폐라고 성판사를 죽여야 한다고 지랄들이다!

그런데 말이다!

★ 성창호 판사의 판결 이력을 보면!

1. 박근혜 정부의 국정농단 사건과 관련한 김기춘 전 비서실장과 조윤선 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최경희 전 이화여대 총장과 김경숙 전 이대 학장 등 박근혜 측근 핵심 인사 상당수에 대해 구속영장을 발부한 판사이고!

2. 박 전 대통령에게 특활비를 제공한 혐의로 기소된 남재준 전 국정원장에 징역 3년, 이병기·이병호 전 국정원장이 각각 징역 3년6월을 선고한 판사이며!

3. 남상태 전 대우조선해양 사장, 법조비리 수사와 관련해 정운호 전 네이처리퍼블릭 대표와 홍만표 변호사, 김수천 부장판사의 구속영장을 발부한 판사이며!

4. 2016년 9월 민중 총궐기 시위에서 물대포를 맞고 중태에 빠졌다가 숨진 고(故) 백남기 농민의 시신 부검 영장을 '조건부' 발부한 판사이다!

선거브로커 드루킹과 모종의 밀약으로 선거장난질을 친 김경수와는 질적으로 다른 인물이라는 말이다!

선거브로커에 놀아난 것이 뭐 그리 자랑할 꺼리라고 이따위 한심한 짓거리를!

그리고!

사법판결은 아무리 부정한 판결을 한다고 해고, 유죄를 무죄로 판결하기는 쉬워도, 없는 죄를 판사가 만들어 유죄판결을 한다라는 것은 2019년에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인 것을!

지난 통합진보당 정당해산 판결과 의원직 강제박탈의 헌재판결이 지금까지도 국제사법계와 대한민국 법조계 그리고 이번 양승태 대법원장 사법농단 파문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보고도 모르는가?
없는 죄를 만들어 무고한 이들에게 죄를 뒤집어 씌운 판결이 어떤 파장을 가져오는 가를?

고작 양승태가 대법원장 시절 그 비서실에 근무를 한 이력만을 가지고 성판사를 죽여야 할 사법적폐라고?

그가 행한 판결이나 들여다 보고 와서 떠들어라!

이 무식하고 한심하고 등신같은 극문빠돌이들아!..!

2019.02.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