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0

방울토마토 구토 증상 보인다면 대처는 최근 방울토마토를 먹고 구토 증상을 보인다는 사례가 계속해서 보고되고 있어, 농림축산식품부와 식품의약품안전처 등이 전문가들과 함께 원인 분석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방울토마토 구토 사건과 이유는 무엇인지, 증상과 대처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울토마토 구토 사건 온라인 포털을 중심으로 최근 한 달 사이 방울토마토를 먹고 구토하거나 메스꺼움을 겪었다는 사례가 잇달아 올라왔습니다. 실제로 주요 방송사에도 보도될 만큼 방울토마토 구토 문제는 몇몇사람의 사례가 아닌, 다양한 사례가 밝혀지고 있습니다. 방울토마토 구토 사례 방울토마토 구토 사례를 살펴보면 마트에서 방울토맡토를 사다 먹었는데, 거의 다 먹어갈 때 쯤 속이 좋지 않다며 7살 아이가 방울토마토를 먹고 구토했다는 사례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 2023. 3. 30.
누칼협 뜻 조롱 섞인 이 말! 안녕하세요 여러분 누칼협 뜻 아시나요? 조금은 조롱 섞인 이 신조어 뜻을 알아보고, 누칼협이 사용되는 한심한 사례까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누칼협 뜻 누칼협은 '누가 칼들고 협박했느냐'의 줄임말로 게임 커뮤니티에서 처음 등장했다고 합니다. 게임 내 도박성 콘텐츠를 이용하다가 아이템을 잃은 유저들이 불만을 토로하자 다른 유저들이 '누가 하라고 칼 들고 협박했냐?'고 조롱의 의미로 사용한 것입니다. 보통 주식이나 코인 투자로 인해 재산을 탕진했다는 기사 댓글에 보면 누칼협이라는 댓글이 많이 달린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최근 안타까운 사고가 있었죠. 이태원 참사에서 1029참사로 명칭이 바뀐 사고인데, 당시에도 누칼협이라는 댓글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누가 거기 가라고 칼들고 협박했냐"는 등의 고인 조롱 댓글 .. 2022. 12. 6.
엑시트 쿠키영상 + 솔직 리얼 후기 어제 영화 엑시트를 보고왔습니다. 간단히 저녁을 먹을 새도 없이 퇴근 후 바로 오늘 개봉한 엑시트를 봤는데, 저녁 때를 거르면서 까지 볼만한 영화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엑시트 쿠키영상은... 아래 그 비밀이 있습니다. 엑시트 스포는 없습니다. 엑시트는 '조정석이 다 한 영화'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조정석의 뛰어난 연기력이 빛을 발한 오랜만에 볼만한 코믹 재난 영화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대학교 산악동아리 에이스출신이지만 졸업 후 취업을 하지 못해 전전긍긍 하던 중, 어머니 현옥(고두심) 칠순잔치에서 의문의 화학 가스로 인해 도시가 화학 물질로 가득차게되고, 그 곳에서 우연히 만난 산악동아리 후배 첫사랑 의주(윤아)와 함께 탈출하는 재난 영화입니다. 영화를 봤다면 '다다 다다다' 가 뭔지 아실텐데.. 2019. 8. 2.
뭉쳐야 찬다 새멤버 배구계의 강동원 약스포 안녕하십니까 세상 모든 궁금증과 이야기입니다. 요즘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있게 보는 예능 중 하나는 바로 '뭉쳐야 찬다' 입니다. 안정환 감독을 비롯하여 천하장사 이만기, 양신 양준혁, 농구대통령 허재, 작은 거인 심권호, 도마의 신 여홍철 등 한 시대를 풍미했던 전설들과 김용만, 김성주, 정형돈 등 예능인들이 함께 조기축구 팀을 만들어 성장해나가는 예능입니다. 최근 뭉쳐야 찬다 새멤버로 테니스의 황제 이형택이 합류한 이후 다음주 방송분에는 배구계의 강동원이 뭉쳐야찬다 새멤버로 등장하는 예고편이 나왔습니다. 현재 뭉쳐야 찬다 기존 멤버들의 평균 연령은 48세로, 상대팀과 경기할 때 두자리 숫자로 지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아무리 한 시대를 풍미했던 운동선수들이라고는 하지만 그 때와는 비교할 수 없는 체력과 .. 2019. 7.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