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성과연봉제에 대해 문재인 대통령께 올립니다.
비공개 조회수 898 작성일2019.01.23

문재인대통령께서 보아주시면 좋겠습니다.

이 글은 청와대 국민 청원게시판에 올라왔지만 워낙 청원이 많아서

현재 2명의 동의 뿐이라 여기까지 퍼왔습니다.


대기업 현장직 성과연봉제 폐지 시켜주세요
2교대를 하며 하루 생산 수량에 맞쳐 똑같이 일하는 현장직들을 인사 고과에 따라 월급에 차별화를 두는것을 없애주세요!
같은 공정에서도 여러가지의 업무과 나누어집니다.
현장에서 생산을 하는 작업자들은 항상 똑같이 정해진 하루 생산량에 맞춰 일을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인사고과를 평가할때는 단지 눈에 보이는 보고서등으로만 평가가 되고있으며 평가를 하는 평가자마다 기준이 달라 공정, 조 마다도 평가기준이 조금씩 다릅니다.
사실 자신의 고과를 남에게 알리면 불이익을 받는다고 회사에서 통보하였습니다.
왜 회사에서 알리지 말라고 했었는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누구는 하루종일 설비를 돌리며 사고없이 일을해도 고과가 안좋은반면 누구는 편하게 앉아서 일하며 윗분들 옆에서 윗분들이 시키는 보고서 작성만하며 고과를 좋게봤습니다. 즉, 평가를 하시는 윗분들 눈에 잘 보이면 어떻게 해서든 고과를 더 좋게 받는건 여전했습니다.
저희 회사는 호봉제를 폐지시키고 성과연봉제를 도입하여 월급에 차별을 두고 있습니다.
자신의 평가에 대해 불만시 이의제기를 할수있으나 윗분들에게 안좋게 낙인 찍힐까봐 이의제기도 하지못하는 사람들이 넘쳐납니다.
어떻게 똑같이 힘들게 일하는 현장직을 대상으로 공평하지도 않은 성과제를 도입할수있는지..
대통령님 꼭 성과연봉제를 폐지시켜주세요



절말 간절합니다. 매년 연봉에 -8%씩 3~4년 계속 깍이면서 고통받고있는 근로자도 있습니다.

그것도 한참일할 30대 자녀와 아내를 둔 가장의 경우가 있습니다.

한달한달 월급받아가는 사람들에겐 정말 버겹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bj****
수호신
한국어 2위, 국어 어원, 어휘 3위, 국어 맞춤법, 문법 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위안부 소녀상과 강제징용 판결을 계기로 해서 일본산 부품소재를 수입금지시킬 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그 여파는 생각보다 매우 극도로 심각한 상황이지요.

사실 일본은 36년간 잘못한 거 많습니다. 그러나 일본이 미국에 의해 패망하고 대한민국이 해방한 이후 북괴가 6.25전쟁을 일으키자 미국과 일본은 대한민국의 공산화를 해결해주었습니다.

전쟁으로 온 땅이 폐허가 되었고 아프리카보다 훨씬 못 산 절대빈곤국이었던 대한민국...그럴 때마다 미국과 일본은 절대빈곤국이었던 대한민국을 도와주었고 수십 년간 대한민국이 자립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사실 대한민국은 내수시장이 매우 빈약하고 지하자원이 매우 빈약하며 수출에 의존해야만 하는 수출중심의 경제입니다. 게다가 식량자급률도 매우 떨어지지요.

하나의 상품을 만들려면 여러가지 부품이 있어야 하고 그 부품들은 거의 일본에서 수입을 해야만 합니다. 반도체만 보아도 알 수 있습니다. 반도체를 만드려면 불산은 필수입니다. 그러나 불산의 경우 독성이 매우 강해 그 독성을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는 업체만 취급할 수 있습니다. 불산을 처리할 수 있는 업체는 일본업체 2~3군데밖에 없습니다.

그 외에도 삼성이 자랑한다는 OLED, 그러나 OLED를 만드는 재료 그리고 각종 시설은 대부분 일본업체에 의존할 수밖에 없으며 액정에 들어가는 액체나 편광필터, 컬러필터 등등도 거의 일본업체에 의존할 수밖에 없습니다. 배터리 역시 조립은 우리나라에서 하지만 원재료는 거의 일본에서 들어온다는 것을 감안하면 위안부 소녀상의 확산과 강제징용판결은 수출중심의 경제에 엄청난 마이너스로 작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럼에도 각 지자체에서 위안부 소녀상이 확산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반일선동을 심어놓아 경제를 폭망하게 하려는 술책이지요. 결국 반일선동은 반미로 이어지며 적화통일을 거쳐 중공의 속국으로 만드려고 하지 않을까요?

일본은 과거 36년간만 적이었지만 중공은 5,000년 현재도 적입니다. 일본보다 수억~수조 배 나쁜 놈이 바로 중공입니다.

https://youtu.be/tWPkaoIdmiI

2019.01.2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문재인 대통령 청와대 민원 게시판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저는 손석희를 믿습니다

손석희 동승자는 안나경 아나운서 사실 아닙니다
손석희 안나경 휴가 사실 아닙니다

손석희는 다른 여자한테 한 눈 파는 불륜을 저지르는 파렴치한 인간이 아닙니다 손석희는 손석희 부인 신현숙 아나운서를 뜨겁게 사랑합니다

2019.01.3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우주신

지지합니다

기업들은 노동자들이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임금을 지급하기 바람니다.

 

노동자의 임금 착취로 기업을 키우는 것은 옳지 않은 경영방식입니다.

 

 

그런데 지금 북한에 통일이 곧 될 것같은 이상한 기류가 흐르고 있대요

왜그런지 보세요

그리고 북한에 요즘 이상한 소문이 나돈다고 합니다.


 

요즘 떠도는 소문에 의하면

정은이가 남북 통일 합의 해주고 러시아로 망명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런데

정은이 부탁이 통일 되면 남한의 자본과 기술로 북한에 엄청난 지하자원 개발해서 북한 주민에게 쌀밥에 고깃국 먹게해 달라고 했다합니다.

 

북한에 매장된 석유가 최대 1경 5800조원 어치가 있고

희토류는 세계 매장량의 66%가 있고

우랴늄은 세계 매장량의 5배가 있다고 합니다.

 

그외에도 엄청난 자원이 있고

미국과 영국의 투자기관에서 연구를 해보니 남북 통일 후 30년 ~ 50년 안에 한국의 경제력과 군사력이 일본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태리 같은 나라를 넘어 세계 4위가 된다고 합니다

 

국민 1인당 소득은 9만$이 되고요

그러니 통일은 엄청난 행운입니다.

 

 

[동영상]통일은 1만원 내고 100만원 버는 장사다.(중간 이상 보면 통일에 관한 놀라운 자료가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6izH5hVY5aA

 

북한 석유 매장량, 세계 8위라는데..채굴 못하는 이유?
 http://v.media.daum.net/v/20170904155425626


 

북한 1경 5800조원의 서해유전
http://www.tongi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99809


 

[동영상]북한의 석유(평양이 기름더미 위에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tdjs6f13f70&feature=youtu.be


 

북한 광물 99% 중국으로..경협 성사되면 남북 '윈윈'
 http://v.media.daum.net/v/20180502221619238?rcmd=rn


 

북한 매장 광물 잠재가치 7천조원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1/01/05/0200000000AKR20110105066400002.HTML?did=1179m

 

 

영국 자산운용사 “남북통일 비용 10년간 2,167조원”
 http://www.sedaily.com/NewsView/1RZHOKV95V

 



















2019.01.2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