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운세점 봐주세요
비공개 조회수 79 작성일2018.04.17

요즘 너무 일들이 다 안풀리고 이름도 별로 안좋은것 같다해서요


고성민 (高聖民) 26세 남

1993.01.15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와도씨 와인플렛폼
수호신
기타, 와인, 과실주 1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신사주닷컴입니다.^^ 올려주신 정보를 토대로 올해 운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주가 전부는 아니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청년기가 되면서 보다 적극적인 성격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며 진취적인 모습으로 자신의 인생을 개척하려 하지만 일이 항상 계획대로 풀려가지는 않는 시기입니다. 천천히 실수도 하고 실패도 경험하면서 자신의 자리를 잡아가게 되며 때로는 방황을 하는 일도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30대 이후부터는 인맥도 넓어지고 다양한 사람들을 알게 되면서 자신의 사회적 입지를 점차 넓혀가게 될 것입니다. 심리상태도 안정이 되고 인간관계도 좋으며 적극적인 모습으로 사회생활에 임하게 됩니다. 가정을 이루고 안정을 찾으면서는 보다 큰 성과를 내게 될 것이며 어느 정도는 사회적으로 인정을 받게 됩니다.


장년기에는 자신이 해왔던 일들에 대한 성과가 더욱 나타나게 되며 자신의 사회적 입지와 위신이 분명해 지게 되는 흐름을 가지게 됩니다. 이러한 시기에는 사회 내에서 자신의 이름을 어느 정도 알리게 되는 일들이 생기며 금전운도 시간이 흐르면서 점차 몇 배로 불어나게 되는 일들이 많은 시기입니다.

특히 50대가 되면서부터 가장 인생의 황금기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다방면에 사업을 벌리기 보다는 한두가지 분야에서 승부를 보게 되며 명예가 함께 따라오게 되며 사람들의 인정을 받게 됩니다. 가정생활도 안정이 되고 배우자의 사랑을 받고 자식들도 착하게 잘 자라니 편안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단 송사나 재판수가 있으니 시비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


★ 1:1 질문을 원하시면 ★


[꼭 부탁드립니다] → 저의 네임명 + 보기를 원하는 사주명을 넣어서 제목을 작성해주세요.


★ 온라인에서 열람을 원하시면 ★


[한분당 1회만 가능합니다]

방법A. PC버전으로 이동하셔서 네임카드주소를 클릭하시거나

방법B. 신사주닷컴 홈페이지 접속 후 최하단의 무료체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답변상단의 +친구 로 추가하시면, 앞으로 편하게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이 괜찮다고 생각되시면, 채택 및 추천부탁드립니다~ 큰 힘이됩니다.^^

2018.04.1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