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아름다운 세상' 아들 사고 진실에 추자현 갑자기.. '충격' 줄거리 전개에 몇부작+재방송 주목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4-19 23:00

▲'아름다운 세상'의 추자현(사진=ⓒJTBC 홈페이지)

JTBC 금토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서 추자현의 아들로 출연하는 남다름의 학교 폭력의 진실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아름다운 세상'이 줄거리에 대한 사람들이 기대가 크다.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은 사회 문제 중 하나인 학교 폭력을 둘러싼 인물관계도를 사실적으로 다루면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아름다운 세상'은 특히 추자현과 박희순, 남다름, 조여정, 오만식 등 여러 배우들의 활약이 돋보이고 있다. 

'아름다운 세상'은 1회부터 추자현 아들에게 벌어진 사건으로 충격적인 줄거리 서사를 펼쳐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아름다운 세상'에서 오늘(19일) 추자현 아들에 대한 사건의 진실이 줄거리에서 공개된다고 예고돼 많은 시청자들이 본방 사수를 기다리고 있다. 


 
▲'아름다운 세상'의 남다름(사진=ⓒJTBC 홈페이지)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은 총 16부작으로 재방송은 JTBC나 JTBC2, JTBC4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아름다운 세상'에 출연하는 추자현은 올해 나이 41세로 오랜 연기 경력과 중국에서의 연기 경험을 기반으로 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JTBC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5회와 6회는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