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안녕하세요. 아이언맨3 장난감에 종류...
jv3q**** 조회수 200 작성일2018.08.02
안녕하세요. 아이언맨3 장난감에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고있는데요.어린이날에 선물을 하려고해요. 최근에 아이언맨3 영화 흥행으로 인해아이언맨이 인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아이언맨 장난감을 선물로 해줄까 싶어서알아보고있는데, 장난감 가지고 놀 시기가 지난지라.. 어떤 종류의 아이언맨 장난감이있나 알아보기 위해 질문 드려요.^^ 답변주시면 채택 해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최근들어 아이언맨 장난감을 찾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늘었네요.저도 아이언맨3를 보면서 아이언맨 장난감을 선물해주면 아이들이 좋아하겠구나싶어서 아이언맨 장난감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아이언맨 장난감의 종류는많이 있지만, 저는 아이언맨3 장난감을 레고로 구입을 해보았어요.




아이들이 레고를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레고는 아이들이 두뇌발달에도 좋은 영향이있다고 해서 레고를 초이스하게 되었어요. 또 아이들이 장난감 가지고노는데 얌전하게가지고노는게 아니고, 무척 험하게 다루고 하잖아요. 때문에 고장도 잘나고 하고..저는 그런점을 감안해서 아이언맨 레고를 선물하게 되었죠, 고장도 안나고아이들이 편하게 가지고 놀기 좋아하더라구요^^ 고장도 안나고맞추는 재미가 쏠쏠해서 아이들이 대부분 레고를 많이 좋아해요^^ 어린이날에자녀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만한 선물을 해주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2018.08.0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