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아이언맨3 장난감
r87c**** 조회수 110 작성일2018.08.02
반가워요안녕하세요. 이번에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이들에게 아이언맨 장난감을선물해주려고 해요. 제가 어렸을적에는 장난감을 가지고놀 형편이 되지않아서장난감에 대해서 지식이 부족하네요. 저희 아들은 장난감을 무척 좋아하거든요,특히 로보트 태권v나 아이언맨 같은것들을 많이 좋아하는데, 요즘 아이들이부담없이 가지고놀기 좋은 장난감들이 무엇이 있을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어린이날 때문에 모든 부모님들이 아이들 선물을 어떤것을 해줘야 할지 많이고민이 될거라 생각을해요.저 또한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이들 선물 무엇을 해줄까생각을 해보았는데, 역시 남자아이들은뭐니뭐니해도 질문자님께서 말씀하신로브트 태권v , 아이언맨3 이러한 로보트 들을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곰곰히 생각해보고 그런 로보트 들에서 대해 많이 알아보았어요.하지만 금액대는 조금비싼편에 속하고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는 많이 부담이갈 수가 있는 부분이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제가 찾아본 결과로는 아이언맨3가레고로도 출시가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레고 같은 경우에는 아이들이가지고 놀기에는 정말 편리한것 같고 아이들 눈높이맞춰주기도 좋은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고장이 나지않는다는게 가장 좋은것 같아요.로브트같은 경우에는 금액대가 부담이 될 수도 있는 부분이고, 아이들은장난감을 험하게다루는 경향이 많아서 아무래도 레고쪽을 선택했어요.
마침 또 아이언맨3 레고가 나왔다니어린이날 선물로 적합한것 같네요. 레고 맞추면서이것저것 만들고 하다보면 창의성도 향상 될 수가 있는부분인것 같아서 나름대로 많이고민해보고 결정했네요^^ 아이들을 키우고계신 모든 부모님들께서는 거진레고는소장하고 계실거에요이참에 아이들에게 아이언맨3 레고를 선물해주시는것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그럼 아이들 예쁜 장난감 선물해주시고, 어린이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2018.08.0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