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미스터고 줄거리점여~~~
vhii 조회수 6,067 작성일2013.08.05

 제가 야구광이여서 야구관련된 동영상 선수 팀에 메이져리그 에이스 및 야구영화를 모두 수집해서 꿰뚤어 보고있는데요 엄마의 반데로 지금 "미스터고" 라는 영화를 못 보고 있습니다. 보고싶은데ㅠㅠ 포스터랑 광고 보니까 고릴라가 야구하는것 같은데 .... 이번에도  롯데 관련된건가요? 미스터고 줄거리 점여 ㅠㅠ....... !!!!!@!

되도록이면 자세하게여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해리포터 진리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음...최대한 기억나는 범위 내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영화는 중국인 소녀 링링과 미스터고(고릴라) 간의 이야기...라고 할 수 있겠죠?
미스터 고는 링링의 말을 알아들을 수 있고 야구도 할수있습니다.(야구공을 칠수 있다는 거죠)

왜냐면 링링의 할아버지가 링링이 어릴 때 부터 그 고릴라와 같이 있도록 하였고

그 할아버지의 욕심(?)으로 고릴라가 야구를 하도록 한거죠(맞나;;)

할아버지는 야구는 집(홈)에서 집(홈)으로 오는 경기이기에 좋다고 한다나 뭐라나~

그리고...그 할아버지는 마운틴 고릴라를 또 들여옵니다.

그런데... 중국의 대 지진으로 그 할아버지는 돌아가시고 링링도 죽을 위기에 쳐하지만 미스터고(고릴라)가 링링을 찾아냅니다. 그 과정에서 고릴라는 약간의 부상을 입게 되죠(이 부상이 중요합니다.)

그러던 중 한국의 야구 사냥꾼이라는 불리는 성동일(영화 속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ㅠㅠ)이 이 말을 듣고 그 고릴라를 선수(?)로서 스카웃트 하려고 합니다. 그렇게 두산을 매 경기 승리로 이끌었던 미스터 고이지만 아까 제가 강조했던 그 부상으로 경기에 나오지 못하게 됩니다.

그러던 도중 중국에 남아 있던 그 마운틴 고릴라는 던지는 데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나쁜 놈(....링링을 괴롭히거든요)들이 미스터 고와 맞서 그 고릴라를 한국에 들이도록 합니다.마지막에는 그 마운틴 고릴라와 미스터 고 사이의 경기 인데요, 미스터 고는 다리에 부상을 입지만 경기에 나갑니다. 뭐 예상했듯이 미스터 고가 이기죠ㅎㅎ

뭐 대충 이러한 얘기입니다. 쓰다 보니 길었네요ㅜㅜ

2013.08.0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내 경험ㅋ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