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파주 교하지구 윈슬타운티 타운하우스...
ng**** 조회수 4,956 작성일2008.03.13

동문건설에서 시공한다는데...

 

아파트는 괜찮다고 하는데,

 

타운하우스도 괜찮을 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4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하우스랩
영웅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해마다 부동산시장에서 전원주택 한계를 극복한 블럭형단독주택지가 30대 대세가 되고 있습니다.

전원주택하면 ​도시와는 동떨어진 한적한 지역의 부모님이 사실만한 집들이 그려지는데요. 상상처럼 전원주택처럼 전원생활을 한다는 것은 도심의 편리함을 일정부분 버릴 줄 알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원주택 를 상상하지 못하게 하는 원인으로는 출퇴근의 어려움 ,자녀 교육문제 , 인맥 단절같이 수많은 원인들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몇년 전부터 도시 인근에 블록형 단독주택이 파주 전원주택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기존 타운하우스의 문제점을 개선한 신도시 내에 인프라와 마당과 테라스가 있는 도심속 단독주택단지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예전 전원주택처럼 쾌적한 자연만을 중요하게 생각하기보다는 도시의 교통과 주거 인프라를 우선순위로 두게 된 것입니다.

도심형 전원주택단지의 최대 강점은 도심속에서 푸른 자연의 꿈꾸던 전원생활이 현실화 됐다는 점입니다.자가로 10분 내외로 도시 인프라에 도착할 수 있고 다양한 교육인프라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서울지역 이동하는 것도 지하철이나 버스로 1시간 안으로 실현된 것도 강점입니다.

이로인해 도심형 전원주택단지들이 많은 인기를 얻으며 부동산의 대세로 각광받고 있는데요. 도심형 타운하우스 중에서도 개별적으로 지어진 주택보다는 커뮤니티 시설과 게이트가 있는 블럭형 단독주택지가 특히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공동주택처럼 기반 시설물들이 갖춰져있고 비슷한 생활수준의 입주민들이 함께있어 커뮤니티를 이루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경비실이 있어 외부 침입자로 안전을 지킬 수 있고 아파트 단지와 같은 보안시스템을 갖춰져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지은 단독주택에 비해 관리비가 절약되고 매도가 용의한 강점이 있습니다.

전문가들도 일반적인 소규모 주택보단 단지형 단독주택지를 권하고 있는데요. 무늬만 타운하우스인 곳들도 많아서 수많은 매물중에 진짜 내재가치있는 매물을 구별 할 수 있어야합니다.

■ 하우스랩에서 소개하는 인기 타운하우스 매물은?

최근 공급된 대표적인 인기 블럭형 단독주택으로는 라피아노 스위첸이 있습니다.

내재가치있는 단독주택을 선택하고 싶다면 지금 네이버 검색창에 "하우스랩" 을 검색하세요.

엄선된 전국 인기 단독주택단지에 대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022.01.17.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moon****
고수
전세, 월세, 매매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타운하우스 아주 좋습니다.

한마디로 전용주택입니다.

단지 전체의 전용 경비체계가 되어 있습니다.

2008.03.1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2coa****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힐스테이트 더 운정 관련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중부의 고강도 대출규제로 인하여 1주택자는 추가적인 대출이 불가한 상태입니다. 따라서 투자를 결정하기에 앞서 대출관련 정보을 파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금융정보 및 계약절차

1. 동호수 지정계약 단돈 1000만월

2. 한달이내 계약금(10%)

3. 중도금(60% 전액 무이자)

4.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주거형 오피스텔이고 작년 분양을 시작했기 때문에 DSR등 규제 적용 X

​5. 잔금시 신용에 따라 최대 70%까지 대출 가능한 상태

*이외에도 부가세 환급등 자세한 정보들은 상담을 통해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대표번호 1533-7896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말씀하셨듯이 오피스텔 2,669세대 (총3,400세대), 49층, 총 13개 동으로 구성되어있어

웬만한 아파트단지보다도 더 큰 대규모의 오피스텔+아파트 단지입니다. 대단지 주상복합에 걸맞게 국내 최초 단지내에 ‘스타필드 빌리지’가 입점예정이라 언제든지 쇼핑, 문화시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대단지 프리미엄으로 임대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아 공실률도 적어 입주시에 자본이 부족해 실거주하지 않고

임대를 준다고 하였을 때에도 위험부담이 적습니다.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서울문산고속도로, 자유로 등을 이용하여 서울 도심 및 수도권으로도 접근이 용이하며

경의중앙선 운정역이 단지와 바로 연결되고 향후에는 GTX-A와 3호선 연장선 예정으로 트리플 역세권으로

교통호재를 갖추고 있습니다.

미계약 접수분은 담당자를 통해서 접수가능하며 모델하우스(견본주택)을 방문하셔서 상담 받으면서 동호수도

지정가능하오니 아래 대표번호로 많은 문의부탁드립니다.

대표번호 1533-7896

2022.01.2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22.04.04.